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훈 기자 기사입력  2012/08/24 [04:25]
무한도전 독도...정준하, 애봉이 가발·비키니·열무국수 콩국수 먹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무한도전’ 독도행이 확정됐다.

MBC ‘무한도전’ 멤버들은 8월30일 두 팀으로 나뉘어 독도와 중국으로 떠날 예정이다. 이는 8월 18일 방송된 ‘무한도전-말하는 대로’ 특집에 나왔던 미션 수행을 위해서다.
 

당시 정준하는 ‘8월 안에 대한민국 영토인 소중한 독도에서 애봉이 가발을 쓰고 비키니를 입은 채 귀엽고 섹시하게 열무국수와 콩국수를 먹는다’는 미션을 부여받았다.

정형돈은 ‘유재석과 하하가 원할 때 중국 만리장성에서 멤버들이 원하는 분장을 하고 홍철, 대준과 함께 자장면을 먹는다’는 미션을 받았다.

무한도전 독도 행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무한도전 자랑스럽다”, “독도는 한국 땅”, “정준하씨 기대만발이에요” 등의 의견들을 보였다.

한편 무한도전의 독도행은 오는 30일이 될 예정이다.
 
(사진=MBC 무한도전 방송화면 캡쳐)
 
연예스포츠팀 = 신지훈 기자

기사제보 - newsshare@kiup.kr
< ⓒ 뉴스쉐어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무한도전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여자)아이들,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 콘셉트 프리뷰 영상 공개... 역대급 콘셉트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