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세연 기자 기사입력  2012/02/01 [11:55]
'해품달'의 '허염앓이' 임시완, 깔창으로 생긴 에피소드 공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최근 ‘해를 품은 달’의 ‘허염앓이’라는 수식어를 낳으며 인기를 얻고있는 임시완이 깔창 때문에 생긴 촬영장 에피소드를 소개했다.

31일 방송된 SBS '강심장'에 출연한 임시완은 "나이에 비해 키가 작아 보이기 싫어서 사극 촬영 시 신발 안에 깔창을 넣었다"며 이 같이 말했다.

이어 임시완은 발 클로즈업을 찍는 씬 에서 '컷' 소리가 나 무사히 마친 줄 알았는데 스크립터 누나들이 “양말은 무슨! 빨리 빼! 라며 걸렸다"고 말해 폭소를 터트렸다.

함께 방송에 출연한 이민호는 "한 번은 임시완과 액션스쿨 가서 연습을 하는데 신발을 벗고 들어갈 때 갑자기 쑥 내려갔다"고 말해 다시 한 번 출연진들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임시완은 "아이돌한테는 깔창을 인정해야 한다"라고 받아치며 재치를 발휘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강심장'에는 그 외에도 이민호, 이윤석, 임지은, 김윤경, 최진혁, 윤형빈, 채리나, 문희옥 등이 출연해 입담을 겨뤘다.

사진 = SBS '강심장' 방송 캡처

연예스포츠팀 = 엄세연 기자

< 관심 & 이슈 기사 >

문재인, 뿌나처럼 우리도 끝까지 밀고 나갑시다

[포토] "테즈카 오사무 특별전- 아톰의 꿈" 고양시 아람미술관에서 개최

▷ 박원순, 전두환 경호동 폐지 검토에 누리꾼들 “투표 한 번 잘했더니 속이 시원”

▷ [포토] '뮤직 온 탑' 쇼콜라 티아, '얼굴은 아이돌 몸매는 성인돌'

▷ [포토] '뮤직 온 탑' 쇼콜라 멜라니, '건강미 넘치는 꿀벅지'
 
기사제보 - newsshare@newsshare.co.kr
< ⓒ 뉴스쉐어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
 
 
 
 
1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싱어송라이터 SEOY (서이), 싱글 ‘사랑으로 (♥x4)’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