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기자 기사입력  2020/11/25 [19:38]
광주하남교육청 하남 덕풍초, 꿈 채움 활동을 통한 꿈동이들의 행복 날개 달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뉴스쉐어=이지혜 기자] 덕풍초등학교(교장 조성미)에서는 2020년 11월 16일부터 20일 진로체험행사 주간을 맞이하여 전 학년 학급별 진로체험활동과 4~6학년 직업인특강을 실시하였다.

이번 행사는 하남시 진로체험지원센터에서 지원을 받아 코로나19로 인해 하지 못했던 체험행사를 전학년 모든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게 되었다.

학생들은 자신들이 선택한 진로체험 활동으로 3D펜, 아동요리, 압화, 전기자동차제작, 목공, 미니어쳐, 디퓨져, 쇼콜라티에, 마술체험, 캔들, 업사이클체험, 홀로그램 증강현실을 체험하였고, 직업인특강으로는 요리사, 조향사, 마술사, 뮤지컬배우, 곤충 미래 식량연구가, 미술심리치료사, 드론조종사, 파티셰 강의를 받았다.

진로체험을 마친 학생들은“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신나는 진로체험과 직업인 특강을 할 수 있어서 너무나 신나고 행복한 하루였다.”고 마음을 표현했다.

덕풍초등학교 조성미 교장은 “우리 덕풍초 꿈동이들이 이번 진로체험행사를 통해 자신의 꿈과 끼를 발견하여 미래의 진로를 개척해나가는 소중한 발걸음으로 삼아 훌륭한 인재로 자라기를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1월6일 컴백' 싱어송라이돌 정세운, 독보적 감성 더한 첫 정규앨범 ‘24’ 필름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