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주 기자 기사입력  2013/04/29 [15:01]
시크릿 컴백 쇼케이스, 30일 70여개국 생중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시크릿 컴백 쇼케이스, 30일 70여개국 생중계   (사진=TS엔터테인먼트)

[뉴스쉐어 연예팀 = 이민주 기자] 걸그룹 시크릿 컴백 쇼케이스가 전세계 70여개국 팬들에게 생중계된다.

미국 뉴저지에 본사를 둔 세계 최대의 K-POP 영문 뉴스 사이트 올케이팝(allkpop.com)은 오는 30일 정오(현지시각 4월29일 오후 11시) 여의도 IFC몰 엠펍에서 열리는 시크릿의 컴백 쇼케이스를 HD화질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올케이팝은 월 방문자수가 5백만 명에 달하고 트위터 팔로워 수가 110만 명에 이르는 명실공히 세계 최대의 K-POP 전문 영문 뉴스사이트다.

이번 중계는 많은 유저들이 위치한 미국, 캐나다 등의 북미 지역뿐만 아니라 유럽과 동남아 등 전세계 70여 국가에서 시크릿의 컴백 쇼케이스를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시크릿은 네 번째 미니 앨범 ‘레터 프롬 시크릿(Letter from Secret, 시크릿에게서 온 편지)’의 출시 기념 쇼케이스에서 기존 시크릿의 히트곡들을 모두 배출해 온 강지원, 김기범 듀오가 작업한 타이틀곡 ‘YooHoo(유후)’의 무대뿐만 아니라 징거에서 정하나로 이름을 바꾸면서 새로운 도약을 꿈꾸는 앨범 수록곡도 준비해, 전 세계 팬들에게 동시에 평가를 받게 된다.

한편, 시크릿은 오는 5월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 ⓒ 뉴스쉐어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3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싱어송라이터 SEOY (서이), 싱글 ‘사랑으로 (♥x4)’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