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예지 기자 기사입력  2012/11/26 [12:02]
붐, ‘예쁘긴 했지’ 티저 이미지 공개… 장난기 얼굴과 ‘완벽대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붐, ‘예쁘긴 했지’ 티저 이미지 공개… 장난기 얼굴과 ‘완벽대비’     (사진=TN엔터테인먼트)

[뉴스쉐어 연예팀 = 이예지 기자] 가수 붐의 ‘예쁘긴 했지’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오는 27일 새 디지털 싱글앨범 ‘예쁘긴 했지’를 발매하는 가수 ‘붐’이 반전매력을 예고하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본격 여심 사로잡기에 나섰다.

공개된 이미지 속 붐은 평소의 유쾌하고 밝은 이미지를 벗어 던지고 앞서 공개했던 신곡 ‘예쁘긴 했지’의 콘셉트인 ‘이별을 노래하는 가슴 아픈 연인’으로 완벽 변신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메마른 감정을 나타내는 듯 무채색의 색감에 어두운 표정으로 허공을 응시하는 붐의 모습이 예능 프로그램에서의 장난기 가득한 얼굴과 완벽 대비를 이루며 신곡 ‘예쁘긴 했지’의 서정성을 예고, 팬들로 하여금 완벽히 바뀐 붐의 음악 스타일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지난 2006년도부터 ‘붐업’, ‘질러’, ‘놀게 냅둬’ 등 유니크한 힙합 스타일의 음악으로 항상 신명 나는 음악을 선사했던 붐이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떤 반전 매력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 된다.

한편, 붐은 신곡 ‘예쁘긴 했지’를 통해 가수로서의 진정성을 찾고 그 동안의 음악스타일과는 완전히 다른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한 바 있다.
 
< ⓒ 뉴스쉐어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2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배우 수애, 데일리 럭셔리 패션 브랜드 LBL 전속모델 발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