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예지 기자 기사입력  2012/11/21 [10:37]
‘강심장’ 이동욱, 키스신 노하우 시범 ‘女心’ 자극!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강심장’ 이동욱, 키스신 노하우 시범 ‘女心’ 자극!                              (사진=SBS ‘강심장’ 화면 캡처)

[뉴스쉐어 연예팀 = 이예지 기자] 배우 이동욱이 드라마 키스신 노하우 시범을 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에서 MC로 맹활약중인 이동욱이 게스트들과 이야기를 나누던 중 드라마 키스신의 노하우 공개와 함께 직접 시범을 보여 여심을 자극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게스트로 출연한 소이현이 ‘아이돌 첫 키스 킬러가 된 사연’을 공개했다.

소이현은 “씨엔블루 정용화, SS501 김형준과 드라마 키스신을 촬영했는데 둘 다 나랑 첫 키스라고 했다”며 “정용화는 곰 인형이랑 키스신 연습을 했다고 하더라. 김형준은 한 겨울인데다가 너무 긴장을 많이 해서 그런지 자꾸 인중에다가 뽀뽀를 했다. 눈을 감고 다가와 입술에는 안하고 얼굴주변에만 하더라”고 비하인드 이야기를 소개했다.

이를 지켜보던 MC 이동욱이 “아이돌 여러분들! 눈을 뜨고, 입을 대고 감으시면 돼요”라고 운을 띄우자, 시범을 보여 달라는 게스트들의 요청과 함께 상대역으로 정주리가 등장했다.

이에 당황한 이동욱은 “아니야”라며 발을 동동 굴러 귀여운 앙탈을 부리기도 했지만, 흔쾌히 시범에 나서 “일단 여자의 목 뒤를 잡은 후 긴장을 풀고 서서히 다가가 입을 맞추며 눈을 감으면 된다”고 간단명료하게 설명했다.

이어 정주리에게 직접 부드러운 듯 터프한 모습이 돋보이는 시범을 보여 여심을 자극, 예능 MC다운 센스와 배려심을 발휘했다.

이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오늘 이동욱 찌릿! 너무 귀여워요!”, “직접 드라마 키스신 시범까지 보이며 게스트 이해 돕는 배려남! 내가 상대역이었으면”, “이동욱의 매력에 끝은 어딘가요? 완전 빵 터짐”, “키스신의 달인? 애드리브에 시범까지! 최고예요”, “강심장 MC다운 입담과 제스처”라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된 ‘강심장’에는 제국의 아이들 멤버 광희, 박광현, 박세영, 소이현, 손담비, 신사동 호랑이 등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과 재미있는 스토리를 선보였다.
 
< ⓒ 뉴스쉐어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3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싱어송라이터 SEOY (서이), 싱글 ‘사랑으로 (♥x4)’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