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주 기자 기사입력  2013/04/29 [15:02]
김우빈 발리여행 포착 “자연, 온몸으로 느낀 여유로움 좋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김우빈 발리여행 포착 “자연, 온몸으로 느낀 여유로움 좋아”   (사진=택시엔터테인먼트)

[뉴스쉐어 연예팀 = 이민주 기자] 배우 김우빈의 발리휴가를 즐기고 있는 근황이 포착됐다.

김우빈의 발리휴가 여행은 연예 매니지먼트 소속사 택시 엔터테인먼트 측이 운영하는 택시플라이 여행사의 초청으로 이뤄져 관심을 모았다.

김우빈과 인연이 있던 관계자가 발리로 초청했고 이를 흔쾌히 받아들인 김우빈이 모처럼 만의 휴가를 즐긴 것.

김우빈은 크루즈 여행을 비롯해 레프팅 등 각종 레포츠를 즐기며 발리의 대자연 속에 그간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렸다.

김우빈은 “지금까지 다녀본 여행지 중에 가장 인상 깊었다”며 “자연을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는 여유로움이 정말 좋았다. 다음에 따로 시간을 내서라도 다시 한 번 발리에 가고 싶다”고 남다른 소감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우빈은 인도네시아 발리를 배경으로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청바지로 멋을 냈다.

또한, 대자연의 그림 같은 풍경 속에 김우빈의 훈훈한 꽃미소와 청량한 에너지가 더해지면서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우빈은 KBS2TV ‘학교2013’을 통해 까칠한 반항아의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아 대세남으로 등극한 배우다. 최근 곽경택 감독의 영화 ‘친구2(가제)’에 동수(장동건 분)의 아들 성훈 역에 캐스팅되면서 톱스타 도약의 발판을 마련했다.
 
< ⓒ 뉴스쉐어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3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싱어송라이터 SEOY (서이), 싱글 ‘사랑으로 (♥x4)’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