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예지 기자 기사입력  2012/11/23 [10:23]
붐, ‘예쁘긴 했지’ 신곡 발매… ‘진정성+반전 매력’ 선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붐, ‘예쁘긴 했지’ 신곡 발매… ‘진정성+반전 매력’ 선사 (사진=TN엔터테인먼트)

[뉴스쉐어 연예팀 = 이예지 기자] 가수 붐이 디지털 싱글 ‘예쁘긴 했지’를 발매한다.

오는 27일 ‘붐’이 지난 여름 발매한 ‘놀게 냅둬’에 이어 새로운 디지털 싱글 ‘예쁘긴했지’를 발매하고 진정한 가수의 모습으로 팬들의 곁을 찾는다.

현재 각종 예능프로그램 진행 및 라디오 DJ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펼치고 있는 붐이 신곡 ‘예쁘긴 했지’를 통해 가수로서의 진정성을 되찾고 반전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소속사 TN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 따르면 붐은 현재 신곡 ‘예쁘긴 했지’의 녹음 및 마스터 작업 까지 발매 준비를 모두 마친 상태다.

또한 “붐의 신곡 ‘예쁘긴 했지’는 MC몽의 ‘죽을만큼 아파서’, 슈프림팀의 ‘그땐그땐그땐’ 등 수많은 히트곡을 작곡한 김건우 작곡가(a.k.a Secret. k)의 작품으로, 붐이 그동안 고수해 왔던 파워풀하면서도 신명나는 힙합 스타일을 벗어 던지고 ‘이별’을 주제로 애절하게 읊조리는 ‘반전 랩 실력’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해 신곡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편, 연예계에 처음 가수로 데뷔하였으나, 타고난 예능감으로 그동안 많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 예능인의 이미지가 강했던 붐이 신곡 ‘예쁘긴 했지’로 어떤 반전 매력을 선사할 지 여러 가요 관계자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 ⓒ 뉴스쉐어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2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배우 수애, 데일리 럭셔리 패션 브랜드 LBL 전속모델 발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