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순영 국민의힘 고양시갑 당협위원장, 총선 도전 '잰걸음'
2004년부터 정치 입문…2010년부터 고양시 지역정치 '한걸음'
김수현 기자 | 입력 : 2023/11/06 [23:05]
▲ 엠케이스페이스에서 인터뷰 중인 권순영 국민의힘 고양시갑 당협위원장
|
오는 4월 제22대 국회의원 선거를 앞두고, 권순영 국민의힘 고양갑 당협위원장이 본격 도전장을 내밀었다.
권순영 위원장은 지난 1일 인터뷰에서 지난 2010년 고양시의원 선거 도전을 시작으로, 10년 이상 지역 주민과의 끊임없는 소통을 기반삼아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한다고 밝혔다.
권 위원장은 "단단하고 튼튼한 하나하나의 좋은 벽돌이 모여져야 몇백년을 견디는 큰 건물이 된다"며 "우리나라의 입법기관인 국회도 각 지역에서 좋은 국회의원이 당선돼야 진정 국민이 원하는 일을 하는 국회가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지역의 주민들을 대변하는 인재를 과거와 현재, 그리고 기대되는 미래를 고려해 선택해달라"며 "국민들의 열망이 꼭 국정에 반영될수 있게 현명한 선택을 해달라"고 부탁했다.
또한 "지금까지 주어진 역할을 어떻게 해왔는지, 당협위원장으로서 어떻게 일해왔는지, 어떤 성과를 만들어 냈는지, 또 미래에 어떤일을 할수 있는지를 잘 지켜봐달라"고 고양갑 지역구 유권자에게 호소했다.
아울러 "이 사람을 선택해 준다면 '첫믿음 끝까지'의 슬로건처럼 지역주민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며 "많은 지지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권순영 위원장은 대학교에서 사회복지를 전공하고 첫 직장인 장애영아 생활시설에서 사회복지사로 근무했다. 여군장교와 국회정책비서관, 고양시의원, 공기업 임원, 소상공인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한 경험을 가지고 있는 여성 정치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