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쉐어 NewsShare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진지사 CS 교육 실시

고객응대 기법과 상담능력 향상을 통해 고객서비스 마인드를 높이기 위한 CS교육을 실시

권순웅 시민기자. | 기사입력 2013/04/16 [10:26]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진지사 CS 교육 실시

고객응대 기법과 상담능력 향상을 통해 고객서비스 마인드를 높이기 위한 CS교육을 실시
권순웅 시민기자. | 입력 : 2013/04/16 [10:26]
▲   광진지사 직원들이 CS교육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권순웅 시민기자.

 [서울 뉴스쉐어 = 권순웅 시민기자.]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진지사(지사장 김광일)는 4월 15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응대 기법과 상담능력 향상을 통해 고객서비스 마인드를 높이기 위한 CS교육을 실시했다.

CS교육이란 ‘customer satisfaction’ 즉, 고객만족을 뜻하며 최근 여러 기업들이 기업이미지와 서비스 질적 향상을 위해 많이 실시하고 있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   CS강의를 하고 있는 길한샘 강사   ©권순웅 시민기자.

이날 강의는 고객과의 전화 응대 예절에 대하여 교육이 진행되었으며  첫인사 부터 마무리 인사 응대까지 고객 친절 전화 응대 스킬과 차별화된 플러스 전화 응대 및 쿠션멘트 등 다양한 전화 응대 교육으로 알면서도 표현하지 못했던 부분들을 몸소 느끼게 되었고, 목소리를 통한 이미지 메이킹, 적극적인 경청과 공감, 실천하는 고객응대, 전화응대의 중요성 및 응대 요령 등의 내용으로 교육이 진행되어 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김광일 지사장은 “고객의 관점에서 생각하고 서비스를 제공한다면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큰 감동까지 줄 수 있다는 것을 생각하고 고객으로부터 신뢰를 얻는 공단이 될 것이라며 고객만족과 고객서비스 질 향상을위해 광진지사가 선봉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 ⓒ 뉴스쉐어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32
  • 도배방지 이미지

  •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진지사 언론기관 간담회 개최
  •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진지사 보안 및 윤리경영 청렴실천 교육 실시
  • 강희선 KBS성우극회장,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진지사 명예지사장 위촉
  • 건보공단 광진지사, 고객만족 응대 교육 실시
  • [기고문] 어릴 때 입던 옷 커서는 못입는 법
  •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진지사, 사이버 보안 및 윤리경영‧반부패‧청렴실천 교육 실시
  • 건보공단 광진지사 보안 및 윤리경영 반부패 청렴 실천교육 실시
  • 건보공단의 담배소소송, 과연 승소 가능한가?
  • 담배소송의 이유와 의미
  • 건보공단, 광진지사 소비자 시민단체 청렴실천 협약 및 간담회 개최
  •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진지사 "4대 중증질환 보장성 강화 Q&A"
  •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진지사 고객의 날 행사 실시
  •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진지사 대사증후군 상담사업 실시
  •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진지사 CS 교육 실시
  •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진지사 ‘고객만족 향상 추진반’ 정기회의 실시
  • 국민건강보험공단, 2013년 건강보험걷기대회 개최 안내
  • 이동
    메인사진
    영화 '에로티즘 시나리오', 5월 2일 개봉 확정 & 메인 포스터 공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