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주 기자 기사입력  2013/05/01 [17:52]
공효진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센스만점 아웃도어룩 패션공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공효진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센스만점 아웃도어룩 패션공개  (사진=노스페이스)

[뉴스쉐어 연예팀 = 이민주 기자] 배우 공효진이 센스 있는 아웃도어룩 패션을 공개했다.

어떤 옷이든 트렌드를 앞서가는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걸쳤다 하면 완판 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공효진은 지난 2008년에 이어 2013년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의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노스페이스가 선보인 2013년 ‘다이나믹 하이킹 컬렉션’은 더 가볍게, 더 빠르게, 더 간편하게 산행할 수 있도록 기능성과 스타일을 더해 제작된 것은 물론 가벼운 산행 이후에도 일상생활까지 가능하도록 디자인 된 것이 특징이다.

공효진의 아웃도어룩 패션 중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늘씬한 바디 라인을 돋보이게 해주는 밝은 컬러의 재킷이다.

그 이외에도 신축성과 활동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살려주는 치깅스(치마+레깅스), 다양한 풋웨어와 컬러 백팩 코디로 ‘아웃도어룩도 스타일리시하다’는 사실을 몸소 보여줬다.

특히 2008년 당시 기존의 아웃도어가 갖고 있던 등산복 이미지의 틀을 깨고 캐주얼화로 정착시키는 데에 큰 영향력을 선사한 바 있는 공효진은 2013년 새로운 아웃도어룩 패션을 공개해 다시 한 번 2030여성들에게 화제가 될 전망이다.

한편 공효진, 박해일, 윤제문, 윤여정 등 세대를 아우르는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들의 완벽한 적역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고령화가족’은 오는 9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 ⓒ 뉴스쉐어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3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싱어송라이터 SEOY (서이), 싱글 ‘사랑으로 (♥x4)’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