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경 기자 기사입력  2012/05/09 [15:51]
여배우 복 많은 양동근, 누구 누구와 연기했을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강심장에 출연한 양동근 (사진출처=SBS 강심장 캡처)    

배우 양동근이 8일 SBS TV ‘강심장’에 출연 해 여배우 관련 루머에 대해서 운을 떼 화제다.

양동근은 “여배우를 보고 작품을 선택한다는 루머가 있는데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말하며, “모든 상황이 정해지면 작품에 들어가는 편”이라고 밝혔다.

사실 평소 ‘여배우 복 많은 남자 배우’ 순위 중 단연 상위권에 있는 양동근은 그 동안 연기한 여배우는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미모의 톱스타들로 알려져 있다.

다수의 출연작 중에서 여배우와 호흡을 맞춘 드라마와 영화는 그리 많지 않다. 그러나, 대표적인 작품을 살펴보면 ‘네멋대로해라’의 배우 이나영, 영화 ‘그랑프리’의 배우 김태희, ‘닥터 깽’에서는 요즘 대세라 불리는 한가인까지 최고의 여배우와 연인사이로 나왔다.

양동근은 이에 대해 “사람들은 내게 여배우 복이 많다고 한다. 그런데 나는 잘 모르겠다”고 말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양동근 여배우 복 부러우면 지는거다”, “여배우 복 하나는 진짜 타고 난 듯”,“양동근 여배우 복 그저 부럽다”, “양동근 진정 그대는 능력자”, “여배우 복 못 느끼다니, 말도 안 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양동근은 방송 초반 자신의 이름이 불리자 당당하게 스튜디오에 들어서, 객석에서 환호성이 터지자 갑작스러운 상의 노출로 녹화장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양동근 외에도 다이나믹듀오, 노사연, 박지민, 이하이, 백아연, 장동민, 양세형 등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연예 스포츠팀 = 강민경 기자

< 관심 & 이슈 기사 >

열애설에 이어 주진모-고준희 결혼설 반박 "잘 어울리는데 아쉽다"


김연아, 진선여고 교단에 선다 “피겨여왕이 교생이라니”

▷ 레미 레너의 액션… 미션 임파서블, 어벤져스, 그리고 본 레거시까지!

[포토]'맨 인 블랙3' 윌 스미스, '에너지가 넘치는 이유는 배터리를 먹어서'

문재인 참수된 만화 올린 이준석 어떻게 될까?

기사제보 - newsshare@newsshare.co.kr
< ⓒ 뉴스쉐어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


2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싱어송라이터 SEOY (서이), 싱글 ‘사랑으로 (♥x4)’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