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쉐어 NewsShare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신천지, 한기총 교리비교] 계 8장의 ‘해달별이 침을 받아 1/3이 어두워짐’의 참 의미는?

김수현 기자 | 기사입력 2017/05/21 [08:28]

[신천지, 한기총 교리비교] 계 8장의 ‘해달별이 침을 받아 1/3이 어두워짐’의 참 의미는?

김수현 기자 | 입력 : 2017/05/21 [08:28]

교계에는 신천지예수교회가 최대의 관심사다. 기득권층인 한국교회는 신천지를 이단·사이비라고 하고 신흥교단 신천지는 자신들이 하나님의 성읍이며 최고의 진리라고 주장하며 팽팽히 맞서고 있다. 교계 이슈를 뛰어넘어 사회적 관심사가 된 신천지예수교회가 제작한 교리 비교(영상)를 연재한다. [편집자주]

 

◇ 본문 말씀 요한계시록 8장 12절 : 네째 천사가 나팔을 부니 해 삼분의 일과 달 삼분의 일과 별들의 삼분의 일이 침을 받아 그 삼분의 일이 어두워지니 낮 삼분의 일은 비췸이 없고 밤도 그러하더라

 

◆ 한기총 소속 순복음교단의 교리 : 핵전쟁에 의해 일어나는 현상

 

◆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의 교리 : 침해받은 교회 목자, 전도자, 성도의 ⅓에게서 생명의 빛인 말씀이 없어지는 것이다

 

성도 여러분 반갑습니다. 저는 신천지 예수교 강사 홍기철입니다. 오늘은 새천지 정통 교리와 한기총 이단 교리 증거를 통해서 참과 거짓을 알아보겠습니다.

 

오늘의 주제는 계시록 8장 12절의 해달별이 침을 받아 ⅓이 어두워진다는 말씀인데요. 위 내용에 대해서 부패한 한기총 소속 순복음 목사님은 핵 전쟁에 의해 일어나는 현상이라고 말합니다. 그 이유는 핵 전쟁이 일어나면 핵폭발로 인해서 먼지가 하늘을 덮어 하늘의 해달별을 어두워지게 할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이는 한기총 목사님이 성경을 자의적으로 해석한 결과이며, 성경 어디에도 없는 거짓말입니다. 먼저 한기총 소속 순복음 목사님의 주장을 시청하겠습니다.

 

[순복음 조○○] 땅에 원자탄 떨어지지요. 바다에 유성이 떨어지지요. 뭐 이렇게 하니깐 거대한 자연환경의 재앙이 일어나서 이 먼지와 연기가 하늘을 덮으니까 해 ⅓이 어두워지고, 달 ⅓이 어두워지고, 별들의 ⅓이 어두워지고. 그래서 지구 겨울이 다가와요. 원자탄, 수소탄이 떨어지면 온 세상이 피바다가 되고, 불바다가 되고, 그 결과로 우주로 향해서 올라가는 연기 기둥이 하늘을 덮어 온 성층권에 먼지가 가득 참으로 말미암아 원자 겨울이 온다는 것입니다. 해가 가리워서 캄캄해지고, 달이 핏빛같이 되고, 세계는 원자 겨울이 다가와서 모든 동식물들이 다 죽는 비극이 다가온다고 오늘 원자 공학자들은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인간은 이 같은 비극적인 종말에 처하게 되고야 말 것입니다.

 

성도 여러분, 잘 보셨나요? 한기총 소속 순복음 목사님은 넷째 천사의 나팔소리와 함께 핵 전쟁이 일어났습니다. 지구가 파괴되고, 그 먼지로 인해 해달별이 어두워지고 인류가 종말을 맞이하게 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여러분은 이 주장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께서는 핵 전쟁을 통해 지구를 파괴시키고, 인류 종말을 원하시는 것일까요? 아니면 인류에 평화가 오기를 원하실까요?

 

그렇죠. 전쟁 없는 세계 평화를 원하십니다. 2천 년 전 이 땅에 오신 예수님도 평화를 위해 오셨는데 다시 오시는 예수님은 전쟁과 인류 파괴를 위해 오신다는 것이 말이 됩니까? 초림에는 평화, 재림에는 전쟁과 인류 파괴. 이같은 주장은 하나님의 뜻을 거역한 마귀 주장이며, 성경적으로도, 상식적으로도 전혀 맞지 않는 거짓말입니다.

 

그리고 오늘날 계시록의 전쟁은 육적 전쟁이 아닌 마태복음 24장과 계시록 13장에 본 바, 하나님의 성전에서 벌어지는 영적 전쟁이며, 싸우는 무기도 육적 무기나 핵폭탄이 아니라 에베소서 6장과 계시록 12장 11절 말씀에 본 바, 어린양의 피와 증거하는 말로 싸우는 영적 전쟁인 것입니다. 그러므로 핵 전쟁으로 인류 종말을 가르치는 한기총 목자의 주장은 비성경적인 거짓말입니다. 이러한 거짓말을 가르치는 목자가 거짓 목자이며, 이 거짓말이 사람의 영혼을 죽이는 선악과요, 음행의 포도주인 것입니다.

 

그러면 이제 해달별이 침을 받아 ⅓이 어두워진다는 말씀의 새천지의 바른 증거를 성경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천국 비밀을 비유로 감추어두셨는데요 오늘날은 밝히 열리는 시대가 되어서 신천지의 약속의 목자를 통해 모든 비밀을 밝히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러면 하나님께서 말씀하신 하늘과 해·달·별의 실체를 알아보겠습니다. 하나님께서 말씀하신 하늘은 계시록 4장에 본 바, 하나님께서 계신 영의 세계를 하늘이라 하십니다. 그리고 시편 84편 11절에 본 바, 하나님을 하늘의 해로 비유하시며, 하늘의 수많은 천사들은 하늘의 수많은 별들로 비유하십니다. 그리고 이 땅에서는 계시록 13장 6절에 본 바, 하나님께서 계신 장막을 하늘이라 하시며, 하나님의 장막을 하늘이라 비유하실 때 창세기 37장 9절로 11절에 본 바, 목자를 해로, 전도자를 달로, 성도를 별로 비유하십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말씀은 모든 만물에게 생명을 주는 빛으로 비유하시며, 말씀이 없는 상태를 어둠이라 하십니다. 그러므로 하늘의 해달별이 어두워진다는 것은 하늘의 해달별 같은 교회에 목자와 전도자와 성도에게서 생명의 빛인 말씀이 없어지는 것을 뜻합니다.

 

그렇다면 주 재림 때의 어두워지는 해달별의 실체와 어두워지게 된 이유는 무엇인지 계시록의 실상을 알아보겠습니다. 계시록 1장에는 주님의 길을 예비하는 일곱 별, 일곱 사자를 통한 일곱 금 촛대 장막이라는 교회가 출현합니다. 이 장막을 계시록 13장 6절에는 하늘이라 하셨으니, 해는 일곱 금 촛대 하늘 장막의 일곱 사자와 그들에게 속한 지교회 목자들이요, 달은 이 목자들에게 빛된 말씀을 받아 전하는 전도자들이며, 별은 그 성도들을 말합니다.

 

그렇다면 이 해달별이 침을 받아 ⅓씩 어두워지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 이유는 계시록 2, 3장에 본 바, 하늘 장막 선민이 하나님과의 언약을 어기므로 계시록 13장의 이방 마귀 목자인 멸망자의 무리에 의해 하늘 장막이 침노를 당하고 빼앗기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하늘 장막은 이방 멸망자에게 교권을 박탈당하고, 그로 인해 목자와 전도자와 성도 ⅓에게서 생명의 빛인 말씀이 없어지게 된 것입니다. 이를 비유하여 해달별이 침을 받아 ⅓이 어두워지는 것이라고 말씀하신 것입니다.

 

그러면 일곱 금 촛대 하늘 장막을 침해한 장본인은 누구일까요? 그들은 셋째 나팔을 불때 떨어진 쑥이라고 하는 별의 무리며, 계시록 2장에서 말한 니골라당이요, 계시록 6장에서 굴, 산, 바위라고 말한 이방 교권자 들이며, 계시록 13장에서 말한 일곱 머리와 열 뿔 가진 짐승 곧 사단의 거짓 목자들입니다.

 

본문의 사건을 영적으로 보면 초림 때 길 예비 사자 세례 요한의 제단이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에게 침노를 받아 그 빛을 발하지 못하고 어두워져서 망하게 된 것과 같으며, 이 모든 재앙은 선민이 하나님과의 언약을 어겼기 때문입니다.

 

성도 여러분, 잘 깨달으셨나요? 오늘 배우신 말씀을 다시 한번 정리해드리겠습니다. 계시록 8장의 해달별이 침을 받아 ⅓이 어두워지는 것을 한기총 소속 순복음 목사님은 핵 전쟁에 의해 일어나는 현상이라고 주장하였지만, 이는 성경의 하나님께서 말씀하신 것이 아니라, 한기총 목사님이 성경을 자의적으로 해석한 거짓말입니다. 성경적인 바른 증거는 해는 목자요, 달은 전도자요, 별은 성도라 하셨으니 침해받은 교회 목자, 전도자, 성도의 ⅓에게서 생명의 빛인 말씀이 없어지는 것을 말합니다.

 

성도 여러분, 오늘 말씀을 배워보시니 한기총에는 말씀이 없고, 신천지에는 말씀이 넘쳐나는 것을 확인하셨죠? 그러면 왜 이렇게 한기총 목사님에게는 말씀이 없는 것일까요? 그 이유는 한기총 목사님이 배운 신학교에 말씀이 없기 때문입니다. 신학교에 말씀이 없다 보니 말씀을 제대로 배우지 못하여 진리를 알지 못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신학교에 말씀이 없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렇죠, 말씀의 본체이신 성령이 그 신학교에 없기 때문입니다. 그로 인해 진리를 배우지 못하고, 오히려 자의적 해석인 주석과 거짓말을 배워서 거짓말을 가르치게 된 것입니다.

 

성도 여러분, 목자와 성도들에게 생명의 말씀을 가르쳐야 할 신학교가 거짓말을 가르쳐서 성도들의 영혼을 죽이고 있다면 이런 잘못된 신학교는 있어야 할까요? 없어져야 할까요? 그렇죠, 없어져야 합니다. 그리고 성도님의 헌금과 후원금을 받아 운영되는 종교 방송국이 공정한 방송이 아닌 왜곡보도와 거짓 방송을 하고 있다면 이러한 거짓 방송국은 문을 열어야 할까요? 닫아야 할까요? 그렇죠, 닫아야 합니다. 이것이 오늘날 한기총과 거짓 방송국의 실체입니다.

 

그러나 성도님들, 오늘 신천지의 바른 증거를 들어보시니 어떠신가요? 신천지에는 말씀이 넘쳐나죠? 그 이유는 계시록 3장 12절에 말씀하신 하나님과 예수님과 천국이 함께하시는 약속의 목자, 이긴자가 계시기 때문입니다. 신천지의 약속의 목자는 계시록 전장의 사건이 이루어진 현장에서 직접 보고 들은 분이시며, 계시록 10장에 약속하신 계시의 말씀을 받아먹으셨기에 성경 66권 인류 최고의 진리를 증거하실 수 있는 예수님께서 보내신 예수님의 사자이십니다. 그리고 신천지의 모든 성도님들은 계시록 14장의 약속대로 창조된 시온 기독교 선교센터에서 신구약 모든 진리의 말씀을 배워 걸어 다니는 성경이 되어있습니다.

 

2천 년 전 요한복음 14장 24절에 예수님의 말씀은 그 안에 계신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이셨듯이, 오늘날 신천지 약속의 목자의 증거의 말씀은 그 안에 계신 하나님과 예수님의 말씀이십니다. 그러므로 신천지의 약속의 목자를 만나서 하나님의 진리의 씨로 거듭나게 되면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 천국과 영생의 복을 받게 됩니다.

 

그러나 반대로 요한복음 8장 44절에 본 바, 사단이 들어 쓰는 사단의 거짓 목자는 거짓말을 하게 됩니다. 이와 같이 오늘날 한기총 소속 목자들이 거짓말을 하는 이유는 사단이 그 안에 있어서 거짓말을 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한기총 소속 거짓 목자의 거짓말인 마귀의 씨로 난 자는 마귀의 자식이 되어 마귀와 함께 지옥으로 가서 세세토록 고난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천국과 영생을 소망하신다면 이제 마음 문 활짝 여시고, 누구의 말이 참 말이고, 누구의 말이 거짓말인지 확인해보셨으면 합니다. 하나님과 예수님께서 함께하시는 신천지의 약속의 목자는 온 인류를 사랑하시며, 모든 사람이 값없이 이 말씀을 받아 믿어 구원에 이르기를 원하십니다. 그리고 신천지 모든 성도님들도 하늘의 가르침대로 세상의 빛이되고 있습니다. 편견을 버리시고 진리의 성읍 신천지의 문을 두드려보십시오. 천국과 복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말씀을 듣는 모든 분들에게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교리 연재를 희망하는 교단은 연락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국내 최초 숏폼 드라마 플랫폼 '탑릴스', 첫 BL 오리지널 '가르쳐 주세요' 공개! 박형섭-이상민의 심쿵을 부르는 환상의 비주얼 합!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