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연 기자 기사입력  2012/02/04 [13:37]
MBC ‘무한도전’과 ‘우리결혼했어요’ 모두 결방, 시청률 폭락 어디까지?
‘무도’ 결방 소식에 매니아들 울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MBC가 노조의 파업으로 인해 파행을 거듭하고 있는 가운데, 시청률이 폭락하고 있다.

MBC노조 파업으로 뉴스가 파행방송되고 있으며, '스타오디션-위대한 탄생2'가 첫 생방송을 앞두고 결방하면서 대신 방송된 '아이돌 스타 미팅쇼'가 지난 주 12.2%의 시청률보다 폭락한 7.5%의 시청률을 보였다.

몇 년 동안, MBC의 주말예능을 책임지고 있는 '무한도전'은 물론 '우리 결혼했어요'도 결방될 예정이라, MBC 시청률 폭락은 당분간 계속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지난 1월 27일, MBC 노조는 총파업에 대한 찬반 투표를 벌였으며 69.4%의 찬성률을 보여 30일부터 총파업에 돌입했다. MBC기자들은 지난 25일, 보도부문 인사 쇄신을 요구하며 제작거부에 돌입한 바 있으며, MBC노조는 김재철 사장의 퇴진을 요구하고 있다.

그러나 MBC 파업은 해결의 실마리가 보이지 않고 있어 정상적인 방송이 언제부터 시작될지는 알 수 없는 상황이다.

▲MBC 파업으로 '무한도전', '우리결혼했어요' 등이 줄줄이 결방될 것으로 보인다 (무한도전 '하하VS홍철' 특집, 김태호 PD 트위터)   

특히 '무한도전'은 특집방송으로 '하하VS홍철' 대결이 진행중인 상황이라, 매니아들의 아쉬움이 더한 것으로 보인다. MBC의 예능 프로그램은 당분간 '스페셜 편'이 방송될 것으로 보인다.

트위터에는 "내 유일한 주말의 즐거움이 사라졌다", "아, 오늘은 뭘 보나, 그래도 응원합니다", "그냥 좀 내려갈 것이지, 짜증난다"며 무도 결방 소식에 안타까워하는 팬들의 트윗이 올라오고 있다.

연예스포츠팀 = 윤수연 기자 

< 관심 & 이슈 기사 >

▷ 한명숙 민주통합당 당대표 “검찰, 국회의장실 수사는 안하고 화장실만 수사”

안철수 기부재단 방향발표, 정치적 꼼수 노릴까?

▷ 정월대보름 풍습과 다양한 먹을거리

[포토] 블락비 지코, '마초적인 남성미 물씬 풍겨'

▷ ‘해품달’ 국화차 키스 기대감 만발, 원작에서 어떻길래?
 
기사제보 - newsshare@newsshare.co.kr
< ⓒ 뉴스쉐어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

1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 tlslrkal 2012/02/06 [11:57] 수정 | 삭제
  • 지들이 말하는 작금의 사태가 불법파업이래도 이런 사태까지 왔는데도 자기 자리를 지킬려고 하는 김재철사장은 대체 얼마나 뻔뻔한건지. 국민들은 지금의 사태가 불법파업이라고 생각지도 않지만 설혹 MBC간부들의 말이 맞아서 불법 파업이라도 여기까지 오게 한 책임을지고 스스로 물러나야 하는것 아니야고. 지들이 흔히 말하는 검은고양이던 흰고양이던 쥐만 잘 잡으면 된다고 도덕적 논란도 잠재우면서 도덕적 논란이 있는데 쥐도 못 잡는 고양이는 대체 어디다 쓰라고. 이러니 여당불신 명박불신에 여기에 관련된 인물은 다 불신하지. 생각이 있는건지 없는건지
무한도전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컴백’ 더보이즈, 오늘(21일) 신곡 ‘The Stealer’ 음원-MV 공개… 치명적 ‘심(心) 스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