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주 기자 기사입력  2011/12/22 [22:00]
소녀시대 제시카·태연VS 슈스케3 임윤택·투개월, 크리스마스 전 귀여운 루돌푸 변신?
귀엽고 독특한 머리띠로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소녀시대 제시카와 태연은 최근 SNS UFO 타운에 자신의 프로필 사진을 루돌프 분장해 크리스마스를 자축했다.

제시카는 빨간색으로 된 뿔 모양으로 꾸미고 붉은색 체크무늬 상의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했다.태연의 루돌프 사진은 초록색으로 될 뿔모양 머리띠로 비스듬히 엎드려 앞을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 크리스마스가 다가오자 소녀시대의 제시카와 태연은 붉은색과 초록색의  루돌프 띠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했다    (사진 = 제시카와 태연의 SNS UFO타운의 프로필)

또한  걸그룹 2NE1의 산다라박의 양뿔모양의 머리띠도 눈길을 끌었다.

지난 22일 오전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산다라박은 "벌써 3일 뒤면 크리스마스래요! 재작년, 작년엔 음악방송에서 팬들과 함께 즐겁게 보냈었는데 올해는 쓸쓸히.. 차라리 일하고 싶은데.. 이제 눈 깜빡 하면 새해가 오고 또 정신없이 일하다 보면 내년 크리스마스가 오겠죠? 시간 참 빠르네!"라는 글을 올렸다.

▲ 2NE1의 산다라박과  '슈퍼스타K3' 의 임윤택과 투개월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독특한 머리띠로 눈길을 끌었다  (사진 = 왼쪽부터 산다라박 미투데이, Mnet '슈퍼스타K3' 공식미투데이)

Mnet '슈퍼스타K3' 공식미투데이를 통해 투개월과 임윤택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독특한 머리띠로 눈길을 끌었다. 

연예스포츠팀 = 김영주 기자 inju19rl@naver.com

기사제보 - newsshare@newsshare.co.kr
< ⓒ 뉴스쉐어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 


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싱어송라이터 SEOY (서이), 싱글 ‘사랑으로 (♥x4)’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