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주 기자 기사입력  2013/05/06 [10:55]
시크릿 송지은, 생일선물 ‘돌잡이사진’ 공개 “양갈래머리 귀여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시크릿 송지은, 생일선물 ‘돌잡이사진’ 공개 “양갈래머리 귀여워”  (사진=송지은 트위터)

[뉴스쉐어 연예팀 = 이민주 기자] 걸그룹 시크릿 메인 보컬 송지은이 팬들에게 받은 생일선물 인증 ‘돌잡이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5일 생일을 맞은 송지은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우리 회사 식구들이 돌잡이 사진 같다고 놀린 생일 선물에 둘러싸인 쏭입니다. 고마워요. 언제나 부족한 저이지만 이렇게 큰 생일을 맞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돌잡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송지은은 귀여운 양갈래 머리에 무대 의상을 입고 팬들이 보내 준 여러 선물에 둘러 싸여 카메라를 보며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아빠 미소를 짓게 한다.

송지은의 생일 내내 시크릿 멤버들과 B.A.P 멤버들의 축하 트윗이 끊임없이 이어지며 송지은과의 끈끈한 우애를 다시금 느끼게 했다.

송지은의 생일 선물 인증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누나 정말 생일 축하해요”, “선물보다 귀여운 언니 포즈에 더 눈이 가네요”, “친히 인증샷까지 남겨 주시다니 친절한 지은누나”라는 등 깜찍한 송지은의 인증 사진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최근 네 번째 미니앨범 ‘레터 프롬 시크릿(Letter From Secret)’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유후’를 통해 사랑스러운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시크릿은 활발한 방송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 ⓒ 뉴스쉐어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3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싱어송라이터 SEOY (서이), 싱글 ‘사랑으로 (♥x4)’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