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영 수습기자 기사입력  2013/10/07 [16:23]
홍천 인삼과 한우가 있는 명품축제 열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홍천 뉴스쉐어 = 김주영 수습기자] 홍천군은 오는 10일부터 13일까지 홍천읍 토리숲에서 ‘2013 6년근 강원홍천인삼·늘푸름홍천한우 명품축제’를 개최한다.

(사)홍천군축제위원회(위원장 전명준) 주최로 개최되는 이번 축제는 군에서 브랜드화하고 있는 홍천 6년근 인삼과 늘푸름 홍천한우의 판매를 촉진하고 관광객과 군민들을 위해 다양한 체험거리도 마련한다.

이번 축제의 전시행사로는 6년근 강원홍천 인삼과 늘푸름 홍천한우 전시 홍보관, 인삼, 한우 음식 전시행사가 펼쳐지며, 체험행사로는 인삼·한우 포토존, 이색 동물농장, 천연 인삼비누만들기 체험 등이 마련됐다.

또한 참여행사로 한우 부산물 삽으로 퍼가기, 홍천 로데오 게임 등이 다양하게 펼쳐진다.

전명준 위원장은 “인삼과 한우가 함께하는 웰빙축제는 전국에서 홍천뿐인만큼 축제가 더욱 발전되고 사랑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 및 체험 이벤트를 준비해 많은 관광객이 홍천축제장을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개장식은 오는 10일 오전 11시에 홍천읍 토리숲 메인무대에서 열린다.
 
< ⓒ 뉴스쉐어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3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더보이즈, 유명 패션 브랜드 함께한 ‘내추럴 무드’ W 디지털 화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