류창근 기자 기사입력  2014/02/20 [11:14]
김한길 "박 대통령, 지난 1년 철저한 반성 필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회 뉴스쉐어 = 류창근 기자]  민주당 김한길 대표는 “박근혜 대통령이 남은 임기 4년 성공한 대통령이 돼 주길 간절히 바란다”며 “지난 1년에 대한 철저한 반성이 필요할 것”이라고 19일 밝혔다. 
  
김 대표는 이날 국회 의원회관 제2세미나실에서 열린 ‘박근혜정부 1년 어떻게 평가할 것인가’ 토론회에 참석, 인사말을 통해 “지난 1년을 잘 정리하고 매듭지어야 집권 2년차에 새로운 시작이 가능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김 대표는 “박 대통령이 네 가지에 대한 분명한 입장이 있어야한다”며, 지난 대통령 후보와 관련한 모든 의혹들에 진상 규명을 위한 특검 수용과 기초선거 정당공천제 폐지, 서울 공무원 간첩시건 조작 의혹 규명, 민생복지 공약 파기 등 네 가지에 대해 입장을 분명히 할 것을  강조했다. 
  
김 대표는 “오늘 토론회가 박근혜정부 1년에 대한 공과를 분명하게 분석하고 그에 대한 대안을 제시하는 소중한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토론회 내용을 기초로 한 평가보고서에 알찬 내용을 담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4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우주소녀 쪼꼬미, 노라조와 ‘흥칫뿡’ 깜짝 컬래버 무대→유쾌한 케미 빛나는 인증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