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연 기자 기사입력  2012/12/16 [19:42]
절대 PD 김태호 졸업사진, 달라도 너무 달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뉴스쉐어 온라인이슈팀= 윤수연 기자]  MBC 예능의 절대 강자 '무한도전'의 김태호 PD의 졸업사진이 한 온라인 커뮤티니에 올라오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무한도전 김태호 PD 졸업사진'이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김태호 PD의 졸업사진은 단정하게 교복을 잘 차려입고 단정하게 5 : 5 가르마를 탄 모습이다.

톡톡 튀는 지금의 모습과는 달리 모범생처럼 보이면서도 사뭇 촌스러운 모습에 누리꾼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누리꾼들은 "타블로와 닮았다", "그저 ㅋㅋ" 등의 반응을 보이며 즐거워하고 있다.

최근 MBC가 시청률이 부진한 프로그램을 속속 폐지하면서 '무한도전'마저 폐지 순위에 오르는 것이 아닌가 하는 불안한 분위기가 돌고 있는 가운데 그동안 '무한도전'을 굳건히 지켜온 수장 김태호 PD에 대한 응원도 뜨거워지고 있다.

'무한도전'은 올 MBC 파업 당시 최장기간 결방한 바 있으나, 방송을 시작하자마자 시청률을 금방 회복하며 주말 예능 강자의 면모를 과시했으며, 유재석이 장기 결방에 대해 직접적으로 사과를 하기까지 했다.

매니아층의 결집이 다른 프로그램에 비해 유독 강한 '무한도전'에 대한 팬들의 응원은 계속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 뉴스쉐어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1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무한도전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큐브 엔터테인먼트, 공식 글로벌 팬사이트 'U CUBE' 애플리케이션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