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쉐어 NewsShare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전남대 납치사건 기자회견 전말, 기성 기독교계 위기 의식이 부른 참극

뉴스쉐어데스크 | 기사입력 2012/07/21 [18:27]

전남대 납치사건 기자회견 전말, 기성 기독교계 위기 의식이 부른 참극

뉴스쉐어데스크 | 입력 : 2012/07/21 [18:27]
전남대 여대생 납치사건은 경찰의 치부 감추기와 기독교 기성 교회들이 신도들을 빼앗기지 않으려는 속된말로 '밥그릇 싸움'이다.

거기에 경찰은 자신들의 치부를 감추기 위해 언론에 허위 정보를 흘려 언론이 거짓 정보로써 기사를 쓰도록 만들고 이 사건이 범죄가 아닌것으로 몰아 범죄를 덮어 현장에서 납치를 하지 못하도록 도왔던 시민들을 기만한 행동만으로도 그 죄가 적지만을 않을 것이다.
 
취재결과 초동 수사는 이루어지지 않다시피 하였고, 납치 가담자들의 신분 확인없는 훈방조치와 납치가 아닌 종교, 가정 문제로 몰고 가는 것 자체가 자신들의 본분을 망각하고 있는 것이다.
 
법은 법이다. 아무리 종교문제가 결부되어 있더라도 국민들이 믿는 경찰이 되어야 하는데 그러한 부분은 온데간데 없는 행동을 하였다.
 
기자들이 취재에 들어가자 경찰들의 잘못들이 속속 들어나고 있다. 이 책임을 경찰 스스로가 져야 할 것이다.

▲ 부정 부패 속에 큰 권력 가진 기성 기독교계

천주교의 부정부패를 떠나 분파한 개신교, 즉 기독교라는 곳이 다시 부패하기 시작하자 비기독교인들의 기독교 쇄신에 대한 성토가 커지고 있다.

교회 목사들의 권위적인 행태나 세습 사건, 내부 편가르기, 폭행 사건, 고소고발 사건, 성폭행 사건, 막말 사건, 윤간 사건 등 교회가 사회적으로 큰 물의를 일으키고 있다는 것이 교계 스스로가 잘 알 것이다.

무리한 속성 교육을 통해 급속도로 목사 배출을 하고 있는데다가, 스스로 만든 위협으로 인해 교회 신도들 수는 급속도로 줄어들고 있다. 이러한 분위기를 기독교 즉, 개신교 스스로가 만들어 함정에 빠져 자멸해 가고 있다.

배울만큼 배운 청년들과 일반 신도들은 이러한 교회의 악한 행위에 대해 알고 있을 것이고 감성적인 말로써 교인들의 마음을 사려하지만 이치 맞지 않는 행위등으로 인해 교회에서 멀어지며 떠나고 있는 것이다.

요즘 교회들의 급속한 신도 감소가 이어지고 있으며, 여기에 소수 개신교 종파들이 급성장하면서 위협을 느끼고 있는 것이다. 그중 하나가 바로 제일 급성장한 곳이 신천지 교회일 것이다.

신천지는 최근 인터넷방송국을 개국하며 전세계적으로 현대 기독교계의 문제를 제기하고 있고, 기성 기독교인들의 성경적 갈증을 해갈해 주며 큰 인기를 끌고 급성장 하고 있다.

교회 신도들은 없는데 신흥 종교인 신천지가 약 30년의 역사만에 기독교 신자들을 설득하기 좋은 시스템을 가지고 부정부패에 힘들어 하던 많은 기성교단 신도들을 모으며 인기를 독차지 하다시피 하니 교계는 큰 위협을 느끼며 태스크포스 팀(TFT)을 구성해 강력 대응을 하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과정에서 일반 기성교단의 교회를 열심히 다니던 여학생이 신천지 교회 측으로 교회를 옮기자 같은 교회를 다니던 친모는 교회 주변인들과 목사의 말을 듣고 전남대에서 대낮에 승용차로 성인인 딸을 납치하게 된 것이다.

▲ 개종교육 사업화…'자식 이상한곳 빠졌다' 목사들 말만 듣고 납치

특히 대형화된 기독교와 기성 기독교계에서는 신천지와 소수 개신교계 신흥 교단 교파들을 전문적으로 감금하고 강제 설득하는 목사들이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급성장하고 있는 소수 신흥 기독교 계열의 교단교파 교회들을 마녀사냥 형태로 몰아가기 좋은 '이단'이라는 잣대를 가져다 대는 것이다.

이러한 속내를 펼쳐 놓고 보면 다른게 '이단'이 아니라 이러한 이중적인 행위를 하는 기성 기독교계가 '이단 짓거리'를 하는 것으로 밖에 안보인다.
 
즉, 심리적으로 밀리고 있지만 기독교의 권위와 권력, 다수라는 힘을 이용해 소수 신흥교단 죽이기를 하고 있는 것이다.

성경의 '사랑'을 강조하는 기독교에서 '화합'과 '화평'을 하지는 못할 망정, '핍박'을 정당화 하기 위해 권력을 앞세워 언론을 이용한 여론 호도까지 서슴치 않고 있는 것이다.

거기에 경찰 내부에는 경찰 목사인 경목이, 군대에는 군목이, 기독교 회사에는 사목이 떡하니 있는 세상이다.

이만큼 종교의 자유를 보장하는 나라가 어딨겠는가. 하지만 반대로 그만큼 기독교의 위상이 강한 권력으로 존재하는 나라이기도 하다.
 
어디를 가도 기독교계의 권력이 존재하고 있다.

절대적인 종교의 자유가 지켜져야 하는 나라에서 어떠한 경우에도 납치와 폭행을 용납되지 않아야 한다.

아니, 종교를 떠나서 범죄는 용납되지 말아야 한다.

유전무죄 무전유죄라는 말이 생각이 난다. 우리나라의 헌법은 왜 존재하는가? 법은 무용지물인가?

'이단'이라는 잣대를 들이대 범법자를 감싸는 인터넷 댓글이 난무하고 있다.

어떠한 경우에도 악행을 일삼은 책임을 져야 하는 것이다. 부모가 자식을 생각하는 마음이야 어찌 모르겠는가. 하지만 진실함으로 성인이 된 딸을 설득해 나갔어야 진정한 종교인이라 하겠다.

▲ 개개인의 문제를 종교문제화, 기독 언론의 여론 호도

대체 배울만큼 배운 현대 사회에 이치적으로 맞는지 않맞는지 확인할 생각은 없는것 같다. 눈을 가리고 무조건씩으로 몰아가는 것이 누군지 확인해 봐야할 것이다.

큰 교회의 교인이 살인을 했다고 해서 그 교회에서 조장해서 그런 일을 만들었겠는가? 큰 교회 일수록 많은 사건사고들이 교인들을 통해 발생한다. 그런데 교회가 문제여서라기 보다는 교회 교인 개개인의 문제인 것이 많다.
 
거기에 신천지 교회는 여러가지 '법적 판결'을 통해 '무죄'를 받아 왔지만 그러한 것들은 알려지지 않고 감금, 폭행, 납치 등 '사이비'로 인식되어져 온 것이 사실이다.
 
'MBC PD 수첩'이 신천지를 문제시 하는 단체라고 방송을 했던 적이 있다. 하지만 결론적으로 MBC PD 수첩이 '정정 반론 보도'를 내보냈다.
 
사실은 사실인 것이다.
 
신천지 교회에 대한 말들이 정말 많다. 신천지 기사를 쓰면 본사로 개신교 신도들이 폭언을 하며 전화가 오기도 한다. 심지어 신천지 대변 언론처럼 몰고 가기도 한다. 기독교 지인들은 그래서야 광고 하나 받겠냐며 말할 정도로 종교 문제를 다루지 말라고 조언하는데 서슴치 않는다.
 
헌법상 국민의 권리인 ‘알 권리‘를 지키기 위해 국민을 대신해 곳곳의 현장을 누비는 것이 언론인이며 국민을 대신하는 것이니만큼 자의적인 판단으로 기사를 쓰면 안된다. 거기에 취재 후 판단이 아닌 진실을 보도하는 것이 언론이다.

사실만을 전달할 용기가 있어야 하며 사명 같은 결기를 가져야 한다.

언론이 사회의 '공기'로서 막중한 책임을 지고 있고, 이 책임을 다하기 위해 무엇보다도 사회의 건전한 여론 형성, 공공복지의 증진, 문화의 창달을 위해 전력을 다하고, 국민의 기본적 권리를 적극적으로 수호하여야 한다.

언론이 정치, 경제, 사회, 종교 등 외부세력으로부터 독립된 자주성을 갖고 있음을 잊지 말아야 하며, 언론은 어떠한 세력이든 언론에 간섭하거나 부당하게 이용하려 할 때 이를 단호히 거부하여야 진정한 언론이라 할 것이다.

최근 기독교 언론인 C사측에서는 '한국교회를 지키자 신천지 OUT!' 이라며 한국 교회와 함께 신천지 척결 운동에 앞장서고 있는 것이 알려졌다. 또한 기독교 K모 언론도 함께 나서고 있다.
 
언론이라면 언론의 중심을 잃지 말아야 한다.
 
그런데 이러한 운동이 시작되자 마자 '전남대 여대생 납치 사건'이 발생해 참 아이러니한 일이 아닐 수 없다.
 
그렇다 치더라도 기성 기독교 교단도 '이단'이라 불렸었고, 예전에는 '이단'이라 불렸던 '순복음교단'이 세력이 확장되자 '이단'에서 해제된 것은 어떻게 설명할 것인가.
 
'정통'이라고 주장하는 이들은 자신들과 차별하기 위해 '이단', '사이비'라고 사용하는 이름이다. 천주교, 기독교 교단들도 이 성경을 근거로 탄생한것이다.
 
단죄하지 못한 경찰도 국민이 지켜보고 있다는 것을 알고 법대로 바로 잡아나가야 할 것이다. 기성 대형 기독교계와 종교인들 또한 스스로의 죄를 더 이상 키우지 말아야 할 것이다.
 
기사제보 - newsshare@newsshare.co.kr
< ⓒ 뉴스쉐어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
 
전남대 납치 사건 현장에 있었던 최초 목격자들을 찾습니다.
 
전남대 납치 사건 영상에서 납치 가담자들을 막아섰던 빨간색 티셔츠의 목격자와 오토바이로 납치 차량을 쫓았던 오토바이의 목격자도 찾고 있습니다.
 
진실은 항상 승리합니다. 언론이 바로서야 나라가 바로 설 수 있습니다.
진실된 취재와 기사 보도를 위해 뉴스쉐어는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연락처 0506-788-7777 진실을 찾을 수 있도록 뉴스쉐어로 연락 바랍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유미 2012/09/22 [22:07] 수정 | 삭제
  • 진실은 반드시 통하는법이네요
  • 만수 2012/08/04 [11:45] 수정 | 삭제
  • 종교의 자유가 있는 국민들에게 강금 폭행이 무슨 말입니까?? 여학생을 납치하는 당시 많은 시민들이 지켜보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거짓말을 한다면 이것은 그 시민들또한 무시하는 행위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제발 권력과하나되어 자신의 이익만을 얻기위해 사건을 해결하는 것이 아니라 양심을 가지고 모두가 공정한 판결과 조사를 바라겠습니다
  • 뭐냐 2012/08/03 [12:50] 수정 | 삭제
  • 교회사람이 나쁜짓하는데.. 경찰이도와주고 호부호형하나보네.. 에고... 너네말대로 말세다!!
  • 장나라 2012/07/31 [22:42] 수정 | 삭제
  • 경찰도 피해자가 확고하게 자기 의사를 밝혔는데도 대답만 듣고는 아무런 조치도 취해주지않았군요
    몇년전 mbc피디수첩했던 거 보았을때는 정말 신천지에서 감금 폭행 가출등등 그런줄만 알았는데 그런것들이 짜고 치는 고스톱같은 이야기라는 것을 정정반론을 통해 알게 되었을때는 정말 정말 힘없는 약자를 죽이기란 한순간이구나라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약자가 커질려고 하니까 밟아 죽이려고 한 모습들을 너무나도 잘 보아 알기에 전남대 납치 사건이 신천지와 관련되어 안좋게 보도 되었을때도 언론의 잘못된 기사인줄 알고 있었습니다
    하루빨리 밝은 사회가 되어졌으면 좋겠습니다
  • 장이뿐 2012/07/31 [22:34] 수정 | 삭제
  • 천주교에서 부패를 피해 나온 개신교가 이제는 갈리갈리 찢어져있고 또한 그것도 모자라서 성도빼앗기지 않으려고 부모를 현혹해서 자기자식을 납치하고 폭행까지 하게 하는데도 자식가진 부모가 옳고 그름을 판단하지 못하는 것은 너무 하신거 아닌가요 자식의 마음에 얼마나 오랫동안 상처로 남을지 생각해 보세요
  • 슬기 2012/07/31 [22:30] 수정 | 삭제
  • 대한민국은 종교의 자유라고 하면서 특정종교에 빠졌다는 핑계를 대면서 납치하고 폭행하고 감금하는 이유가 뭡니까? 이것은 인권 유린이 아닌가요?
  • 성품 2012/07/31 [16:52] 수정 | 삭제
  • 납치, 인권 유린은 말도 안돼요~~ 그것도 종교 자유가 있는 민주주의 국가에서!!
  • 2012/07/29 [02:22] 수정 | 삭제
  • 이 사건은 우리 사회 현실을 보여주는 예가 아닌가 싶다.

    사건의 피해자는 얼마나 답답했으면, 아픈몸을 이끌고 기자회견까지 하면서 엄중한 수사촉구와 진실을 밝히고 싶었을까?
    그만큼 우리 언론과 공인이 얼마나 부패하고 진실을 덮으려고 하는 모습을 보여주는것이 아닐까?

    먼저,생각해보아야될것은
    종교의 문제로만 치부되는 것이 아니라, 사건의 진위를 따져가면서 보아야되지않을까?

    누가 피해자를 납치해갔으며?
    왜?납치해갔는지..
    주변의 시민이 쫓아가서 범인을 잡았음에도 불구하고, 경찰은 왜 범인을 놓아주었는지..
    또한 사건을 알려주는 언론은 종교문제로 중점해 두는지..
    이것들을 보아 인권은 얼마만큼 존중이 되었는지..

    우리는 잘 생각하며, 판단을 해야하는 것이다.
  • 그래..그래 2012/07/27 [13:03] 수정 | 삭제
  • 무엇보다 전남대 납치사건이 몇일동안 인터넷상을 떠돌았었는데... 첨엔 그냥 납치사건인가 보다..어쩜좋아?? 하는 걱정이 많이 되었어요. 그리고 몇일뒤 그 사건의 피해자인 한 분의 기자회견... 그런데 납치를 당해 두렵고 떨렸을 그녀를 걱정해주기 보단 비난섞인 글들이 많았어요... 대체 무슨 이유로 무슨 근거로... 이번 사건에서는 누가 피해자이고 누가 가해자인지 구분을 못하는 것 같았어요.. 이유야 어찌 되었던 납치라는 것은 범법행위아닌가요?? 오늘 우연히 이 기사를 읽고 끝까지 억울한 한 분을 위해 진실을 밝혀주시기 위해 목격자를 찾고 공정한 기사를 쓰시려는 기사내용을 보고... 감격 *^.^* 목격자를 꼬 찾으시길 바래요~~
  • dlduswl 2012/07/27 [01:38] 수정 | 삭제
  • 국민의 알 권리를 제대로 표현해 주신 기자님의 용기에 감사드립니다
    어떤 이유로도 납치라는 끔찍한 범죄가 정당화 될수는 없지요
    버려진 강아지의 보호받을 권리를 말하는 대한민국에서 말이죠~
    돈을 받았나? 경찰과 왜곡보도한 언론은 각성하고 반 인류적인 행위에 동조한 책임을 지시길...
  • 참말 2012/07/26 [00:21] 수정 | 삭제
  • 사건은 양명성을가진다. 뭐가진실인지는 꼭 객관적으로바야한다 이번이 그런거같다 언론만봤으면속을뻔했다
  • 상아탑 2012/07/25 [20:24] 수정 | 삭제
  • 바닥을 칠만큼 떨어진 경찰에 대한 신뢰감~!! 어떻게 회복될수 있을지........
  • 시민100 2012/07/25 [16:20] 수정 | 삭제
  • 이런좋은글을써주신기자님감사합니다^^
  • 크리스틴~ 2012/07/24 [23:35] 수정 | 삭제
  • 이런기사 오랜만에 접하네요~ 기자가 양심이있어요~ 무엇보다 객관적이고! 신천지도 순복음처럼 성도수 조금만더늘리면 한기총에서 조만간 정통이라 인정해줄거에요 ㅋㅋ 조금만더 참고 성도수를 빨리늘려보세용
  • 정의 2012/07/24 [08:00] 수정 | 삭제
  • 종교문제를 떠나서 대낮에 아무리 가족이라고 하지만 살려달라고 외치는 22세 힘없는 여대생에게 강제로 납치등 일련의 사건 보면서 더우기 개종교육 의 계획적인 수법 이 중요한 뉴스 모두에게 알려서 다시는 이런일이 발생 하지 않도록 해야 할것입니다
  • 5544syk 2012/07/24 [06:48] 수정 | 삭제
  • 기성교회들의 밥그릇 챙기고 사랑이 없는 이기주의적인 독교세계의 현실 안까운 현실입니다 반드시 정의는 이깁니다
  • 갓갈매기 2012/07/24 [03:07] 수정 | 삭제
  • 신천지 기사를 쓰면 본사로 개신교 신도들이 폭언을 하며 전화가 오기도 한다???
    기독교의 근본교리인 '사랑'과는 완전히 분리된 기독교단체는 거대한 조직이다.
    언론까지 좌지우지한다.
    정말 갈때까지 간 기독교세상!!
    저 부패된 목사들 밥그릇 지키기에 앞장서서 악플달기에 바쁜 불쌍한 교인들!!
    문제는 발로 뛰어 바른 보도를 하면 어김없이 걸려오는 전화에서 들려오는 개 짖는 소리 "왈왈"
  • 진실로떳떳 2012/07/23 [23:54] 수정 | 삭제
  • 국민의방패가되어야할경찰이사실을은폐하다니 참으로안타깝습니다. 아무리종교문제가결부되어있다해도법은법이라는말이정말공감이가는군요
  • 썩었네 2012/07/23 [23:49] 수정 | 삭제
  • 썩을대로 썩었네요 대낮에 납치를하지않나 돈벌려고 개종교육을 하지않나 이러니까 기독교가 욕을 먹을수 밖에없죠 사랑 용서 축복 이런말을하면서 뒤에서는 이런행동 안탑깝네요
  • 진짜 말세 2012/07/23 [18:57] 수정 | 삭제
  • 기성 기독교가 왜 자꾸,타락할까요 단상에서는 말씀이 아니라 서로 비방하기 바쁘고........과연 이러한 모습이 진정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 행하는 곳이라 할 수 잇을까요
  • 간다간다 2012/07/23 [17:47] 수정 | 삭제
  • 종교의 자유국가인 한국에서 대.낮에 납치라니요.
  • 목사님 말이 법인시대ㅠ 2012/07/23 [17:36] 수정 | 삭제
  • 목사라는 신분으로 욕심을 탐하면 안될 분들이 탐욕의 중심에 있게된 오늘날 현실입니다.. 누구나 다 알고있으면서도 머라고 말도 못하고 기독교에 너무 깊에 빠지지 말자하고있어요 ㅠㅠ 기독교의 지도자 목사님들부터 회개하고 변화해야합니다
  • yeriel 2012/07/23 [17:34] 수정 | 삭제
  • 법은 왜있나요 대낮에 납치라니 그것도 부모가사주를한일이라면서요 도대체 종교의자유를 묵인하는 이 행태가 이해가되질않네요 이런 사건이 한두번이 아닌데도 계속이런일을 지켜만 보고있는 이유를 알수가 없습니다
  • 은혜 2012/07/23 [17:21] 수정 | 삭제
  • 많은 목격자가 제보에 동참해서 진실이 밝혀졌으면 좋겠습니다.
  • 하늘의 사도 2012/07/23 [17:20] 수정 | 삭제
  • 요즘 않은 일들이 생겨 나는 것 같습니다 기독교가 언제 부턴가 돈과 권력의 상징이 되었는지 마음이 아픕니다 이젠 돈 아닌 깨끗한 종교가 되었음 합니다
  • programmer 2012/07/23 [17:00] 수정 | 삭제
  • 과거 카톨릭에서 행해왔던 마녀사냥을 재현하려는가?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서라면 어떤 범죄행위도 서슴치 않는 기독교인들의
    행태에 신물이 난다.
  • 우리나라좋은나라 2012/07/23 [16:06] 수정 | 삭제
  • 종교 문제면 법은 다 무시하고 가족을 통한 '붑법 강제개종교육을 위한 납치와 인권유린'을 해도 된다는 겁니까?
    정말 경찰들 실망이네요.. 정신차리세요!
    저런 이상한 목사와 경찰을 엄중히 처벌해주시길 바랍니다.
    불쌍한 대한민국 국민인 저 여성분이 올바른 대우를 받고 법 앞에 정의가 서는 날이 있기를...!!
  • 소망 2012/07/23 [14:46] 수정 | 삭제
  • 언제까지 자식을믿지못하고 납치하고 감금하십니까?? 정말 걱정되는마음에그러신다면 딸의마음을들어주시고대화를해야하는거아닐까요??ㅠㅠ 종교는자유인데 더이상 이런일이일어나지않았으면좋겠습니다ㅠㅠ
  • 살콩 2012/07/23 [14:06] 수정 | 삭제
  • 종교가 다르다는 이유로 납치 폭행 감금이라니 ㅜ 해외토픽감이네요 우리나라 경찰은ㅠ뭐하시는분들인지..사건제대로 파헤쳐 처벌받을사람들 처벌해야할듯 ㅠㅠ안타깝네요
  • 형님 2012/07/23 [13:45] 수정 | 삭제
  • 종교문제로 납치라뇨.. 어떠한이유를 말해도 이는 명백한 범죄행위입니다. 이 사건이 정확히 확인되어 관련자들의 엄중한 처벌로 더이상 이런무서운행위는 근절되었음합니다
  • 이런일다시있어서는안됩니다 2012/07/23 [13:41] 수정 | 삭제
  • 자신이 정통이라고하면서 행동하는것은 상식적으로이해가안되는모습들이다 종교의 자유가 있는 대한민국에서 이게 무슨일이냐 말이다 다시는 이런 피해가 일어나지 않기를
  • 러브체인 2012/07/23 [13:29] 수정 | 삭제
  • 우연히 기사를 접하게 되어서 관련 기사들을
    모조리 봤는데 이건 분명한 범죄 행위이며
    아무리 종교 문제가 있더라도 잘못한 범죄
    행위는 처벌 받아야 마땅하지 그렇게 하지
    않으면 계속적인 피해자가 나올 것이다!!!
  • 소유 2012/07/23 [13:14] 수정 | 삭제
  • 종교문제든, 가족문제이든지를 떠나 피해자인 여학생이,, 엄마도아닌, 알지도못한 사람에게 맞고,자동차에 갇히고 하는 그 공포와 상처는 누가 보상할수있을까요? 부모라는이유로, 다른사람을 시켜 하는 때리는 행동은 인정이되어야 하는것일까요?ㅜ 소리지르고 맞고있는 모습을 어머니도 직접보셨음에도, 방관하지않으셨나요?ㅠ 경찰이 옳은소리, 민중의 지팡이의 역할을 하지않기에 기자회견을 하는것같습니다! 바른목소리,바른시각으로 이사건을 바라봐야할꺼같네요
  • 감사 2012/07/23 [13:11] 수정 | 삭제
  • 객관적인 기사 감사합니다. 아무것 바라지 않습니다. 사실 만 전해지길 바랍니다.
  • 진실은 승리한디 2012/07/23 [12:47] 수정 | 삭제
  • 이 사건에 대한 여러 기사를 보았는데 한 쪽에 편향된 기사가 많았는데 소수의 입장에서 객관적이고 왜곡되지 않은 기사 인것 같네요. 아무리 이 세상이 권력중심 돈중심이라지만 진실은 반드시! 꼭! 밝혀질거라 믿습니다!! 부패한 기독교단은 반성하고 이 시대에 자신이 무엇을 어떻게 해야할지 성경을 통해 확인하고 돌아봐야 할 것입니다. 정말 지혜있는 사람이라면 깨닫고 구원에 이를것이고 무지하여 깨닫지 못한다면 하나님의 심판을 피하지. 못할것입니다. 이미 결론은 나 있습니다 하루 속히 그 결과를 찾으시길 빕니다
  • 참... 2012/07/23 [12:29] 수정 | 삭제
  • 정말 교회 다닌사람이 더 꾸리꾸리하다~ 자기 밥 그릇사업하나??보면 교회가 하나의 회사같애 이익 창추라고 교회 신도 숫자대로 교회가 사고 팔리고~ 이 세상에 참 교회라도 똑바로 돌아가야지 깨끗하고 좋은 교회가 나타나서 개혁좀 하지 그래요~
  • 해해롱 2012/07/23 [12:26] 수정 | 삭제
  • 성도들을올바른길로인도하고구원받을수있게해주어야할교회가자기의사명을망각하고성도들을자기배채우는도구로밖에보지않는다는사실이너무슬프네요 ㅠ피해여학생의인권도마친종교에빠져미친아이처럼몰아가지는여론도너무안타까워요 ㅠ어찌되었든납친
  • 2642 2012/07/23 [11:53] 수정 | 삭제
  • 기독교가 망하고있구나 하나님을 믿는목사들이맞나?! 인간적으로봤을때도 너무비인간적인행동이다 목사들그래서 어디천국가겠냐
  • andrea303 2012/07/23 [11:46] 수정 | 삭제
  • 전 신천지교회에 다니는 한 사람입니다. 원래는 천주교 모태였었구여...하지만 천주교에서는 전 무시도 당하고 말씀도 많이 나누지도 않았어여...자기 할일에만 바쁘고 이기적이여서 제가 견디기 힘들어서 나왔습니다. 하지만 지금 다니는 교회는 서로가 서로를 챙겨주고 무엇보다 말씀도 많이 나누고 예배드릴때도 성경적으로만 말씀한답니다. 이제서야 이 기사를 보니 속이 다 뻥 뚫리네요...하루빨리 이 역사 완성해서 한기총,바벨론 교회 등 부패한 교회들을 하루빨리 없앴으면 좋겠습니다.
  • 정열남 2012/07/23 [11:43] 수정 | 삭제
  • 정경유착도 참부끄러운모습인데 종교를가르치는교계에 권력욕심ㅇ을부리고 하ㄴ다못해 이런 범죄까지자행하다니 제발한국기독교계반성합시다~! 분명히공개적으로 이번사건을중심으로 잘못된기독교계의행태를드러내 반성하고바로잡을 호기로 삼았면좋겠습니다
  • 신실해 2012/07/23 [11:31] 수정 | 삭제
  • 돈에 눈이 먼 목사말 믿고 딸을 납치한 부모나, 엄연한 납치 사건인데도 수수방관인 경찰이나, 세상은 요지경이라더니 참으로 맞는 말입니다. 참 안타깝네요. 기독교내에 있는 가짜 목사님들 정체 밝혀질날 올 것이니 기대하고 계세요.
  • ㅡㅡ 2012/07/23 [11:26] 수정 | 삭제
  • 이 진실이 하루빨리 알려져야할텐데요
  • 봄날의곰 2012/07/23 [11:15] 수정 | 삭제
  • 밥그릇 싸움에 믿는사람들도 등지게 만드는 꼴.
    대낮에 길거리 한복판에서 납치 자행하는 불법자가, 과연 예수님을 믿는다고 말할수 있을지요.
  • 진실의승리 2012/07/23 [11:08] 수정 | 삭제
  • 기사가 아주 객관적으로 잘 써진듯하네요~ 경찰의 잘잘못 분명히 따지고!! 이런 사태가 왜 일어난건지~ 현재 기독교는 스스로를 돌아보도록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사랑 2012/07/23 [11:06] 수정 | 삭제
  • 기독교가 이렇게 썩었을까? 믿을수 없는 종교세계 어디루 가야하나 이단소리 듣는 신천지가 진짜 정통인것 같은데 거기루 가야하나 보다 썩은데 보단 그래도 신천지가 훨씬 났다 용기내서 가야지 내 신앙 내가 지켜야지 누가 지켜주겠는가 우리 모두 같이 용기내어 신천지로 갑시다 자신의 믿음 지키러!!!
  • 기자 2012/07/23 [10:17] 수정 | 삭제
  • 국민의지켜지지못하는나라라면어떻게백성이마음놓고살수있겠나요 진실이반드시드러나길
  • 행인 2012/07/23 [10:15] 수정 | 삭제
  • 돈으로도 못가요 하나님나라~~ 믿음으로 가는나라 하나님나라~~
  • ㅎㄷㅅ 2012/07/23 [10:08] 수정 | 삭제
  • 하나님이 한국교회를 버리셨다
  • 7603blue 2012/07/23 [10:03] 수정 | 삭제
  • 있는사실을 애써 외면하려는경찰...사건의 개요를 한쪽말만듣고앞뒤 사정도 안듣고 자극작으로 쓰려고만하는 기자...종교가 다르다는이유로 강제로 납치를해도 그게 정당하다고 생각하는 가족 .. 그리고 그뒤에 쥐새끼처럼 아것도 모르는가족을 조종하는 개종교육목자들 양심이 있다면 당당하게 나와서 공개토론을하던가!!!!
  • 박정호 2012/07/23 [09:38] 수정 | 삭제
  • 이게 사실이라면 이게 진정한 기독교인가?
  • 사요나라 2012/07/23 [09:25] 수정 | 삭제
  • 정말 신앙인으로서 하나님의 법대로 신앙해서 천국가고자하는것이 모든신앙인들의소망인데 하나님의법을가지고 모든성도를이끌어가는 목사들이 부패하니 어떻게 믿고 천국가고자 할까요? 이젠거짓과왜곡보도의진실이드러날때가되자 이번사건을계기로 밝히드러나고 많은언론사도 깨어나는것같아요
  • 호호홍 2012/07/23 [09:18] 수정 | 삭제
  • 신천지 문제로만 일방적으로 몰고간다 사업으로 하고있는 강제 개종목자들이 정당화 되는 것도 말이 안된다 사랑과 화평이라면서 왜 돈을받는가?? 기사 중 우리나라가 기성교계의 권력 기독교의 권력이 가장 센 나라이다고도 했는데 정말 맞다 정경유착이 아니라 정경기독유착이지 언론까지 장악한 기성기독교인들 정치계 당파보다 더 심하네
  • 2012/07/23 [09:17] 수정 | 삭제
  • 대한민국에서 납치라뇨 경찰들은 뭘하고 있었던겁니까?! 시민을 보호하는 경찰이 한사람의 시민도 보호하지 못하면서 어떻게 많은이들을 보호한단말입니까?
  • JJ 2012/07/23 [08:51] 수정 | 삭제
  • 민중의 지팡이라 칭하는 경찰이 힘있고 권세있는 자들의 지팡이로 전략해버린 건가요? 민중의 지팡이가 아닌 기독교의 지팡이인가요? 법에 따라 행동해야하는 경찰이 그 기준이 어느새 현 기성 기독교계로 바뀐건가요? 모든 경찰분들이 그렇지는 않겠지만 이번 사건 담당자분들 잘 한번 자신의 행동을 돌아보시는게...
  • JYP 2012/07/23 [08:49] 수정 | 삭제
  • 바로설수 있는, 바른모습인 대한민국이 됩시다!!
  • bun 2012/07/23 [08:29] 수정 | 삭제
  • 사람들마다 교회다니는 사람이라면 신천지 이름만 들어도 치를 떠는데..이 기사를 보고 나니 많이 혼란스럽네요..도대체 머가 맞는건지...종교문제든 가족문제든 머가 됐든 다 큰 성인을 그것도 외부인원들 동원해서 납치했다는건 말이 안되네요...법은 법대로 해야 하는거라고 봐요! 그렇지 않으면 정말 법은 허울 좋고 무용지물이 되는거니까요! 에구...신앙생활을 계속 해나가야 할지 고민해봐야겠네여...이렇게 부패된 기독교계에서 하나님을 만날 수 있을지 회의감도 들고 무섭네여..
  • 박정호 2012/07/23 [07:51] 수정 | 삭제
  • CBS노컷뉴스, CTS방송, 국민일보(순복음교단) 이들의 언론사들이 OUT!
  • 순수하게 2012/07/23 [07:38] 수정 | 삭제
  • 한국에서 이렇게 어이없는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그래두 기자님이 정직하고 소신잇게 기사를 써주셧네요. 더욱 정직하고 소신있는글 부탁드려요^^
  • 스파트필름 2012/07/23 [06:42] 수정 | 삭제
  • 대체 종교세계에서 개종교육이란 명목으로 부모에게 돈을받아가며 폭행에 납치까지....너무부패햇네요
  • 초록나무 2012/07/23 [06:32] 수정 | 삭제
  • 교회 다니기 시작했는데 목사님들이 이런 분들이라면 실망스럽네요 같은 기독교 안에서 개종이라니 신천지가 불교도 아니고... 모두 정신차렸으면 좋겠네요
  • 공정한 보도 2012/07/23 [05:37] 수정 | 삭제
  • 이전에 제대로되지 못한 기사를 보고 오해를 했었습니다.
    어떻게 그럴수있죠 기성교회..특히 인권유린이 심한 개종목자들이 문제네요.
    이단이라는 자기들의 교리 주장으로 폭행 감금 거짓말 폭행을 일삼고 있네요..
    이번사건으로 정말 썩었다는 생각밖에는 안드네요.
  • 진실 2012/07/23 [04:34] 수정 | 삭제
  • 많은 진실을 알게되었네요
  • 난장 2012/07/23 [03:52] 수정 | 삭제
  • 왜 진실을 가리려고 합니까?? 이런다고 있는 일이 없어집니까??진실은 승리합니다 당신들의 하나님은 이런 행위에 대해 관대합니까??
  • 지지합니다 2012/07/23 [03:25] 수정 | 삭제
  • 몇년전 제가 다니던 교회에서 직장때문에 직장근처로 교회를 옴긴 여자분이 있었는데 교회를 옴기니까 목사가 매일같이 협박전화를 하더랍니다. 일요일에는 올수있지 않냐며 한두번도 아니고 매일같이 전화하고 심지어 저주하는 말하고 막말하고 친한 한분이었든데 결국 전화번호 바꾸고 생활하시더군요. 그 목사님은 나중에 성도가 건축헌금 낸돈 빼돌렸다가 걸려서
  • 진실은 승리 2012/07/23 [02:19] 수정 | 삭제
  • 요즘 시민들이 허수아비도 아니고 시민들도 알건 다 압니다. 편파적인 유치한 기사들로 시민들의 눈과 귀를 막으려는 언론보도는 언젠간 진실을 말할 날이 올거라 생각합니다. 누구보다 그 어떤것보다 공정성을 요구합니다. 간만에 기사다운 기사 봐서 좋습니다
  • 진실을원한다 2012/07/23 [01:55] 수정 | 삭제
  • 한시민한시민억울한일없게진실을밝혀주세요
  • 가디언 2012/07/23 [01:44] 수정 | 삭제
  • 그러니 종교가 그런 욕을 얻어먹게 만들죠 특히 기성교회들이 심하네요;
  • 아이러니 2012/07/23 [01:11] 수정 | 삭제
  • 정말 이번 전대 납치사건은 빙산의 일각인것같습니다. 종교가 다르다 하여 강제개종교육 시키는 목사들 밥줄을 그걸로 대신하는건가....자기들 밥줄을 위해 돈받고 인권유린하며 피해자를 이단이라 정죄하며 자신들은 의인인양??? 정의로운 사도인양 행세하는 모습이 참 우습다. 강제개종 교육의 실태를 언론이 더욱 파헤쳐 진실을 이야기하길 바란다.
  • 목사님들 2012/07/23 [01:03] 수정 | 삭제
  • 전 기독교인입니다. 이번일은 무엇보다 각종 언론사와 경찰들과 가족에게 상처를 입었을 당사자에게 사과해야하고,
    개종교육을 시키려고했던 개종목사님들은 하나님의 목자라면서 어떻게 그럴수가 있는지..
    회개해야합니다.
    그리고 전 더더욱 신천지가 어떤곳인지 제대로 알고싶고 모든 사람들도 알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잘은 모르지만 신천지측에서는 말씀으로 공개토론하자고 제안했는데 한 교회도 선뜻 나서지 않았다고 합니다. 하나님의 목사님이라면 목사답게 성도를 폭행하고 감금해서 빼가는 것이 아니라 정말 하나님이 주신 말씀으로 어디가 옳은지 가리는 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진실을 알게 해준 이 신문사도 기사본문대로 국민이 제대로 알권리를 충족시켜주셔서 정말 속시원하지만 이제 또다시 제 2,3의 피해자들이 사랑하는 가족에 의해 상처받는 일이 일어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 truth 2012/07/23 [00:55] 수정 | 삭제
  • 공정한수사를원한다.인권을지켜달라
  • 이로운선택 2012/07/23 [00:34] 수정 | 삭제
  • 요즘 기독교 교회 다닌다고하면 사람들 인식이 안 좋습니다..저만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확실히 예전과 달리 티가 납니다.. 모태신앙인 저로서도 기독교에 대해 많은 실망을 할 때가 많습니다. 목사님들은 성경 말씀구절을 들먹이고 결국은 자기 사회경험이나 어떻게해야 세상을 잘 살아가는지 말하다가 삼천포로 빠지고 마지막엔 돈 이야기가 꼭 나오는게 요즘 현실입니다 저도 저희교회에 최근 실망해서 말씀 좋은 곳 찾고있지만 정말 거기서 거기네요.. 기독교 분명 이번 일은 회개해야 할 일이라고 봅니다.
  • 바른말 2012/07/23 [00:32] 수정 | 삭제
  • 종교문제는 현대 사회에서 결코 무시할 수 없는 문제입니다. 종교는 어느 누구도 강요할 수 없습니다. 스스로 판단할 수 있고 또 그만큼의 가치가 있다고 스스로 느낀다면 그것은 개인이 책임을 져야할 문제이지 어느누가 이렇다 저렇다 판단할 수 없습니다. 이번 사건은 정말 한 개인의 자유를 억압하는, 정말 이해할 수 없는 사건입니다. 그리고 납치라는 명백한 범죄를 감싸준다면 더이상 자유로운 한국은 없을 것입니다.
  • ㄴㄱ 2012/07/23 [00:28] 수정 | 삭제
  • 썩어빠진세상 비리등등 다 뽑아야함
  • 돈이웬수 2012/07/23 [00:24] 수정 | 삭제
  • 그러니교회에 사람이 안가지~~애꿎은 부모님들 속여서 이상짓고아하시조ㅡ~개독
  • 냉수 2012/07/23 [00:16] 수정 | 삭제
  • 며칠전 기사 봤을때는 해프닝이라는 식으로 끝내던데 이런 내막이 있었다니 이제서야 속이 풀리네. 근데 납치하게 된 대에는 배후 세력이 있다는?? 강제개종교육 목사들 돈받고 그런짓 시킨다던데. 경찰은 그 부분까지도 속 시원히 파헤쳐 주길 ~~
  • 사과파인 2012/07/23 [00:15] 수정 | 삭제
  • 종교문제건 뭐건을 떠나서 언론과 경찰 그리고 네티즌들 우리가 주목해야 하는 것은 여대생이 백주대낮에 자신의 의사와 상관없이 짐승같이 끌려 납치
  • 옳소옳소 2012/07/23 [00:13] 수정 | 삭제
  • 제 밥그릇 챙기려 감금 폭행 납치하는 그 사람들 그리고 그것들을 감싸주고 모른척 하는 사람들 성도가 개인 밥줄입니까? 밝힐건 밝힙시다. 그게 언론인의 자세지요. 이 기사 지지합니다
  • 2012/07/23 [00:10] 수정 | 삭제
  • 기사 정말 잘 읽었습니다.... 앞으로 오길 바랍니속속속히 오길 바랍니다
  • 개독 2012/07/23 [00:05] 수정 | 삭제
  • 개독요즘 너무 하네요 백주 대낮에 납치라니요 부모에 교회전도사 까지 ㄴ너너무하는군요
  • 2012/07/22 [23:56] 수정 | 삭제
  • 욕하는 사람은 욕만하고 옹호하는 사람은 옹호하고...
    잘 모르겠지만 전국민적으로 욕먹고 입에 오르내리면
    맘고생좀 심하게 하겠네요ㅜㅜ
  • 시민 2012/07/22 [23:56] 수정 | 삭제
  • 결국 언론도 진실을눈감고 제할말 못하면 파업과같은 분노를일으키게됩니다. 떳떳합시다! 뉴스쉐어 사건의 일면이아닌 다각적인면을 모두 보고 진실을꿰뚫는 깊은통찰을 보여주시길바랍니다 의에 목마른 시민이..
  • 지화 2012/07/22 [23:53] 수정 | 삭제
  • 있을수없는일이다.본인들의 공무집행에 미흡했던점이 있었다는걸 인정하기보다 책임회피하려는모습..
  • 2012/07/22 [23:52] 수정 | 삭제
  • 쯧쯧 이단이네뭐네 나불대기전에 먼저들잘하시지..
  • 썬찌 2012/07/22 [23:51] 수정 | 삭제
  • 종교의 자유가있는데 이게무슨 말도안되는 상황인지 납치라뇨... 진짜 개종교육 목사 너무하네... 정알 기독교세계가 안타깝다
  • 대학생 2012/07/22 [23:50] 수정 | 삭제
  • 진정한목사라면 성경에따라 원수라도사랑하라했는데 납치.폭력이라뇨;;; 신천지가얼마나사람사이에서 욕을먹고있는지는모르겠지만 이것은종교적인문제로볼게아니라 인권유린이라생각해요 배후세력인개종목자들에포커스가된게아니라 오히려신천지가이단이니당연시해버리는모습들이참으로ㅏ안타깝네요..
  • 장기쁨 2012/07/22 [23:50] 수정 | 삭제
  • 무엇이 진실인지 진짜피해자와 가해자가 누구인지 밝혀질때가왔네요
  • 지영 2012/07/22 [23:48] 수정 | 삭제
  • 휴.. 경제도 힘들고.. 정치도.. 이젠 종교까지 이모냥입니까? 답답하네요!! 올바른 모습으로 하루 빨리 개과천선하길 비네요! 제발 뉴스에서 아름답고 기쁜 소식이 들리길 바래요!
  • 호이호 2012/07/22 [23:47] 수정 | 삭제
  • 전 교회를 안다니는데요 이번사건이 벌어지기전부터 신천지라는곳을 안좋게알고잇엇습니다 하지만 왜 이단인지 왜안좋은 소리가들리는지 이유는 알지못햇습니다 그런데 이 기사를읽고보니 꼭신천지의 잘못만은아닌거같네요 가게사장님과도 이번사건에대해얘기를햇는데 저랑 똑같은생각을하고계시더군요 자기네들끼리 이단이니 삼단이니 해서 물고뜯고하는게 싫어서교회를 안다니신다고 .. 저도그런부분이이해가 안되서 종교를안가지고잇는게 사실입니다 기독교의 바탕이 사랑이라고 알고잇는데 사랑과는 거리가 먼얘기같습니다 서로 싸우기보단 품어주고 사랑하면 더많은사람들이 종교를가지고 교회를다닐수잇을거같은데요 .. 부모님입장도 이해가갑니다만은 피해를 입은여학생이 되게불쌍하다는생각이듭니다.. 빨리 정말 진실이밝혀지면 좋겟네요~
  • 평화 2012/07/22 [23:44] 수정 | 삭제
  • 이 형이 밥한그릇 사줄까? 그렇게 할짓들이 없냐~ 같은 기독교인인게 부끄럽다 목사들...밥그릇지키고 싶으면 느그들이 똑바로 해야할거아녀~ 쓰잘머리 없는 짓거리하지말고 개종하고 싶으면 느그들부터나 개종해라 한 하늘에 있는 같은 대한민국사람이라는게 부끄럽다
  • 굳코리아 2012/07/22 [23:43] 수정 | 삭제
  • 이번 사건을 통하여 무분별하고 무차별한 개종교육은 없어저야 할것이고 또한 언론사와 경찰 관계자 분들은 주의를 기울여야 하겟습니다!!!
  • 진실 2012/07/22 [23:43] 수정 | 삭제
  • 종교를 떠나서 이건 정말 있을수 없는 일이네요 대낮에 납치라니;;;; 어디 무서워서 살겠습니까!! 경찰의 태도.... 정말 세상에 믿을 사람 하나 없고, 안타까운 현실이네요
  • dkd2314 2012/07/22 [23:41] 수정 | 삭제
  • 맨처음 기사를 접했을때 이상하다 경찰은 뭐야? 라는 생각만 들었었는데 지금 이 기사를 보니 진정성이 보여서 참 좋습니다 오해없이 공정한 기사를 보니 이제야 이 사건이 어떠했는지 이해가 갑니다 안타까운 현실도 없지만 왜곡없는 기사를 보니 이런 기사를 쓰시는 분이 아직있다라는 생각에 좋습니다 앞으로 왜곡없는 기사 부탁드립니다
  • 정의 2012/07/22 [23:41] 수정 | 삭제
  • 더이상의 피해자가 나타나지 않도록 해주세요...
    딱봐도 납치사건인데......;;;;;
  • 하.. 2012/07/22 [23:36] 수정 | 삭제
  • 왜 종교에 국한되어 편협하게 비난만 하는지.. 납치가 포커스인데,,
  • holistar 2012/07/22 [23:34] 수정 | 삭제
  • 정말부패한 기독교현실의한면을 보여주는사건인거같습니다 납치하고나서 종교문제니까개입이안된다니요 경찰들은뭘하고있는건지모르겠네요 여학생에게더이상 피해안주고일잘 마무리
  • 2012/07/22 [23:32] 수정 | 삭제
  • 여대생 강제납치해서 때려서 자기 교회 오게 만드는 것이 하나님의 뜻이더냐?
  • Abc 2012/07/22 [23:29] 수정 | 삭제
  • 사실만보는게아니라 진실도봐야겠네요
  • 짝짝 2012/07/22 [23:27] 수정 | 삭제
  • 기성교회의 검은손에 짓눌려 언론과 경찰은 다 죽은 줄 알았습니다. 본사로 빗발칠 항의에도 불구하고 용기있게 진실을 밝혀주시는 기자님께 박수를 보냅니다!
  • 천리향 2012/07/22 [23:20] 수정 | 삭제
  • 종교도 자유인데 무슨 이런일이 어의없네요 경찰들 참 대응 이렇게 하는건가요??
  • 정의 2012/07/22 [23:19] 수정 | 삭제
  • 경찰은 모든 일을 공정하게 처리해야한다! 종교를 떠나 납치문제다! 정말 피해자는 힘들꺼라 생각된다. 맡은일이 무엇인가 생각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정신 2012/07/22 [23:19] 수정 | 삭제
  • 성도들은하나님것아닌가요 예수님이언제 폭행하고 핍박하던가요 오히려 핍박하는자를 기도하셨어요 저는..기독교성도일뿐입니다. 그러나 이런 기본적인 것도 모르시고 행한일은 아니시겟죠 어디인지는모르겟지만 폭행과납치는 어떤이유에서든지 납득이되지않네요 하나님이안계시고 이단? 이라면 알아서무너지지않을까요?#가만잇으면 중간이라도가지 만일그곳이 예수님때처럼 진리였다면 사단의행동과다를게 뭐가잇어요 경찰도 이런식으로하니대한민국이 욕먹는게아닌가 싶네요
  • 지킴이 2012/07/22 [23:17] 수정 | 삭제
  • 대낮에 이무슨일입니까 경찰도 믿지못하겠고 저교회목사도 진짜할일없나보내요
  • 루나리아 2012/07/22 [23:15] 수정 | 삭제
  • 경찰은 자기의 치부을 감추기 위해 잘못된 진실을 알려주어 잘못을 잘못 아닌 것으로 만드는 이 사실에 한 국민으로 실망을 감출 수 없습니다. 또한 아무리 직업으로 목사를 한다고 하지만 신과 소통한다는 목사란 자가 돈에 그래두 될까요... 조그만한 무당도 다 무너지는 집에서 자신의 운명을 받아들이는데...
  • ㅇㅇ 2012/07/22 [23:13] 수정 | 삭제
  • 아무리 감추고 왜곡하려해도 진짜는 드러나는 법
  • 나그네 2012/07/22 [23:10] 수정 | 삭제
  • 며칠전 사무실 직원들이 수군댔다. 신천지가 전남대 여대생을 납치했다고...
    무서운 곳이라고...신천지만 나오면 앞뒤 안가리고 욕한다.누가 국민들을 이렇게
    분별 없는 짐승처럼 만들었는가? 다 썩었다!! 이 나라가 어찌 될려고...
  • 하뽕 2012/07/22 [23:10] 수정 | 삭제
  • 에휴 세상이 막장이네 종교가진사람들이 왜그러실까...? 욕심이문제야
  • 임영훈 2012/07/22 [23:02] 수정 | 삭제
  • 성도들이 즈그들 밥인가.. 똑바로 목회하시면 성도들이 나가진않을텐데
  • 리나펄 2012/07/22 [22:55] 수정 | 삭제
  • 사랑을 실천해야하는 교회가 감금납치라니요 종교의자유가있는나라에서... 속내를알고나니 참 종교세계 모를일입니다. 신천지가 어떤곳인지알고 싶네요 법적으로. 다 깨끗하다고하니말입니다
  • setipe 2012/07/22 [22:55] 수정 | 삭제
  • 납치가.주된문제인데 이 문제를 계속 다른 시각으로 왜곡 되게 보고하는 모습이 참으로 안타까웠습니다 피해자.분이 마음의.상처 어서 빨리.나았음 하여요
  • 등대지기 2012/07/22 [22:54] 수정 | 삭제
  • 다른종교를 가졌다고해서 어찌 이런일을.... 누군가 뒤에서 조종했기에 생긴일이 아닌가 하는 의심이..... 팔은 안으로 굽는다고 딸을 몇번이나 납치계획을 했다는 것은 누군가의 조종이 아니다면 과연 하겠나???
  • 곰탱이 2012/07/22 [22:53] 수정 | 삭제
  • 정말 이 세상을 어떻게 살아가야해야되는지모르겠다. 국민들을 위한 다고 맨날 말만 하는 경찰이나... 입으로만 주여주여하는 목사들이나... 정말 이 썩은 세상!! 언제쯤 평화롭고 정의가 올라나? 답답한 현실이군,....
  • 브이 2012/07/22 [22:53] 수정 | 삭제
  • 종교는 자유이고 어떤종교를가졌던간에 강제로 끌고가 본인자유의지를 침해할권리는없지않나요??;;
  • 정의 2012/07/22 [22:52] 수정 | 삭제
  • 흑을 백이라 하고, 백을 흑이라 하니... 진실을 왜곡한 교계와 언론과 경찰은
    회개하라...
  • 발곳이 2012/07/22 [22:49] 수정 | 삭제
  • 돈을 벌기 위한 한기총의 행위는 하나님이 시켜서 하는 납치 행위인가~? 아님 사단이 해와는 핍박과 정죄의 행위인가~~~? 반인륜적인~~~~
  • 아이두 2012/07/22 [22:48] 수정 | 삭제
  • 정말...경찰 늦장대응,자기들치부드러날까바 사건 덮기에 급급..뭐하는겁니까??언론은,제대로 조사도안하고 기사쓰고,기독교는 폭력집단입니까?? 제대로 된게 없네요..진실이 밝혀지는 세상이 빨리오길바랍니다.
  • 아름다운동행 2012/07/22 [22:47] 수정 | 삭제
  • 기독교인으로써 참 읽기가 불편하네요. 뭐가 진실이며 뭐가 사실인지; 법치주의 국가에서 밥그릇 싸움은 뭐고, 부패할데로 한 교계 현실도.. 기독교 인이란게 참 부끄럽습니다.
    부모님도 자식생각에 그랬다지만 납치 강금은 아니지 않습니까;;
  • 파덕이 2012/07/22 [22:46] 수정 | 삭제
  • 제대로 법의 심판이 있어지길!~대낮에 납치라니,,
  • 누구 2012/07/22 [22:45] 수정 | 삭제
  • 공권력이 정말로 우리 국민을 위해 올바르게 사용되어야한다고생각합니다. 목사들은 성도를 빼앗아간다고만 생각하지말고 왜그런지이유를한번 생각해보시기바랍니다. 밥그릇 싸움은 그만하세요
  • 행인 2012/07/22 [22:39] 수정 | 삭제
  • 소중한 진실이 묻힐 뻔했네요 다른 기사보고 오해하고 있었는데.. 권력과 부패에 찌든 교계와 경찰들 .. 정말 안타까운 마음이네요. 다신 이런이 없었음 좋겠고 진정 잘못된 사람들이 처벌받았으면좋겠네요
  • 글 한잘 썼다 2012/07/22 [22:32] 수정 | 삭제
  • 요즘 기독교 한다한다 하니 정말 권력 남용으로 부모 조장 해서 신도 유지하기냐 양심이 있는지 의심스럽다 경찰은 또 몬가 진실과 정의에 서서 일하라
  • 알권리 2012/07/22 [22:24] 수정 | 삭제
  • 종교문제로 몰아가는 사건의 핵심을 잃은 수사와 언론보도와 악플들이 넘처나는데, 악플하는 당사자들은 양심에얼마나 깨끗한가? 생각해볼일입니다.
  • 몽기 2012/07/22 [22:23] 수정 | 삭제
  • 정말 무책임 하게도 이번 사건에 대해 "법은 어떻게 판단할지 모르겟지만 어찌
  • 내맘 2012/07/22 [22:22] 수정 | 삭제
  • 아는게없지만 이건좀아닌듯
  • whllo 2012/07/22 [22:05] 수정 | 삭제
  • 정말 많은 기사들이 왜곡되고 사실을 확인하지 않은 상태에서 추측성 말들로만 다수의 의견들을 따른 이슈화만 시킬해 믿지 못할만한 이 한국사회에서 정말로 기자들에게나 정부에게나 우리 시민들에게 시원하고 통쾌한 제대로된 기사를 보여주는것같아요!! 정말 참 기자의 정신으로 사실을 알려주새여!!
  • 실망경찰 2012/07/22 [22:03] 수정 | 삭제
  • 뭐가 맞는건지 사리분별 못하는 경찰들. 한두번도 아니고 이젠 실망이라고 하기에도 실망이란 말이 아까울정도다. 영화나 티비에서 보면 항상 경찰관들은 사건이 끝난후에 사건현장에 도착한다. 느린건 그렇다 쳐도 늦게 사건을 접햇으면 똑바로 사건을 해결해야지. 늘 늘 실망스럽다. 제발 이제는 경찰이라는 이름이 부끄럽지 않게 일을 바라보았으면 한다.
  • 공의 2012/07/22 [22:00] 수정 | 삭제
  • 상식적으로도 이해가 되지않네요~어찌 같은 기독교안에서 개종한다는 이유로 강제납치가 있을수있는지...상식이하의 사람들인가요??정말 씁쓸하네요...
  • 오호 2012/07/22 [21:47] 수정 | 삭제
  • 부모님이 개입되었어도 피해자는 성인이고 본인이 살려달라고 소리까지쳤는데 방관하고만 있던 경찰들... 모두 문제가 있는것같아요 정신빠진 경찰과 개종목자의문제가 심각하네요
  • 진실 2012/07/22 [21:43] 수정 | 삭제
  • 이건 종교문제를 떠나서 법적으로 처리해야합니다. 종교의 자유가 있고, 인간의 존엄성이 존중되는 국가에서 납치라니요...이건 아무리 부모라도 말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경찰의 방관적인 태도도 처벌해야합니다... 대한민국의 국민으로서 이 현실이 참 안타깝네요...
  • 시로35 2012/07/22 [21:35] 수정 | 삭제
  • 이런 몰개념한 납치를 일삼는 개종목자들 때문에 기독교인들 인식이 안 좋아지는거죠..
  • 짱구 2012/07/22 [21:20] 수정 | 삭제
  • 하나님믿을라했는데.. 교회에서 그런거 시키니깐..저도 납치당할까봐 무섭네요..그리고 가족파탄내는건 쫌 정말많이아닌듯.. 하나님도 한분 부처님도한분 부처님믿어도 잡혀갈것같아요..세상이 이러니깐..신믿기가 어렵내요.. 저는 도대체 몰믿어야하나요.. ?이학생 불쌍해요 납치하라고시킨사람 당장사과하셈 불법임 누굴믿던간에 종교는 자유입니다.
  • 향기 2012/07/22 [21:20] 수정 | 삭제
  • 이시대 진정한 목회자를 만날수 있을까?? 갈증날때로 갈증에 허덕이는 성도들이 갈바를 모르고 이단이라고 핍박받는 곳으로 몰려드는 원인이 분명이 있을듯한데.. 성도들이 돈으로 보이는.. 진정 기독교계 이제는 돌아볼때..
  • 친절한 금자씨 2012/07/22 [21:20] 수정 | 삭제
  • 자신들의 구린내를 감추기 위해 신흥 종교 죽이기를 하는 더러운 언론 플래이를 금할 것을 요구한다. 국민들과 이하 열심히 하나님과 예수님을 믿는 성도들에게 사기치지 마라! 우린 다 알고 있다.
  • 자이너 2012/07/22 [21:12] 수정 | 삭제
  • 정말 공정하게 조사를해서 법대로 처리해야될 경찰이 이래서는 안된다고봅니다~
  • vhfejfl 2012/07/22 [21:10] 수정 | 삭제
  • 요즘시대에 종교적문제가 극심하게 일어나고있어 너무나 안타깝습니다.. 언제부터 기독교가 이렇게 되었는지 말입니다.. 하루빨리 올바르게 회복되었으면좋겠네요..
  • 진실은 밝혀진다 허위보도 할필요없다 다소용없다 2012/07/22 [21:09] 수정 | 삭제
  • 정말 이런건 말도안된다.더이상 왜곡된 말에 의해서 정의롭게 공과사를 구별 못하는 경찰 언론보도 더이상 잇어서는 안된다. 저일이 자기 자식에게 일어난다고생각해보라 과연 잘한일인가.
  • 바보신앙하지말자 2012/07/22 [21:09] 수정 | 삭제
  • 언제까지 남의거짓말속에 노란할것이며 내가다니는교회만 바라볼것인가 이러니 기교인들이 멍청하다는소리를듣는다
  • lina 2012/07/22 [21:05] 수정 | 삭제
  • 한때 믿었던 종교지만 진짜 너무 실망만 커지고
    목사라는 사람들 다 사기꾼이고 맨날 돈얘기만 하고
    하나님 뒤에 업고 무서운줄 모르고 살인이든 성폭행이든
    자기 좋을대로 진짜 다하고.. 진짜 목사들이 제일 나쁨..
    이런일 파다하게 있어도 그냥 짜증나서 외면해왔는데 아 열받아..
    제발 좀 기독교가 없어지던지 다 뒤집어 엎던지..
    신앙 하고싶어도 할데가 없음. 제발 좀 이런데좀 없애줘요ㅠ
  • 살아있네 2012/07/22 [20:56] 수정 | 삭제
  • 헌금하는 신도둘이 주니깐 자기 밥그릇챙길라고 그런거네 아휴 이러니깐 목사가 먹사가되고 기독교가 개독이라는 소리를 듣지 ... 도대체댁들은 신을믿는거요 돈을 믿는거요? 자본주의라지만 돈벌려고 이런짓까지하는거는 후진국에서 행해지는 인신매매랑은 뭐가다른건지... 민중의 곰팡이같은경찰나리들은 언제 메주쑬때 쓰는 누룩곰팡이처이라도 되길.. 민중의 지팡이는 기대도 안한다...
  • peace7 2012/07/22 [20:54] 수정 | 삭제
  • 칼빈종교개혁때처럼 마녀사냥과같은 일이없어야합니다 자신의종교로개종하지않는다고 하나님이창조하신사람을 죽이기까지하는 것은 신의 뜻에 위배되지않습니까? 하늘이무섭지도않습니까? 개종은 스스로원했을때하는것이지 강제로 할수는없는겁니다 자식도 부모의 소유물은 아닙니다
  • 쪼쪼쪼 2012/07/22 [20:52] 수정 | 삭제
  • 개종이라는 명목하에 인권유린을 밥먹듯이 하며 본인들 앞가림은 못할망정 남 욕이나 하는 어이없는 기독교.... 도대체 언제까지 갈까 싶네요 교인들이 바보도 아니고.....
  • 공정한 기사 2012/07/22 [20:51] 수정 | 삭제
  • 지금이 어느시대인데 납치가 말이 됩니까? 기독교는 사랑을 외쳐야함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신학을 배웠다는 전도사가 가담하 언론 조작까지하고 일부 00일보,모 방송사는 언론조작,사건 왜곡보도까지 하는 등 참 어처구니가 없군요 한기총과 한국 기독교에서는 기독교 언론부터 정화를 해야합니다!
  • 김현덕 2012/07/22 [20:51] 수정 | 삭제
  • 이번사건으로 몸도 마음도 다친 피해자분의 빠른 쾌유를 빌며, 다시는 이런일이 생기지 안았으면합니다
  • 사랑합시다 2012/07/22 [20:51] 수정 | 삭제
  • 종교에는 자유가 있는데.... 아무리 다른곳에 빠졌더라도 다 큰 학생을 대낮에 납치라니 이건말이 안됩니다 사랑이라고는 볼 수 없는 기성교회들 같은 기독교인으로서 마음이 아프네요ㅠ
  • 참새 2012/07/22 [20:48] 수정 | 삭제
  • 대한민국경찰들과 목사님 정말 뭐하는 짓인지....정말 어이없다는 말밖에..다음부터 이런일이 발생하지않았으면 좋겠네요 어디 세상무서워서 살수없겠어요...
  • 별자리 2012/07/22 [20:44] 수정 | 삭제
  • 우리 교회에서는 이단들이 강금하고 폭행하고 돈뺏고 가정파탄시키니 절대 가지말아야 한다고 세뇌시키듯 매일 얘기하거든여~ 기사를 보니 기독교에서 감금 폭행 납치!까지 하고 있는거 아닙니까? 그럼 내가 다니는 교회가 이단인것이 되는거쟈나여;; 기독교는 기독교 스스로 이단이라고 말하고 있네여~; 황당~ 어이없음;; 경찰은 또 뭡니까? 세상 참!!
  • 동경소녀 2012/07/22 [20:39] 수정 | 삭제
  • 납치하고 방조하고 인권유린이라 대단합다 여학생은 괜찮은건가요? 앞으론 이런일이 없어야 할텐데 참 ...
  • dusjwdf 2012/07/22 [20:36] 수정 | 삭제
  • 납치사건도 무섭지만 그사건을 은폐하려는 경찰이 더무섭군요!! 국민들 세금받아먹고 너무들하시네요!!
  • 어이구야 2012/07/22 [20:32] 수정 | 삭제
  • 일부네티즌들도 왜 납치를해간사람들을타겟으로하는게아니라 신흥종교라고하는그 교단을파고드는지 모르겠네요;;;;정작 피해입은사람이누군지똑바로보고! 우리나라는 종교에대한자유가있는거 아니엇나요...ㅠ다른 나라사람들은도리어그런점을 이상하게생각하더군요...
  • 2012/07/22 [20:32] 수정 | 삭제
  • 진정한 사랑이 뭘까요?? 그리스도 사랑 이 이런건가요? 벌건 백주대낮에 납치?? 헐~~창피하군요ㅠ.ㅠ
  • 로열 2012/07/22 [20:27] 수정 | 삭제
  • 무슨이유에서든지 인권은절대보장받아야합니다 대한민국국민이 마음놓고살수있도록 담당자들은 제대로법적절차를밟아 사건을해결해줘야하고 언론또한 객관적측면에서의보도를해야합니다 종교적이유로 납치가 정당화된다면 누굴믿고살겠습니까
  • 와우~ 2012/07/22 [20:25] 수정 | 삭제
  • 자신들의 잘못을 뉘우치구 공정히 조사해서 진실여부를 정확히 알려주세요
  • 째깐이 2012/07/22 [20:24] 수정 | 삭제
  • 기독교계의 현실을 그대로보여주는 것같습니다.
  • 꽃피는붐 2012/07/22 [20:24] 수정 | 삭제
  • 그간 너무 답답했는데 제대로 된 기사를 보는 것 같아서 속이 다 후련합니다; 가족끼리 납치하게 만드는 기독교를 어찌해야 됩니까. 에휴.
  • 나팔 2012/07/22 [20:23] 수정 | 삭제
  • 납치된것도 충격일텐데 사건이 왜곡되어 전해진다면 더 마음아플것같아요ㅜ기자회견의 내용 잘살펴봐야겠어요
  • 하야니 2012/07/22 [20:21] 수정 | 삭제
  • 아무리 자기 자식이라해도 우선 법적으로 성인으로 인정되는 나이라면 본인의 의사가 우선 아닌가? 부모님이 자식의 인생을 대신 살아주는 존재는 아니라고 생각한다.
  • 아직있네... 2012/07/22 [20:19] 수정 | 삭제
  • 참 말만은 사건입니다. 그렀지만 어디하나 우리국민에게 정확한 내용을 전달해준 언론인 몇없었는데 이렀게 확실하게 진실을 밝혀주는것 같아 다행입니다. 무슨종교를 믿든 무슨상관입니까. 할말없으니 그곳으로 몰고가는자기들의 책임을회피하는경찰과 그것을 동조해서 한인권이 무시되는 또그것이 당연하게받아들여지도록하는 언론인이 또그것을 허용하는언론계가 잘못된것입니다. 이건 무언의 폭행을 그피해자에게 한것입니다. 그피해자에게 정신적인고통을 당하게 한것을 사과하고 경찰은 잘못을돌이켜서 국민을 지키는일에매진해야할것같습니다.그리고 항상 경찰이 잊지말아야할것은 대한민국은 민주주의 국가이고 법대로 모든건 지거져야 한다는것입니다. 선진국이라면경찰도 선진국에 맞는경찰이되야하지않겠습니까.
  • Please 2012/07/22 [20:18] 수정 | 삭제
  • 기사마다말이달라서 무엇이진실일지 항상궁금하게여겼었는데 궁금증을해소해주는기사를발견한것같아서기분이좋습니다.^^
  • 진실이 2012/07/22 [20:14] 수정 | 삭제
  • 진실만을.보도해야합니다. 언론부패와 기독교현실을.보면 너안타깝네요~
  • 영주 2012/07/22 [20:13] 수정 | 삭제
  • 역시 진실은 진실!!우리나라 기독교계가 어떠한지 잘 보여준 사건이 된 것 갔네요.. 정말 썩을대로 썩은 우리나라 기독교..답답한 마음 뿐..휴..
  • 규규 2012/07/22 [20:12] 수정 | 삭제
  • 정치판보다 더 더러운게 기독교세상이라더니 정말이네..;; 기독교 신자님들~~ 정신차리세요... 자기 목사들 말만믿고 본인들이 핍박하고 저주하고... 그 벌은 자기가 받지... 쯧쯧;;
  • 2012/07/22 [20:12] 수정 | 삭제
  • 성경외의 기독교역사는 현재만 그런게 아니고 원래부터 그래왔다 지금의 때에 부각된 것일 뿐이지
  • k 2012/07/22 [20:12] 수정 | 삭제
  • 국민들을 농락하는 것 같아서 굉장히 불쾌하네요 각성하시기 바랍니다
  • 진실을알게되 2012/07/22 [20:12] 수정 | 삭제
  • 진실을 알게 되는데 일을해준 뉴스쉐어 기자분들께 감사드리고 신천지가 잘못된 것이아니라 기존 개신교라는 교회사람 득히 지도사라고 하는 분들이 더 극성인 것 같 같습니다 개종교육이랍시고 사람을 감금에 납치에 부모를 꼬드기다니... 종교의 자유를 명시한 나라에서 법적인 모든 것을 무시하면서 또한 경찰분들도 최선을 다해 셨음합니다
  • 치토스 2012/07/22 [20:10] 수정 | 삭제
  • 누구나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법의보호를 받아야하고 성인이라면 본인의 의사가 먼저인데요 옳은것을 말해도 삐뚤게 알리고 삐뚤게 보는게 속상합니다
  • 2012/07/22 [20:08] 수정 | 삭제
  • 인권유린과 거짓보도가 기독교의 권력집단의 횡포 아래 정당화되고 정당한 소수가 범죄집단으로 몰리는 이런 상식밖의 일은 다신 일어나지말아야합니다..
  • 공정보도 2012/07/22 [20:07] 수정 | 삭제
  • 언론이란 바로이래야한다. 조중동은 보수에 치우쳐 중심을잡지못했기에 조중동Out 당하고있다 기존교단이 진리를 가르치고 기독교핵심가치인 사랑을 제대로 실천했다면 지금 현 시점에서 개독이라는 말을듣지 않고있을것이다. 예수님은 남의 티를 보지말고 네눈속의 들보를 보라했다. 왜 10만명이라는 기존교단성도들이 신천지로갔겠는가. 생각을해보라. 이들이 무얼 따라갔는가? 사람들이 이단이라 욕해도,심지어 본인 자신이 욕을했었더라도 진리를 찾아 신천지로 간것이다. 신천지에서 진짜로 감금폭행 갈취가있다면 경찰이 가만두었겠는가 이미 공중분해시켰을것이다. 왜 이단이라 정죄하는데 성도수는 급증하는가. 진짜깨어있는신앙인이라면 생각해보아야할것이다.
  • 나무 2012/07/22 [20:05] 수정 | 삭제
  • 무섭네요... 우리도 알권리가 있는데, 한번 깊게 생각해봐야 할 문제인 것같습다.
  • 어이없다 2012/07/22 [20:04] 수정 | 삭제
  • 기독교 정말 썩었네....혐오스럽고 토나올것같다 거기에 정말 신이있나?너희들이 말하는 신이 있다면 너희들은 너희 스스로 너희의 신을 욕되게 하는거같다... 정말 모순되고 이중적인 모습들...가식적인 모습들 생각만해도 토나온다... 교회 친구따라 가봤는데 하나님말씀?뭔진 모르지만 세상얘기하다가 돈얘기하고 돈안내면 구원못받는다 믿음이 적은자들아 이렇게 말하는 목사.... 썩을대로 썩었다 너희 기독교인들은.... 회개같은소리하고있네
  • 합당한 처벌 2012/07/22 [20:02] 수정 | 삭제
  • 시민을 납치한 범죄자에게 응징도하지 않고 어떻게 그냥 돌려보낼수가있는지
  • 자유 2012/07/22 [20:02] 수정 | 삭제
  • 국민의 안전을 지켜줘야 할 경찰.. 피해자의사는 없고 누구에게 안전을 맡겨야 하는지
  • 작은별 2012/07/22 [20:01] 수정 | 삭제
  • 저도신앙을하는사람으로서 가족이라는이름으종교의자유를방해하는것른 옳지않다고생각합니다 대한민국은 종교의자유가 보장되는나라이지않나요ㅜ안타깝네요
  • 부패... 2012/07/22 [19:59] 수정 | 삭제
  • 정말 생각하고 마음이 멀쩡하지 않다면 사실도 아닌 사실을 두리뭉실하게 사실로 바꿔놓고 기사라고 올려놓는것인지... 경찰도 그렇고 언론도 그렇고... 다 똑같다... 더럽다 정말...
  • 사랑해 2012/07/22 [19:57] 수정 | 삭제
  • 종교의 자유가 있는 나라에서 뭣들하는건지 참.. 경찰은 또 어리어리.. 민중의지팡인지 갈대인지..휴
  • 레아 2012/07/22 [19:57] 수정 | 삭제
  • 우리나라가 창피할정도내요 종교자유도 없고 부모가 납치라니.. 그것도 목사들? 어느쪽이 진실이든 언론은 다른 서로 다른보도에 경찰은 헛점투성이 .. 아무튼 진실이 밝혀지기 바라고 저 여대생을 응원합니다
  • 너부리씨 2012/07/22 [19:56] 수정 | 삭제
  • 신앙잘하고있는신앙인을 교단이다르다는이유로 가족을 들어 범죄를저지르고 있지않은사질을 기정사실화하여 오히려 가족의 불화만 만든 불법강제개종 목사들은 엄벌에 처해져야하는것이 옳다생각합니다
  • 윤석환 2012/07/22 [19:55] 수정 | 삭제
  • 교회다닌다고 여자애를 납치한건 무리수이지않나싶네, 여러가지로생각해도 뒤에서 조정한 개종목자가 나쁘다!!
  • 이건... 2012/07/22 [19:54] 수정 | 삭제
  • 정말 너무하네요 종교의자유를 무시하는 이런행동 정말 정신차리셔야겟네요.
  • 자유 2012/07/22 [19:52] 수정 | 삭제
  • 진짜 기사보니 기독교계가 한기총을 업고 얼마나 악행을 저지르는지 알겠네요 납치라니... ㅉㅉ
  • aswedrqz 2012/07/22 [19:51] 수정 | 삭제
  • 똑같아진느낌이다 자기권력하고돈을위해서별짓을다하고도 또돈하고권력으로덮는다 그러고도이빨까고.... 한기총이제질린다질려
  • 2012/07/22 [19:48] 수정 | 삭제
  • 종교의자유 라는 기본적인 권리도 보장되지않는 나라인가요 대한민국은?? 어떻게 이런 만행이 버젓이 행해진것인지;;
  • 제발 2012/07/22 [19:47] 수정 | 삭제
  • 최소한의 규제인 법을 어긴 행동은 그무엇으로도 정당화될수없습니다 법을 어겼으면 처벌해야합니다
  • 정당 2012/07/22 [19:47] 수정 | 삭제
  • 언론이 바로서지 못하고 거짓정보에 비리를 감추기에만 급급하다면 국민들은 무엇을 보고 믿겠습니까/?진실은 밝혀지게 되어있죠 결국은 드러나면 누구 손해인가요 정말 너무 뻔한 걸 가지고 이제는 정말 언론으로서의 올바른 기사 써주셨으면 하고 또한 기독교 실태 읽다보니 심각하네요...인권유린에 자기 성도들 빠져나간다고 저런 일 까지 벌이다니 ...참 자식 위하는 애타는 심정의 부모를 속인것 또 사건 당한 당사자또한 안타깝고 슬픕니다 다시는 이런일이 없었느면 좋겠습니다
  • 크리스 2012/07/22 [19:46] 수정 | 삭제
  • 교회는 사랑으로 세상을 바라보고 대할 줄 알았는데, 그런게 아니었다는걸 너무 뼈져리게 느낀다. 이런 기사를 볼때마다 교회에 안나가길 잘했어. 왜 저렇게 신흥교회를 못잡아먹어서 안달이지?
  • 실망.. 2012/07/22 [19:44] 수정 | 삭제
  • 나 교회 다니게 된지 일년짼데 내 주위 사람들 종교없는 사람들이 맨날 그런다 교회 왜다녀 나도 모르겟다 참.....하나님 사랑하고 믿어서 다니게 된 교회.. 난 그 신실한 분위기가 좋아서 교회를 택햇는데 내가 잘못된건가....... 우리엄마아빠도 그렇고 교회가 요새 문제가 많은데 왜 다니냐고 걱정하신다 나는 일부 나쁜 목사라고 할수도 없는 것들때매 그런지 알앗는데 내 쥐에서도 이런 일이 발생하는데 세상을 어떨게 믿어야할지 이젠 정말 모르겟다 교회에도 실망이고 사회를 지켜야할 경찰에도 실망이고 언론조차 믿을수가 없다 내가 왜케 실망해야할까
  • 난리났네 2012/07/22 [19:43] 수정 | 삭제
  • 어떻게 엄마를 설득해서 자기 딸을 납치하게만드냐...ㅉㅉ 그래놓고 부모공경이다 뭐다 아주 지들이 욕 안먹으려고 별짓을 다하는구만...ㅉㅉ
  • 내자유는? 2012/07/22 [19:40] 수정 | 삭제
  • 대한민국은 종교의자유가있는게 맞을까요? 이래서 겁나서 신앙을한다고 말할수있을까요? 이런일이 더이상없었으면좋겠습니다 내가 내신앙을 하고싶다는데 강제로 감금에 폭행한다는건 정말없어져야합니다 이런글로 신앙의 현실을보게되어서 감사합니다!
  • 으니 2012/07/22 [19:40] 수정 | 삭제
  • 진실을 밝혀주세요 법도 양심도 다 팔아 먹었나요
  • 어이없음 2012/07/22 [19:40] 수정 | 삭제
  • 이러니 욕먹지...
  • 어이가 없네요 2012/07/22 [19:39] 수정 | 삭제
  • 다수가 소수를 핍박하고 아무이유도없는데허위보도로 이단으로 만들고 이게 정말 기독교맞습니까? 어이가 없네요‥ 이러니까 성도가 줄어들죠‥ 남탓하는게 아닌 자신들을 봐야할것 같습니다‥ 기독교는
  • 바라기 2012/07/22 [19:37] 수정 | 삭제
  • 종교문제로 덮어버릴껀지요? 부끄러운행동은 이제 그만해주세요 경찰의 의무가 뭔지 정확하게 판단하시고,공정한처리부탁드려요
  • 세상에 이런 일이 2012/07/22 [19:37] 수정 | 삭제
  • 정말 화가나네요!! 아직도 우리나라에 이런 일들이 있다는것이..
  • blossom 2012/07/22 [19:35] 수정 | 삭제
  • 기존 기독교계에서 감금 납치하면 가만 있을거죠?ㅋㅋㅋㅋ 웃음만 나오네요 ㅋㅋㅋㅋ 나중에 뉴스화 되서 후회하지 말고 나라 녹읍으로 열심히 일 합시다
  • 날아라 2012/07/22 [19:34] 수정 | 삭제
  • 민중의 지팡이가 되어야 할 경찰마저 돈을주고 거짓언론을쓰고. 종교의 자유가 있다하던 민주주의 우리나라는 거짓과 부패뿐이고... 당사자와 하늘만이 진실을 알겠죠.. 정말 사람 사는 세상이라면 사람 사는거답게 만듭시다. 개종교육이 무슨말이고 경찰들의 거짓된 모습 뭡니까 이게..;; 다들 정신차리세요
  • 네오소닉 2012/07/22 [19:31] 수정 | 삭제
  • 종교계 특히 기독교는 만연한 부정부패로 많은 사람의 지탄을 받고 있습니다. 신흥교단들에 대해 이단이라는 잣대를 드는데, 과연 참은 무엇인가요? 한국의 종교 특히 기독교는 종교를 떠나 거대한 권력입니다. 그래서 분명 잘못된것도 가정 또는 종교문제로 덮어버립니다. 묻고싶습니다 !!!! 괴한들을 이용한 납치,등록되지 않는 대포차량,경찰의 안일한 대처 등은 반드시 처벌을 받아야 합니다. 오늘날 가정폭력 및 존속살인이 많은 나라가 어디입니까 이제는 가정문제라 해서 경찰이 안일하게 대처하는 일이 없어야 하겠습니다.
  • 오마이갓 2012/07/22 [19:29] 수정 | 삭제
  • 종교문제에치우쳐서합법적이지못한시선말고진짜합법적으로바라봅시다 민주주의국가 법치주의구까 종교자유국가입니다
  • 아름다운 신천지 2012/07/22 [19:29] 수정 | 삭제
  • 신천지에 온지 일년이 되는 자매입니다. 제가 이 곳에 와서 보니 언론에서 했던 말은 거짓이 많았는데, 이 기자분은 사실만을 말해주시니 기쁘지 아니할 수 없습니다. 저는 버젓이 직장생활을 잘 하고 있습니다. 기존 교단에서 우리 신천지인들을 납치,감금,핍박하는 것을 보았을 뿐.여기는 그런 곳이 아닙니다. 저도 이 동영상 봤는데, 대낮에 그렇게 간절히 "살려주세요-"라고 외친 여학생을 시민들이 못 구했으면 경찰이라도 구해줬어야지요... 그 여자분이 그나마 목숨을 구했으니 망정이지... 이 사건은 반인륜적 사건입니다. 그리고, 이런 기자분처럼 공정한 기사를 쓰는 기자분이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저번에 여의도에서 그렇게 많은 신천지인이 수료식을 가졌는데도 제대로 기사하나를 안써주시더군요. 너무나 대단한 광경이고, 세계인들이 몰려든 수료식이었음에도...제발 귀있는자는 들으십시요. 눈뜬자는 보십시오.듣고 보고 잘못된점 비난하셔야지요. 말도 안되는 편파보도로는 이제 세계인들의 귀와 눈을 가릴 수 없습니다. 회개하세요.
  • 정의 2012/07/22 [19:28] 수정 | 삭제
  • 편파적이고 안일하고 법까지 무시하는 경찰분들의 태도 끝을알수없는 기독교 목사님들의 부패한 모습들 실망을 감출수가 없네요 가장 힘드실 납치당하신 여성분 힘내세요 항상 응원 할께요
  • 소망 2012/07/22 [19:27] 수정 | 삭제
  • 이래서 연애인들과 유명인사들이 언론플레이에 자살을 하군요 피해자는 오죽할까요 어린나이에 마음고생이 많네요ㅠㅠ 종교자유국가에서 이런일이 일어나야 합니까?ㅠㅠ 경창들은 국민의 낸세금으로 먹고살면서 국민한명지켜주지도 않습니까 한기총은 개종교육을 주관하면서 가정을 파괴하고 돈으로만 운영되는 너무나 부패된 단체입니다 회개하십시요 얼마나 큰벌을 받으려고...
  • 얼음 2012/07/22 [19:25] 수정 | 삭제
  • 부패한 종교계서 폭행까지자행하는 현종교계 앞에서 참 어이가 없네요. 서로 싸우고 이단이라 손가락질 하는 경찰은 올바른 수사를 해주고 진실이 꼭 밝혀지면 좋겠습니다.
  • 내안의 보석 2012/07/22 [19:24] 수정 | 삭제
  •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려고 한다고 하면 잘못된 말인가요 스스로의 양심의 소리에 귀 기울려야 합니다 차근히 얘기하면 5살먹은 아이도무엇이 옳은지 알 것입니다 참으로 한탄할 일입니다 수많은선조들의 피와 땀으로 만들어진 이나라 지도층의 욕심으로........ 권력가지신 분들 수많은 민초들이 없다면 그대들이 존재할까요 누가 주인인지 다시 생각해봅시다 정말 부탁합니다.!
  • 열혈청년 2012/07/22 [19:23] 수정 | 삭제
  • 정말 말세인듯싶네요ㅡㅡ; 아무리 객관적으로 생각해도 딸을 그렇게 머리채끌고 괴한들에게 끌려가게하는 어머니가 정상인겁니까? 범죄는 범죄지 맨날 ㅅㅊㅈ욕이나하고 뭔말만하면 ㅅㅊㅈ쉴드치지마라 한번ㅅㅊㅈ욕해봐라 그럼인정해준다 이딴말이나하고있고 뭔애들도아니고ㅋㅋ저런말하는사람들의 정신연령이 궁금할 따름이네요국어시간에공부안하고졸기만했나 뭘말하려는지똑바로아세요 대한민국사람평균독해능력수준떨어뜨리지말고
  • jgh 2012/07/22 [19:22] 수정 | 삭제
  • 대낮에 납치당한게 종교떠나서 말이되냐 살려주나고 그렇게소리지르는데
  • 이런험한세상.. 2012/07/22 [19:18] 수정 | 삭제
  • 아니 자유민주주의대한민국에서 종교문제로 납치라니요.!! 거기다 국민의피같은세금을 받고있는경찰들이 부정부패해서 사건을 감추려들다니.. 이러면서 무슨국민을위한나라라는것인지..제발다들정신좀차렸으면 좋겠습니다. 진실은 승리할것입니다.
  • 이게뭐야... 2012/07/22 [19:16] 수정 | 삭제
  •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위기의식 때문에 사람을 납치하냐 정식으로 사과하고 종교인이라면 신 앞에 회개해야한다...
  • 신랑맞이신부 2012/07/22 [19:14] 수정 | 삭제
  • 세상에 이런일이 어디잇나요? 대낮에 납치라니요. 무섭군요 종교를떠나서 무섭네요
  • 틱틱 2012/07/22 [19:12] 수정 | 삭제
  • 이딴목사들은 빨리 기술배우게해서 밥먹고살게도와줘서 다른 훌륭한목사님들 욕안먹게야한다
  • 요를레이 2012/07/22 [19:09] 수정 | 삭제
  • 납치된 사람이 가해자가 되어버림. 납치한 사람은 되려 피해자가 되었네요
  • 犬宗敎育 2012/07/22 [19:07] 수정 | 삭제
  • 성경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알지 못하는 자들을 짐승이라 했으니 그 중에 성경의 개는 무엇으로 등장하는 동물일까? 거룩한 것을 개에게 주지 말라 했으니 좋은 짐승은 아니리. 개의 종들이 교육을 하면 무슨 교육을 할까? 엄연히 종교의 자유가 존재하는 나라에서 합법을 가장하여 아무것도 모르는 부모를 속이고 납치극을 벌이는 집단이야 말로 없어져야 할 자들이며 원수까지라도 사랑하라한 말씀을 지키지 않는 개들이며 없어져야할 집단이다.
  • 인정해라 2012/07/22 [19:01] 수정 | 삭제
  • 정말 기독교 목사님들!!하나님 이름 들먹이면서 거룩한척히면서..뒤에선 서로 성도들의 돈으로 싸우고 기독교 목사님들이 왜 정치판에뛰어듭니까!!..성도들이 불쌍할 따름입니다.. 게다가 경찰은 정말 법대로 하셧으면 좋겟습니다..종교문제로 떠밀기나하고..종교를 떠나서 납치사건은 법적인 문제 아닙니까??..정말 말이아닙니다
  • 오호~ 2012/07/22 [19:01] 수정 | 삭제
  • 저도 전남대 납치사건 동영상 보고 깜짝 놀랐는데.. 사건의 전말이 밝혀져서 진실을 알아서 좋은점도 있지만 좀 씁쓸하네요...... 시민의 눈과 귀의 역할을 해야할 언론이 편향된 보도를 하다니.. 시대를 역행하는 것 같아 참 안타깝습니다 ㅠ.ㅠ
  • 헐..... 2012/07/22 [19:01] 수정 | 삭제
  • 개신교가 정치판보다 더심한것같아요.....;;;;완전 마녀사냥....
  • 썩은 종교계 2012/07/22 [19:00] 수정 | 삭제
  • 요즘 종교계 돌아가는 모습을 보면 신이라는 존재를 자기 밥벌이로 생각하는 것 같다. 특히, 기독교
  • 뽀얀하양이 2012/07/22 [18:58] 수정 | 삭제
  • 내 자식이 불교 믿어야한다고 납치는 안하잖아요 그건 불법이기때문입니다 근데 아무렇지않게 종교가 다르다고 납치하는 기독교는 정말 아니라 봅니다 그리고 납치당할뻔 했던 학생은 괜찮은지 걱정되네요
  • 정말 2012/07/22 [18:58] 수정 | 삭제
  • 기독교가 크긴 컸군요.. 와 무섭네
  • 나야 2012/07/22 [18:58] 수정 | 삭제
  • 진실을 밝히기위해 기자도 이렇게 노력하는데 대한민국 경찰들은. 사실을 덮기에만 급급한 이션실이 슬프네요
  • 대박사건ㅡㅡ; 2012/07/22 [18:55] 수정 | 삭제
  • 정말 너무해요ㅠㅠ..한국에서 그것도 기독교안에서 이런 일이 일어나다니..마음이 아프네요ㅠㅠ..
  • 듀듀 2012/07/22 [18:54] 수정 | 삭제
  • 정말 화가나네요!! 정말 이사회가 어찌되려고... 밥들이 넘어 가십니까?
  • 싸우지 마세요 2012/07/22 [18:52] 수정 | 삭제
  • 서로를 인격적으로 대해주서요 서로를 비판만 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 바람개비 2012/07/22 [18:47] 수정 | 삭제
  • 너무 무섭네요
  • 오마이갓 2012/07/22 [18:43] 수정 | 삭제
  • 혹, 제가 당햇을까봐 무섭네요 어쩌다 이리무서운세상이 된건지 말세긴 말센가봐요
  • 또한기총? 2012/07/22 [18:37] 수정 | 삭제
  • 말씀도없는 기독교현실이나, 그 교인들이나, 경찰들의방관적인태도는 우리사회의 단면을 그대로보여주고있네요
  • 공정한사회 2012/07/22 [18:36] 수정 | 삭제
  • 알고 싶습니다 우리는 진실을...!! 경찰도 종교계도 제발 사실과 진실속에서 살고 싶습니다 정치계보다 못한 오늘날의 현실이!!
  • fkqy1 2012/07/22 [18:33] 수정 | 삭제
  • 기독교가얼마나썩었으면말씀찾아 신천지로갔을까 목회자들은 각성하라
  • dnlzkffpdls 2012/07/22 [18:19] 수정 | 삭제
  • 어떻게 사람을 저렇게 할수가 있는지..... 다큰 자식의 종교를 왜 바꾸려고... 대한민국 민주주의구까에서 종교에 자유도 없다면 말도안돼네요... 어떤이유에서든.. 저련 개종교육이나 폭력은 용납되어서는 안
  • 서울쥐 2012/07/22 [17:33] 수정 | 삭제
  • 어떤게 진실이고 거짓인지 국민들에게 확실히 알려줘야 하는 언론들이 다른 세력에 의해서 그 입맛대로 기사를 쓰다니... 참 이제 언론보도도 믿기 힘드네요. 거짓정보를 유포한 경찰들도 문제지만 '이단'이라는 잣대를 들먹이면서 잘못된 행동을 정당화하려고 하는 기독교도 정말 썩을대로 썩은 것 같습니다.
  • 옳소 2012/07/22 [17:08] 수정 | 삭제
  • 권위욕, 명예욕, 돈욕심으로
  • 시민 2012/07/22 [16:24] 수정 | 삭제
  • 진실을 왜곡보도하고, 자기들의 잘못을 그저 덮으려고만 한 경찰들, 제발 정신차려야 국민들이 안심하고 살아갈수있습니다.
  • 보도국 2012/07/22 [16:16] 수정 | 삭제
  • 할말 바로하는 언론을 기대합니다
  • 별하나 2012/07/22 [15:58] 수정 | 삭제
  • 종교자유국가에서~인권유린하는 이사회가 슬프네요..똑바로 보고 똑바로 보도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정의실현 2012/07/22 [15:56] 수정 | 삭제
  • 인권문제는 종교를 초월해서 한 개인의 문제인데 종교문제로 치부해서 납치를 정당화한다는 것이 정말 어이가 없네요...
  • 승리 2012/07/22 [15:22] 수정 | 삭제
  • 사실을 증명하는 일들이 하나 둘씩 밝혀질거라 믿습니다!
  • 정의를원해요 2012/07/22 [15:11] 수정 | 삭제
  • 납치역시도범죄입니다 아무리가족이라할찌라도..
  • new song 2012/07/22 [13:41] 수정 | 삭제
  • 공정하고 용강한 기사를 써주심에 정말감사드립니다. 우리나라 언론계의 희망이보이네요.. 이 기사를 본 거짓말을 지어낸 기성교회 목사님들은 자각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일월성신 2012/07/22 [13:35] 수정 | 삭제
  • 뒤집어 씌우지 말고 사건의 정황을 정확히 보고
    종교의 자유가 있는대한민국에서 종교를 강요한 부모님이
    부모이기 때문에 무조껀 자녀가 잘못했다 여론을 만드는건 잘못인거 같습니다~!
  • 예쁜이 2012/07/22 [13:13] 수정 | 삭제
  • 캬~ 기사 맘에 드네요 위트있다~ 센스있다ㅋㅋㅋ정곡을 찌르는거 같네요
  • 사랑 2012/07/22 [13:01] 수정 | 삭제
  • 이것만봐도 교회가 교회가아닌 사업인것같다... 목사님들은 이 현실을 직시하고 회개해야할것같네요..
  • 메롱메롱 2012/07/22 [11:33] 수정 | 삭제
  • 하나님을 믿는사람들이 어떻게 그런짓을.... 거기에 양심없는 경찰까지.... 우리나라는 어떡하면 좋습니까.... 사실은 사실이다 진짜 진실이 밝혀지길 왜곡보도는이제그만!!!
  • 곰두리 2012/07/22 [11:29] 수정 | 삭제
  • 최근에 벌어진 일들에 대해서 가장 객관적으로 공정하게 보도를 해 주신 것 같네요. 편파적인 보도로 인해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피해를 보는지 .... 항상 바른 길에서 바른 정도를 걸어주시기를 바랍니다.
  • 화이트 2012/07/22 [11:28] 수정 | 삭제
  • 개종교육의 피해자입니다. 가족들 간에 불신을 심어주고 결국에는 지워지지않는 상처를 남기는 개종교육은 사라져야합니다. 행동에 변화가없는데 종교가변했다고 정신병자로 몰아 구타하는것이 옳은가요? 개종목사의 말을 듣기전에는 아무문제없던 가정이었습니다. 한낮 돈 몇푼에 가정을 파괴하고 삶을 망쳐버리는 개종목사들.....티끌만큼의 양심이라도있다면 그간 이혼시킨 가정에 백배사죄해야 할 겁니다
  • 스시랑 2012/07/22 [11:23] 수정 | 삭제
  • 지난번 수원여성 납치사건 때도 그렇고 몇일전에 남편에게 심한 폭행에 시달리던 여성사건도 그렇고 경찰분들 고생하는줄은 아는데... 요즘 좀 너무하다 싶은생각이 듭니다 수원여성사건 때에도 경찰이 제대로 수사했다면 그런 참극을 막았을수도 있었을거고 몇일전 남편에 폭행에 시달리다 경찰을 찾았던 분도 경찰이 조취를 제대로 했다면 생명을 지킬 수 있었을텐데... 안일한 조치로 인해 정말 안타까운일이 생겨 버렸고 이번일도 역시나 경찰이 이렇게 했다는것을 보니 이제 국민들이 과연 경찰을 신뢰할 수있겠나?? 이런 생각이 듭니다 네이버뉴스 댓글을 보니 적지않은 사람들이 이런말을 하더군요 '무슨일 생기면 경찰보단 가족이나 친한지인한테 연락해야한다'라고요 그만큼 경찰에대한 신뢰가 떨어졌으니 에휴 안타깝네요;;
  • 사랑 2012/07/22 [10:50] 수정 | 삭제
  • 인권이 있는 대한민국 맞나요?? 자기들과 다르면 사람취급을 안하는게 지금의 기독교군요 무엇을 배웠는지 신학교에선 그리 가르키나 보네 흠
  • 신기한나라 2012/07/22 [10:50] 수정 | 삭제
  • 지금까지 본 인터넷 신문중에서 가장 신뢰있고 믿을만한거같네요 이곳저곳 신문기사를 많이봤지만 다들 그렇고그런말과 둘이뭉실하게 이야기하고 마치는 경우가 많은데... 참으로 국민의 알권리를 보호받지못하는거 같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공정하고 정확한 신문기사를 부탁드립니다.
  • 슬기청 2012/07/22 [10:33] 수정 | 삭제
  • 개종목사같은 자들은 속히 회개하기 기독교의 부패를 막기위해 잘되는곳에서 배워야합니다
  • 강민성 2012/07/22 [10:33] 수정 | 삭제
  • 왜그런다니 부정부패 비자금 성폭행 에이어 가정파탄에까지끼어드는군..
  • 무늬 2012/07/22 [10:32] 수정 | 삭제
  • 경찰도 문제고, 만약에 자기 딸이 그렇게 납치된다고 한다면 과연 그럴수 있을까? 또한 기독교도 완전 미친 곳 아닌가? 왜 납치를 하는데? 완전 칼만 안들었지 완전 조폭이구만. 자기 말 안듣는다고 그럴정도면 과연 기독교에 신이 있나 싶다?
  • ehduddkQk 2012/07/22 [10:22] 수정 | 삭제
  • 왜곡 보도로 인해 아파하는 많은 사람이 있다는걸 아시고 정확하지 않은 내용은 기사화 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종교의 자유가 허락된 나라에서 개종교육목사라니 이런 어처구니 없는 일이 어디 있습니까~! 개종교육 목사는 지구상에서 사라져야하는 정말 사회 악 같은 존재임을 다시 한번 느낍니다~!
  • 진실! 2012/07/22 [10:20] 수정 | 삭제
  • 객관적인기사를 본 느낌! 기독교도 이 사회도 양심적으로 변했으면..
  • 오혜빈 2012/07/22 [10:17] 수정 | 삭제
  • 거짓말하는자들은 언젠가는 심판을 받는다
  • jpb5418 2012/07/22 [10:09] 수정 | 삭제
  • 갈때까지 가는군요 썩은 기독교
  • 무섭다 2012/07/22 [10:06] 수정 | 삭제
  • 많은 기사들이 몇몇 사람들에 의해 왜곡 되고 있는데 이번에 나온 기사야말로 문제를 제대로 집고 넘어가는것 같다. 앞으로도 이런 개념기사 많이 써주시길.
  • 어처구니 2012/07/22 [10:06] 수정 | 삭제
  • 정말 양심은 어디에 두고서 저런 행위들을 하는건지 이해가 가질 않네요 이런 일처리 하나도 편파적인데 다른 문제들은 어떻게 처리하는건가요 경찰과 기자들이 이러면 한국사회는 안봐도 훤히 보이네요 그리고 기성 기독교도 부패했다는게 다 드러난것이겠지요
  • ㅇㅇㅅㄹ 2012/07/22 [10:03] 수정 | 삭제
  • 기독교에서경찰까지잡고잇다니..무섭네요
  • 간만에 2012/07/22 [10:01] 수정 | 삭제
  • 전남대 납치사건 요즘 정말 떠들석하잖아요 저는 뭐 교회는 안다니고 별로 안좋아합니다만,, 워낙떠들어대서 관심있게 지켜보고는 있었는데요 간만에 기사다운 기사 본것같습니다 그저 감정에만 치우친 기존 기사들 댓글들 보다보면 뭐가 진실인지 왠지 좀 꺼름직하고 너무 몰아가기식 같더군요 암튼 부디 진위공방 잘 따져서 편파적인 언론 플레이로 국민들 더이상 바보 안만들었으면 좋겠네 요
  • 마음외침 2012/07/22 [09:58] 수정 | 삭제
  • 어느한쪽의 입장에 서서 바라보기 이전에 정말 진실된, 정당한 기사인 거 같아 좋네요.. 무조건 어디가 잘못됐다 하면서 독들만 가득한 그런 글, 기사들에 비하면 너무 통쾌하고 진실은 승리한다는 말에 다시한 번 공감하게 됩니다..!!
  • 날아라여왕 2012/07/22 [09:55] 수정 | 삭제
  • 납치..강제개종교육은 정말 반드시 없어져야 합니다
  • 2012/07/22 [09:54] 수정 | 삭제
  • 신천지가어쨋건 잘못된건 분명하게 밝혀졌군요 어찌보먼 목사님들이거짓말하는것같기도하다는생각이들기도하네요
  • ㅇㅇ 2012/07/22 [09:14] 수정 | 삭제
  • 어찌보면 이해도갑니다 하지만 이건 범죄 나중엔 살인도 허용되려나?
  • 신신 2012/07/22 [08:37] 수정 | 삭제
  • 갑갑하군요 한국 기성교회들과 경찰들은 ~
  • 포도송이 2012/07/22 [08:25] 수정 | 삭제
  • 언론까지 편파보도 해야 하겠습니까? 언론은 중심을 잡아야 한다는 위 기사에 박수를 보내며, 다른 기사와는 달리 공정성이 있는 보도에 감사 드립니다. 자식을 납치하라는 사주에 부모며, 친척들이 이렇게 발벗고 나서는게 말이 되는지? 다시는 이런 일로 고통 받는 일이 절대로 일어나지 않기를 간절히 바라고, 이런 개종교육을 하는 사람들이 없어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일반인 2012/07/22 [07:41] 수정 | 삭제
  • 대낮에 납치라니 그것도 목사와 부모가 짜고서.. 이해가 안감 그리고 말로는 사랑이니 뭐니 하면서 왜이렇게 서로 싸우는지...ㅡㅡ
  • 나라사랑 2012/07/22 [07:23] 수정 | 삭제
  • 전남대 여대생 사건은 피해자와 가해자가 너무나 확실한, 그냥 말그대로 백주대낮에 벌어진 범죄행위입니다! 여기에 더이상 무슨말이 필요하겠습니까?!!그여대생이 믿는종교가 사실은 뭐였더라 식의 기사를 내는 분들은 도데체 무슨말을 하고싶으신 겁니까? 마치 나와 다른 신념이나 교단을 믿는 사람들은 납치나 폭력을 당해도 괜찮다고 범죄를 옹호하고 묵인하다 못해 부추기고 있다는 걸 인식하고나 말하는건지요? 때로 펜은 칼보다 강합니다. 기자 여러분들 제발 사명을 가지고 사실을 사실대로 공정하게 보도해서 진실이 가려지거나 왜곡되지 않게 국민들의 눈이 되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기성교계의 권력에 이용 당해 거짓을 보도하고 범죄를 정당화시키며 국민곡들의 눈을 가려서는 절대 안될것입니다! 무엇보다 피해를 입은 여학생과 그 가정을 두번 죽이는 행위입니다! 사건의 본질은 어엿한 성인 여성이 벌건 대낮 낯선 남자들에게 무력으로 진압당하고 모욕적인 폭언과 폭력에 납치를 당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런 말도 안되는 일이 벌어질수 있었던 배후에는 부패한 기성 기독교계와 한통속이된 경찰이 가담 되어 있었다는것이 더욱 충격입니다. 게다가 거짓의 기사 유포까지..피해여성은 도대체 누굴믿을 수 있으며 얼마나 두렵고 절망적이겠습니까!! 진정 안타까움을 넘어 대한민국 국민의 한사람으로서 화가나는 일이 아닐수 없습니다.
  • 와우~ 2012/07/22 [05:16] 수정 | 삭제
  • 우리나라는 약자를 무시한다 그러다 세가 커지면 잠잠해진다 종교는 신을 믿는서 아닌가 누구에게 허락맞고 신을 믿어야 하나? 기독교 한신을 가지고 참도 많이들 갈라지더니 이젠 내성도 뺏아간다고 욕하고 별짓다한다 사랑의 종교가 아니라 무섭다 한신을 믿는 종교로 다시 태어나야할것같다
  • 육각수 2012/07/22 [04:11] 수정 | 삭제
  • 세상에 종교세계에서 이런일이 생기다니요 그야말로 말세인것을 확인시키는것 같군요 공정한 법의 심판이 있어지길 바랍니다
  • 말다했다 2012/07/22 [03:38] 수정 | 삭제
  • 이게 있을수 있는일인가 도대체 대한민국! 자기 자식이 닙치되거나 부모가 그랬다면 어땠을까
  • 시민8 2012/07/22 [02:43] 수정 | 삭제
  • 저도들었어요~~성도머리수대로 교회값받고 성도들모르게 팔아넘긴다면서요~~그러니 밥그릇 싸움 하는게 맞겠어요~~이니면 어디가서 그렇게대접받고 호강하겠어요~~~그정신으로 부모를 뒤에서 조정했으니 그런 인간적이지 못한짓을하죠~~목격자가 어서 나타나서 범죄자들 처벌했으면 좋겠네요~~
  • 시원함 2012/07/22 [02:35] 수정 | 삭제
  • 지금까지 읽어본 기사중에 이렇게 정확하고 깔끔한 기사는 못본것같습니다~~정말 이사건의 배후가 궁금하네요~~그 부모는 도대체 누구의사주를 받고 납치까지 하게되었을까요~~~ 부모로 하여금 자식을 납치하게한 그 그림자가 진짜 궁금하네요~~제정신일까요~이런일을 하게만들사람들은?
  • 바른시민 2012/07/22 [02:29] 수정 | 삭제
  • 이사건은 엄연한 9시뉴스에 몃번이고 나와야하는 중대한범죄인데 이것을 종교문제로 덮어버리기엔 당하는 시민입장이 너무억울하고화나네요~~항상 시민은 억을하게당하죠~~큰소리치는사람들은 오히레 범죄자들이고요~~지금부턴 우리나나가 밤죄자는 반드시 처벌받고 시민들이 안전하게 살수있도록 해주십시오~~
  • 경화 2012/07/22 [02:19] 수정 | 삭제
  • 신앙인으로써어이가없네요종교의자유아닌가요시대가어떤시대인데부모가맘대로자시을납치까지할수있을까요법을어겼다면모두가처벌받아마땅합니다
  • 하늘바라기 2012/07/22 [01:20] 수정 | 삭제
  • 피디수첩에서 신천지에 대해 잘못 말한것이 드러나 정정보도까지한것을보았습니다 잘못보도된거이확실한데 왜 신천지를 나쁘게만 말하는것일까 신천지에대한 시기와 질투때문것같습니다 이글을읽으며공정한 언론이존재하고있구나 하는뿌듯한 마음이드네요 항상공정한기사부탁드려요
  • 진리의사람 2012/07/22 [01:16] 수정 | 삭제
  • 교주는 예수님 입니다.기성교회의 거짓목자들이 거짓말로 자기 교인들에게 가르치고 있습니다.그들이 언제 신천지를 알아서 그렇게 증거를 합니까? 자기 교인 빼앗길 까봐 거짓으로 쉴드를 치고 있는 겁니다.예수님때도 유대관원들도 자기도 천국가는것에 무지 했으며 자기 교인들도 천국가려는 것을 막았습니다.오늘날 기성교회의 거짓목자들이 비진리로 자기교인들의 영을 죽이고 있으며 그소속 교인들은 그 비진리가 좋아 좋아보이고 먹음직하게 보여서 아멘 하면서 넙죽넙죽 받아 먹으니 그 영이 온전하겠습니까? 기존교회 교인들은 정신차리고 자기 교회 목자에게 물어 보십시요.하나님께서 주신 약속이 무엇인지를 말입니다.미리 말하지만 묻는 순간 그자리에서 핍박하려 들걸요?10년 20년 신앙을 해와도 마음속에 하나님의 본질이 없으면 껍데기 신앙한것입니다.깨닫지 못하면 짐승입니다. 짐승이 천국갈수 있습니까? 기존교회 교인 여러분 신천지의 말씀을 듣고 거기서 나오십시요. 예레미야 선지자도 유대교 성전에가서 "거기는 하나님이 없으니 나오라고 외쳤습니다"핍박한 사람은 다름아닌 하나님을 믿는 신앙인들이었습니다.여러분도 기존교회 거짓목자의 거짓말을 듣고 하나님의 사람을 핍박할 것입니까? 신천지 말씀듣고 판단하십시요. 지금 세상목자들은 약속도 모르는 이방인일 뿐입니다. 저 또한 기성교단에서 나와서 신천지에서 신앙을 하고 있습니다.
  • 시간은금 2012/07/22 [01:12] 수정 | 삭제
  • 우리나라의 종교세계가 슬프네요~
  • 만세 2012/07/22 [01:10] 수정 | 삭제
  • 공정한 언론을 보도하기 바랍니다.
  • eei 2012/07/22 [01:07] 수정 | 삭제
  • 왜 이런일이 있는걸까요? 아무리 이상한.종교에 빠졌다고는 하지만 대낮에 납치를 하다니 이게 무슨 영화에도 안나오는 말입니까? 종교의자유가 있는 민주주의 국가 아닌가요? 부패한 기독교의 현실이 너무도 보이는 사건이네요
  • 캔디123 2012/07/22 [01:06] 수정 | 삭제
  • 언론이 정확한 보도를 해야지 이세상 믿지 못하는 세상이 됐네요~
  • 옳은행실 2012/07/22 [01:02] 수정 | 삭제
  • 이단의 기준이 무엇이라 생각하는지 목사님들께 물어보고싶네요 자녀를 납치를한다니 상처를주면서까지 하는건 본인의사도 아니고 옳지못하다생각합니다 정말 제대로된 기사네요 이시대에납치감금을 한다니 세상이 악하네요 무척이나..
  • 진실한 보도 2012/07/22 [01:00] 수정 | 삭제
  • 지금까지 수많은 감금 폭행 납치를 일삼았던 강제개종목사와 그뒤에 배후세력인 이단대책위 그리고 한기총과 기성 부패한 기독 언론사 CBS와 노컷뉴스는 피해자와 대국민을 기만한죄 공개사과하고 피해자 종교단체에도 공개 사과하라!!
    철저하게 언론에 진실이 밝혀줬으니 이런 슬픈일이 없도록 즉각 사법처리하라!!
  • 옳습니다. 2012/07/22 [00:52] 수정 | 삭제
  • 맞습니다. 국민은 알권리가 있고, 언론은 중립을 지켜 객관적으로 써야하는 줄 압니다. 많은 언론이 편파적인 보도를 하고 있고, 국민들이 알고 생각할 겨를도 없이 본인들의 생각만 내세우기 바쁜 세상이 되었지요.. 너무 안타깝고 마음이 아팠는데.. 바로선 언론이 남아있었군요! 진실은 승리합니다. 뉴스쉐어 힘내세요!앞으로도 공정한 기사 부탁드립니다^^
  • 지랄하네 2012/07/22 [00:49] 수정 | 삭제
  • 신천지는 엄연히 예수가 아닌 인간은 떠 받드므로 교리로만 따져도 기독교가 아니다 또한 모든 성경해석이 교주가 메시아로 묘사되기 때문에 바른 해석이 나올수가 없다
  • 김성수 2012/07/22 [00:48] 수정 | 삭제
  • 개독 : 진실을 인정안한다 이단이 한짓이라고 떠넘긴다. 찌라시라고 욕한다 기독 : 진실을 인정하고 잘못을 사과한다
  • ^^ 2012/07/22 [00:48] 수정 | 삭제
  • 참으로 너무나 안타까운 것 같습니다. 밥그릇 싸움이라는 말이 종교계에서도 있다는 것이 너무나... 안타깝습니다.
  • 노란우산 2012/07/22 [00:48] 수정 | 삭제
  • 부패한 기독교는 신천지를 더 이상 괴롭히고 피해주지 말고 회개하는 것이 나을 것이다. 개종교육은 이 땅에서 영원히 사라져야할 악행이다.
  • 정말 뻥뚫립니다 2012/07/22 [00:48] 수정 | 삭제
  • 이때까지 이렇게 하나하나 잘알려주는 기사는 없었습니다 이렇게 세세하게 알려주니 제대로 찾을수있을것 같습니다 다른 기사들은 오히려 안좋은 말만쓰고 제대로 알려주지 않았는데 기독교의 부패와 밥그릇 싸움 거기에 경찰들의 무의미 앞으로도 정확하고 확실한 언론보도 부탁드립니다
  • lyla 2012/07/22 [00:46] 수정 | 삭제
  • 납치라는 것 자체가 범죄행위인데, 사건의 포인트가 계속 종교문제로.. 게다가 피해학생이 몸담고 있는 종교에 대한 비방으로 번져가고 있습니다. 썩은 언론과 기독교의 영향이겠죠. 이 기사를 보니 속이 다 후련합니다. 아직은 믿을만한 언론이 존재하는군요.
  • 김성수 2012/07/22 [00:44] 수정 | 삭제
  • 이사건에 대해 찌라시랴고 욕하는 글은 개독이 적은 것이라고. 인정하는자는기독교라고 인정한다 개독과 기독은 구별하시길을
  • duswl0108 2012/07/22 [00:42] 수정 | 삭제
  • 부패한 기독교계를 보면서 .... 기독교인임이 부끄러울 때가 많습니다
    소위~ 목자라는 분들의 부정한 행위, 양심의 부재, 성도들을 이단이라는 말로 죽이는 일을 서슴지 않는 교만과 욕심, 세력있는 기성교회 목자들의 자화상이지요
    매수된 언론은 더욱 가관이지요
    국민의 알 권리를 농락하고도 무감각하고.....
    용감한 시민들이 두 눈 크게 뜨고 목격한 납치사건을 종교적인 헤프닝으로 보도하고 우기는 파렴치함에 돌을 던집니다
    그리고 님의 바른소리에 박수를 보냅니다~~~ 힘없고 빽 없는 시민
  • 옹키 2012/07/22 [00:31] 수정 | 삭제
  • 제가 본 기사중 가장 설명이 잘된기사내요 자세하고 진중한기사 감사합니다
  • 위에분 2012/07/22 [00:29] 수정 | 삭제
  • 신천지 가 보지도 않으시고 말씀하시는군요. 저도 일반 기성교회 다니다가 신천지에 들어간 사람입니다. 저도 장로교의 장로 출신입니다. 예수님과 하나님을 더욱 믿는곳이 신천지 예수교회 입니다. 절대 교회 목사님들께서 이단으로 가르치던 행위를 하는 그런 곳이 아니랍니다. 그리고 교주라니요! 우리 신천지에는 교주가 없습니다. 교회의 주인은 예수님이십니다. 절대 교주라고 하면 안됩니다. 신천지의 대표라는 분이 있습니다. 그리고 성경대로만 가르치고 성경 안에서 답을 찾는 곳입니다. 직접 오셔서 보고 듣고 깨달은 후 판단하시면 좋겠습니다. 예수님의 평안과 사랑 화평이 함께하는 일상이 되시기를 기도 드립니다.
  • 박진혁 2012/07/22 [00:14] 수정 | 삭제
  • 노컷뉴스, 국민일보, 크리스쳔투데이등등 개독언론 아웃
  • 감사 2012/07/22 [00:07] 수정 | 삭제
  • 바른글감사합니다
  • 김성수 2012/07/21 [23:59] 수정 | 삭제
  • 썩어진 기독교의 행동이 어떤지 보여준다
  • 돈목사 2012/07/21 [23:51] 수정 | 삭제
  • 돈만밝히는 개신교 목사들은 이땅에서 사라져야한다. 돈이라면 세습,교회사유화,감금,폭행,성폭력까지 정당화되는 부패된 세상이다. 목사들을 이땅에서 사라져야한다.
  • love 2012/07/21 [23:47] 수정 | 삭제
  • 경찰직무유기
  • 전상호 2012/07/21 [23:46] 수정 | 삭제
  • 정말 객관적으로 국민의 알 권리를 보장하기 위해 바른 보도 해 주심 감사합니다. 감금,납치,폭행하는 곳에 하나님이 함께 하실까요? 무엇이 진리인지 신천지의 말씀은 들어보셨나요? 듣고,보고,직접 확인하시고 판단하십시오. 목사의 말이 아닌 성경을 기준과 다르면 이단입니다. 지금 신천지 외 기성교회들이 성경에 기준한 행위를 하는지 비교해 보세요. www.scjbible.tv 이 곳에 접속하셔서 직접 확인하시고 판단하십시오.
  • 종교의 자유 2012/07/21 [23:45] 수정 | 삭제
  • 종교가 다르다는 이유로 납치하는건 너무 심하네요... 종교문제 가족문제로 방관한 경찰들 책임을 져야 할 것입니다.납치에 가담한 자들도 처벌을 해야 될듯합니다.
  • a gksk 2012/07/21 [23:35] 수정 | 삭제
  • 종교적인 문제를 떠나서 이 사건은 명백한 인권유린인데
    사이비 종교에 빠졌으니까 괜찮다, 부모님이니까 괜찮다 라는 의견들 정말 무섭네요. 뭐 무서워서 교회다니겠나 ㅋ 납치당하면 어쩌려구..
  • 웃긴세상 2012/07/21 [23:33] 수정 | 삭제
  • 어찌 어떤방법으로 치유가될까요? 종교의자유가있는 나라에서 종교관념이 틀리다고 백두대낮에 납치라니요 여대생은 부모에게 생각을맡기고 로봇처럼 움직여야될까 자녀는 부모의 소유물이 아니고 하나의 인격체입니다 어떤게 자녀를 품는일인지 한번더 생각했음하는 생각이드네요 대화가 가능한 성인이잖아요?
  • 바른소리 2012/07/21 [23:32] 수정 | 삭제
  • 피해자의 바른 기사에 가슴이 뻥뚤리는 것같아요..
  • wnsk 2012/07/21 [23:31] 수정 | 삭제
  • 배후의 사주인을 찾아 엄히 다스려야 할 사건 같습니다.
  • 부끄러움 2012/07/21 [23:18] 수정 | 삭제
  • 기자회견에서 말한것과 같이 진실을 왜곡하지 않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객관적인 기사 감사드립니다.
  • 빠름빠름~~ 2012/07/21 [23:15] 수정 | 삭제
  • 제대로 된 취재기사네요~ 우리를 지켜줘야 할경찰이 저런 생각을 하다니 이제 일이 생겨도 신고하기도 싫어지네... 믿으면 복이니 천국이니 하는 저자들도 믿을 수 없고 다들 분들 말처럼 밥그릇 싸우기군요~~ 앞으로도 이런일이 있을지 모르는데 확실한 조치가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 rydlll 2012/07/21 [23:13] 수정 | 삭제
  • 참으로 부끄러운 모습이 아닐 수 없다; 어떻게 저런일을 저지르고도 발 뻗고 주무시겠지;;ㅡㅜ
  • 말로들혀유 2012/07/21 [23:04] 수정 | 삭제
  • 누가잘났고 누가못났는지 만나서 해결들하던지해야지 아니 왜들 전쟁들을하는지원 답답할뿐이네요. 누구를막론하고 여대생을납치해서 정신적고통을준 모든자들은 용서할수가 없네요
  • 대담 2012/07/21 [22:58] 수정 | 삭제
  • 지금 시대가 어느때인데 언론플레이를!?!? 공정하지 못하는 경찰과 납치 감금등 무서운 개신교 목자들
  • 공평한저울 2012/07/21 [22:56] 수정 | 삭제
  • 어떻게 한쪽의 편의 말만 듣고 잘됐다 나쁘다 하는지.. 자기 자신이 그런 위치에
    서 있다면 얼마나 억울하겠는지..
    사건의 본질은 납치와 감금이다.. 법앞에 권리를 누려야 하지만 그 모든 것을
    초월해서 그것을 강제로 누르는 것이 잘한 행위인가.. 그건 범법 행위이다..
    좋은 기사 잘 읽었습니다.
  • 언론 2012/07/21 [22:54] 수정 | 삭제
  • 언론의 위치를 잘 알려주는 보도네요 기성교단은 결국 신도 빼가는게 무서워서 신천지를 미워하는거었군여
  • 납치공범이경찰이네 2012/07/21 [22:54] 수정 | 삭제
  • 경찰도 공범!!!
    이렇게 미친 경찰이 또 나타나지 않도록 엄중히 처벌하라!!!!!!!
  • 진실 2012/07/21 [22:50] 수정 | 삭제
  • 여대생을 두번울린 잘못된경찰들과 잘못된언론들을 그냥두면 안됩니다. 또다른 피해자들이 생기는건 뻔합니다. 그들을 처벌해야됩니다
  • dussl 2012/07/21 [22:49] 수정 | 삭제
  • 말 언론이 바로서야 비리가 없고 나라가 바로서고 정의로운 사회가 만들어질것같습니다 전남대 사건의 전말을 알게되서 속이 후련하기도하고 같은 종교인으로 가슴이 답답하네요
  • 마귀사냥 2012/07/21 [22:45] 수정 | 삭제
  • 대형화된 기독교와 기성 기독교계에서는 신천지와 소수 개신교계 신흥 교단 교파들을 전문적으로 감금하고 강제 설득 하는 목사들이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급성장하고 있는 소수 신흥 기독교 계열의 교단교파 교회들을 마녀사냥 형태로 몰아가기 좋은 '이단'이라는 잣대를 가져다 대는 것이다.


    이러한 속내를 펼쳐 놓고 보면 다른게 '이단'이 아니라 이러한 이중적인 행위를 하는 기성 기독교계가 '이단 짓거리'를 하는 것으로 밖에 안보인다.
  • 본분망각,거짓초등수사 2012/07/21 [22:44] 수정 | 삭제
  • 취재결과 초동 수사는 이루어지지 않다시피 하였고, 납치 가담자들의 신분 확인없는 훈방조치와 납치가 아닌 종교, 가정 문제로 몰고 가는것 자체가 자신들의 본분을 망각하고 있는 것이다.
  • 경찰치부감추기급급 2012/07/21 [22:42] 수정 | 삭제
  • 경찰은 자신들의 치부를 감추기 위해 언론에 허위 정보를 흘려 언론이 거짓 정보로써 기사를 쓰도록 만들고 이 사건이 범죄가 아닌것으로 몰아 범죄를 덮어 현장에서 납치를 하지 못하도록 도왔던 시민들을 기만한 행동만으로도 그 죄가 적지만을 않을 것이다.
  • 납치학생이너거밥이냐 2012/07/21 [22:41] 수정 | 삭제
  • 밥그릇 싸움위해 엄마를 선동하고 딸을 잡아가면서 가출했다고 속이고 6년전 자취시킨딸 을 불러내어 사랑하느냥 하면서 차에 싣고 가면서,아무리 속이고 속는 세상이라고,고함치는딸이 불쌍 하지도않는가?
  • 답답 2012/07/21 [22:40] 수정 | 삭제
  • 신천지가 대체어떤곳이길래?? 못가게하는데도 저렇게 까지하며 가는데는 뭔가가 있을것같아요.고래싸움에 새우등 터진격이지만 여대생에게 한표 던집니다.힘내세요 그래도 압력을받더라도 이렇게 자세하게 알려준 언론에도 한표드립니다
  • 사실은사실 2012/07/21 [22:38] 수정 | 삭제
  • 헌법상 국민의 권리인 ‘알 권리‘를 지키기 위해 국민을 대신해 곳곳의 현장을 누비는 것이 언론인이며 국민을 대신하는 것이니만큼 자의적인 판단으로 기사를 쓰면 안된다. 거기에 취재 후 판단이 아닌 진실을 보도하는 것이 언론이다.

  • 사회공기정화언론사 2012/07/21 [22:36] 수정 | 삭제
  • 언론이 사회의 '공기'로서 막중한 책임을 지고 있고, 이 책임을 다하기 위해 무엇보다도 사회의 건전한 여론 형성, 공공복지의 증진, 문화의 창달을 위해 전력을 다하고, 국민의 기본적 권리를 적극적으로 수호하여야 한다.

  • 정론보도 2012/07/21 [22:34] 수정 | 삭제
  • 방송도 신문도 바른 내용을 해주지 않아 뭔가 껄적지근했는데 이런 바른 보도를 보니 속이다 시
  • 부러진민중의 지팡이 2012/07/21 [22:31] 수정 | 삭제
  • 거짓제보하고 거짓으로 덮어씌우면,그냥 잡혀가서 있었다면 이런일이 밝혀 졌을까?정말 너무 하고 너무 한다, 말리던 사람까지 밀쳐버리고 납치하다니,이건 있을 수없는 일이 아닌가?도대체 이건 법치국가 맞는가? 기자회견안했으면 우리의 눈과 귀는 못듣고 못봐서 그냥 그러려니 했을것 아닌가? 앞으로 얼마나 더 이런 무식한 일이 난무 해야 하는가? 우리나라 법치국가이고 종교의 자유가 있는가?
  • 네티즌들이여 2012/07/21 [22:28] 수정 | 삭제
  • 언론플레이는 왜 하는가?없는 말을 정녕 저렇게 지어내도 되는가? 종교문제로 치부할 문제이던가 이 사회가,목사가 세 자녀를 죽인일도 종교 문제인가?남편이 죽인일도 종교 문제인가?납치하여 피해전화 해도 못찾아가서 죽은 여인은 중교 문제인가? 그럼 종교 문제라고만 하면 책임이 회피되는가?본인입으로 납치하고 하는데 엄마가 데려간다면,그것이 납치가 안되는가? 백주대낮에 끌려가도 엄마가 끌고 가면 되는가?미국은 자식을 때리기만 해도 구속인데
  • 이놈들ㅇㅏ 2012/07/21 [22:26] 수정 | 삭제
  • 으구 나이처먹고 머하냐 밥그릇가꼬 싸우지좀 말고 성경가지고 싸워봐
  • 네티즌자는가? 2012/07/21 [22:24] 수정 | 삭제
  • 언론이 바로서고 정의의 네티즌들이 바로서야 합니다,
    댓글 한줄이라도 정의를 위하여 글을 씁시다,사람을 사랑하고,나라를 사랑하고.그리고 단한사람의 억울한 사람이 생기지 않도록 얼마나 공포에 떨었을까요?분명 엄마도 피해자일겁니다,6년전부터 떨어져 살던딸을 갑자기 가출이라뇨? 이건 분명 말이 안됩니다,
  • 유리엘 2012/07/21 [22:20] 수정 | 삭제
  • 제대로된 기사 오랫만에 보니 마음이 흐뭇해집니다 기자님이 최곱니다 공정하게 접근 해주심을 감사합니다 멋진 언론이 되실겁니다
  • 천주교인 2012/07/21 [22:20] 수정 | 삭제
  • 그렇게 따르고 좋아했던 전병욱목사님도... 이제 목사도 아니다 그렇게 청년들 부흥시키더니 본인이 성추행을해 이건 가정파탄아니냐? 개종교육보다 목사들 돈가지고 여자가지고 장난치는게 더 더럽다 그게 싫어 천주교에서 열심히 한다
  • 2012/07/21 [22:18] 수정 | 삭제
  • 무슨경우???? 진짜 어차피 다 개인 신앙하는거로 그런거 다 떠나서 신앙인 하는 사람이 납치라니... 상상이 가지않는ㄴ 일이 벌어진 사태라 통탄스럽다
  • 장미 2012/07/21 [22:17] 수정 | 삭제
  • 잘못보도된 언론으로인해 딸같은 여대생의마음이 여러번 다칠까 염려되네요. 잘못된기사가나가지않도록 언론이바로서주길 바랄뿐입니다
  • 2012/07/21 [22:15] 수정 | 삭제
  • 기독교계와 경찰이 하나가 되어 있다는 사실이 더 무섭네요 이단이라면 납치,감금.폭행을 해도 되는지 묻고 싶네요 이번일은 반드시 진상을 밝혀 법에 의한 처벌을 받아야 합니다.
  • 무거운마음 2012/07/21 [22:08] 수정 | 삭제
  • 다른 사람들도 아닌 사랑하는 가족들로인한 대낮납치라니...정말 세상이 놀랄 일입니다... 많이 놀라고 상처받았을텐데.. 그래도 가족이라고 용서하는 마음으로 가족들을위해 기도하고있을 전남대학생을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작은기도로나마 꼭 마음의 상처가 어서 아물길..
  • 아이엠아이 2012/07/21 [22:03] 수정 | 삭제
  • 나도 예전에는 교회를 다녔지만 예전보다 더 부패한건 사실이며 게다가 세력이 너무커서 정치.정책에 자기들 맘대로 극단적으로 협박및 압력을 가하는걸 보면 저사람들 신앙인들인가 의심이 들고 현재 교회안다니는 게 다행이다 싶다. 대낮에 사람납치를 보고 범죄행위가 아닌것처럼 일처리하는 경찰이나 잘했다고 박수치는 교회나 정상적으로 보이는가!! 대한민국은 법위에 권력으로 불법이 성행하는 무법천지를 정신이 깨어 있는 국민이라면 그렇게 하도록 가만두지 않을것이다
  • leemyong1 2012/07/21 [22:03] 수정 | 삭제
  • 교회다닌다는 말을 요줌 세상사람들에게 창피하고 부꾸러워 말도 못합니다.
    교회들이 썩을 때로 썩어 돈에노예!! 돈에 확장하고 있는 목사들!!
  • 푸른하늘 2012/07/21 [21:58] 수정 | 삭제
  • 요즘, 종교가 뭐냐하고 묻는다면, 무교라 답합니다...
    예전엔 독실한 크리스쳔이라고 대답했는데, 요즘에 정말 이교회 저교회 하루아침에 일어나면 목사가 폭행사건에 성폭행사건등. 정말 더럽고 추악한 곳이 기독교인것 같아서, 제가 다 부끄럽습니다. 그분들도 하나님께 예배드리고 기도할까요?
  • 김준@ 2012/07/21 [21:56] 수정 | 삭제
  • 법치국가에 법대로 처리 합시다 인권이든 종교든 법보다 우선할수 없습니다
  • 둘리 2012/07/21 [21:52] 수정 | 삭제
  • 신천지가어떤곳인지확실히알고싶어
  • 여우야 2012/07/21 [21:51] 수정 | 삭제
  • 기사내용도 짧고 얼버무려서 애매하게 보도한 다른 기사보다 이게 더 신뢰가 가는데요?
  • 진짜 말세네 말세다 2012/07/21 [21:47] 수정 | 삭제
  • 어찌됐든 이건 피해 여학생 가정의 일로 보기에는 너무 큰 사건이고 심각한 사회 문제로 보는데요. 말들이 참 많은데 피의자를 확실히 밝혀주세요...!
  • 상큼상빳 2012/07/21 [21:47] 수정 | 삭제
  • 개신교내에서 이루어지고있는 모든 부패하고 더러운일들을 않이 봐왔지만 이단들욕할입장아니지....크리스찬이라면서 온갖 정죄판단저주가난무하니 개종목사님들이 다개신교 안에 포함된목사님들인데 그들의행위는 눈감고...옳다하고...참내...
    예수님은 이단이라해도 용서하고 권면하라셨는데 개신교의 추태 성경도 잘모르는추태...그만하길...크리스챤으로서 난 챙피하고두렵다
  • 진실이기는세상 2012/07/21 [21:47] 수정 | 삭제
  • 감금,폭행,납치 수상한신천지의비밀을 두번이나 방송한 MBC도 신천지의 진실앞에 모두 그 진실은 명백히 드러나고 있습니다. 진리는 반드시 승리합니다.
  • jones 2012/07/21 [21:41] 수정 | 삭제
  • 신천지란 이름만 뜨면 하나같이 욕설로 비방하고 매장시키고.. 뭐가 진짜인지 아닌지 모르겠네요;; 연예인들을 다짜고짜 비난하는 네티즌이나, 부패할대로 부패한 한기총이나, 이젠 더이상 믿을 수 없는 경찰들이나.. 진짜 나열하니 하나같이 참 답답하네요; 어느 하나의 입장에만 편향되지 말고 진실을 밝혀주세요
  • 박하 2012/07/21 [21:41] 수정 | 삭제
  • 밥그릇싸움....아무리 그렇다 하더라도 어떻게 종교가 다르다고 납치를 그건 범죄에 속하는건데 그또한 누군가 시킨거라면 그또한 처벌 해야 되지않을까요.
    다시는 이런일이 없기를 바래 봅니다.
  • 물어봐 2012/07/21 [21:38] 수정 | 삭제
  • 신앙의 자유는 어느나라 법입니까?
    경찰들은 왜 이러한 일들을 종교나 가정사로 보고계십니까?
    그렇게 떼밀고 나면 양심이 편안하십니까?
    모두들 반성해야 합니다 당하는 대학생이 얼마나 안타깝습니까?
    그 상처는 누가 치유해 줄건가요?
    기독교도 많은 회개가 필요합니다. 아직도 실력없이 밥그릇 싸움이라니....
    쯧쯧... 실력으로 판가름 합시다
  • Wkdrn 2012/07/21 [21:35] 수정 | 삭제
  • 민주국가에서 그것도 대낮에 납치 사건이 일어나고 있고 개종목사의 유혹에 넘어가고 납치범을 시민이 잡아 주었는데도 경찰은 신원확인도 없이 풀어주고..
    벌써 더위를 드셨나..
  • 진짜기사 2012/07/21 [21:32] 수정 | 삭제
  • 정말 제대로 정곡을 지른듯한기사입니다 왜곡된..편파적인 기사들 속세서 진주같이 빚나는 기사입니다..
  • 콩심은데 콩난다 2012/07/21 [21:31] 수정 | 삭제
  • 감금이요? 납치요? 아직도 우리 사회가 이런것이 허용? 된다니..경찰도 못믿게 되면 어쩔런지ㅜㅜ
  • 사랑 2012/07/21 [21:31] 수정 | 삭제
  • 기사님 쓰신 글이 최근 접한 사건 사고들과 비교해 볼 때 정황이 맞아 떨어지는데,, 그럼, 우리교회에서 하고 있는 광고들이 모두 거짓광고를 하고 있는 거라는 건가요?...부정부패로 물들고 있는 교회의 현실이 슬프긴하지만..
  • 돼토 2012/07/21 [21:26] 수정 | 삭제
  • 납치라니 정말 그렇게 까지 했어야 했나 완전한 인권 유린이네
    종교자유국가에서 어떻게 납치까지 이루어 지는데 살려달라고 애원하는데도
    그걸 가정사로 침묵하다니 정말 그런일이 있을수가 있나요 정말 무섭습니다
  • 자금이 2012/07/21 [21:19] 수정 | 삭제
  • 감금, 폭행, 납치 했다는 식으로 온 국민의 눈과 귀를 막았던 일이 MBC PD 수첩에서 있었던 것을 알고 있어요 하지만 결론적으로 MBC PD 수첩이 잘못되었다고 '정정 반론 보도'를 내보냈다는 것도 보았습니다.하지만 누가 언론의 잘못을 지적하며 정정 반론 보도의 글을 읽었느냐는 겁니다 편파적인 언론등에 대해서 국민들의 공정한 판결은 없다는것이 안타깝습니다

  • 다락 2012/07/21 [21:17] 수정 | 삭제
  • 교회 목사님 하나님 믿는 사람 이러는 사람들이,, 어떻게 부모님한테 딸을 납치하자고 할 수가 있을까? 진정 그 부모의 딸이 걱정되어서인지 그딸이나 성도들을 자기 소유인양 여기는 것인지 알 수가 없군요. 지금 기독교의 정통과 이단은 하나님이 만든게 아니고 순전히 사람이 판단하고 사람이 맘대로 해버리는 것 같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없나요? 정말,, 사람에게 좌지우지 흔들리는게 아니고.... 올바른 길을 택했으면 좋겠어요.
  • feel2038 2012/07/21 [21:12] 수정 | 삭제
  • 신천지가 잘못된 곳인데, 듣고보니 참 이상한 일이 많이 벌어지네요, 기독교 목사들이 강금, 납치라니~~ㅠ 도대체 어디가 옳은지 혼란스럽네요, 신천지 인터넷 방송에 들어가보면 정말 성경만을 가르치고 깨닫게하는데, 우리 교회에서는 강금, 납치한다고 가지마라고하고, 기사를 읽어보니 감금 납치는 기독교, 그것도 우리 교회가 소속된 한기총에서 감금, 납치를 하네요~ 도대체 머가 먼지~~~
  • 정의 사도 2012/07/21 [21:12] 수정 | 삭제
  • 본사건은 도덕적으로나 법적으로나 종교적으로 일어나서는 결코 안되는일이다. 또한 언론또한 편파적은보도로 인해 많은사람들에 알권리를 막아선 안된다. 오직 사실과 진실만을 알리고 모든사람들은 그진실을 알아야 한다 정의는 항상 승리하기때문이다~~~
  • ameli 2012/07/21 [20:59] 수정 | 삭제
  • 이것도 결국 자기 교인 밥그릇 안뺏기려고 경찰과 언론과 짜고치는 기독교라니.. 종교든 뭐든 인권을 묵살시키는 행위를 더이상 이 사회에서 용납하지 않아야합니다
  • 하늘생각 2012/07/21 [20:57] 수정 | 삭제
  • 무섭네요!! 딸을 어머니가 납치를, 가족들이 딸을 납치하도록 하다니요 무섭네요
    경찰들은 뭘하시는지... 도움받아야 할 사람들에게 도움을 안 주시면 누구에게 주실런지요... 없는 이야기를 지어서 말만드는 사람들은 뭘까요.. 자취하고 있는 딸을 가출한 딸로 만들다니 6년동안 가출했는데 이제서야 가출신고해서 납치하십니까? 말이 된다고 생각하십니까?
  • 나눔사랑 2012/07/21 [20:56] 수정 | 삭제
  • 의외로 이런 일들이 잊을만하면 나타나네요! 이번 일도 정말 가정사로 덮고 모를수도 있었는데 이제는 각자의 잘못을 인정하고 진실이 밝혀지고 인권 유린이 없는 사회이길 바래요!
  • 유산소 2012/07/21 [20:54] 수정 | 삭제
  • 피해자의 말을 들어보지도 않고 지멋대로 추측해서 기사를 쓰는 언론 기자님들은 도대체 어떤 사람이며? 피해자가 살려달라고 긴급하게 외치면 먼저 안전하게 도와주고 일의 면모를 알아봐야 됨에도 불구하고 납치범들 말만듣고 가족일이라고 그냥 놔둬요? 가족일엔 사람이 눈앞에서 죽어 나가도 그냥 가족문제니까 라고 수수방관해도 되는 것이 경찰의 임무인가요? 정말 이해가 안가네요
  • 2012/07/21 [20:51] 수정 | 삭제
  • 부패하고..썩을대로 썩고 고인 기독교계에 찬물을 끼얹어 '정신차려' 시킬수있는 시원~한 얼음냉수같은 writer이시네여~~..
  • 접시꽃당신 2012/07/21 [20:49] 수정 | 삭제
  • 어떤 일이 잘못이 있을 때 그것을 바로 잡을 수 있는 건 바른 말하는 언론 밖에 없습니다! 언론이 중심을 잃으면 누가 그것을 바로 잡나요? 일제 시대 때에도, 광주 민주화 운동 때에도 목숨까지 바치며 바른 말하는 언론이 있었기에 지금의 이 나라가 있습니다! 기독교의 부패 바로 보도하고 바로 잡아 주십시요!!!
  • 쿠루쿠루2 2012/07/21 [20:46] 수정 | 삭제
  • 경찰은 조작/은폐하고 언론과 종교계는 국민을 속이려 하다니!! 진실은 밝혀지게 된다!!
  • 이럴수가 2012/07/21 [20:43] 수정 | 삭제
  • 아버지도 아니고 6년전에 자취한 딸을 왜 뜬금 없이 머리채 잡아 깡패 시켜 납치 하는 이유가 개종교육? 언론 풀레이로 인해 수많은 사람들의 인권이 유린 되고
    늦장대응으로 신고한 여인이 죽고ㅡ 부모가 자식죽이고,남편이 죽이는데 먼저 보호 부터 해야 되지 않는가?시민이 잡아도 때리고 가는 백주대낮사건을 두고볼 수 없다,네티즌들이여 일어나자,이건 인권유린이다,
  • cooll 2012/07/21 [20:43] 수정 | 삭제
  • 이런일이 일어날수있다는 현실이 무척이나 안타깝네요~
  • 옳은소리 2012/07/21 [20:38] 수정 | 삭제
  • 언론이 바로 서지 못하면 대한민국은 혼란에 빠질 우려가 있습니다 이 기사님의 기사 내용을 읽어보니 머리가 개운할정도로 정확하고 핵심을 꼭 집어서 말씀해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시민들은 이런 언론사를 지지합니다
  • 얼음냉수 2012/07/21 [20:38] 수정 | 삭제
  • 희대의 사기집단 한기총 자신들의 기득권을 지키려 거룩한척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암적인 존재들.
  • 실망이다 2012/07/21 [20:30] 수정 | 삭제
  • 기독교, 실망입니다. 이젠 어디가서 교회에 다닌다는말.. 창피해서 못하겠네요..
    목사님들 왜 그러죠?? 불륜에 재산증식에 감투싸움에 교인재산갈취에 납치사주에 가정파괴에 인권유린에 살인교사... 아마도 교회에 하나님이 안 계신가 봅니다. 그렇지 않고서야 '주의 종'이라면서 세상에 있는 나쁜 짓은 다 할수 있을까요!!!
  • 오렌지 2012/07/21 [19:54] 수정 | 삭제
  • 납치는 범죄입니다 인권이 유린당하네요 경찰은 뭐하는지
  • 전남대 납치사건, 누가 스물두살 여대생을 휠체어에 앉혔나
  • 전남대 납치사건 기자회견 전말, 기성 기독교계 위기 의식이 부른 참극
  • 전남대 납치사건, 기성 기독교도 같은 이단 행동으로 밥그릇 지키기
  • ‘전남대 여대생 납치 사건’ ‘경찰 수사, 언론 왜곡 보도’ 규탄 기자회견
  • 전남대 납치사건 왜곡 보도 규탄 기자회견, “왜 자살하는지 알겠다”
  • [포토] ‘전남대 납치사건’ 경찰의 미온적 수사 행태 및 왜곡 보도 진실 규명
  • [포토] ‘전남대 납치사건’ 왜곡 보도 진상 규명 기자회견
  • [포토] ‘전남대 납치사건’ 피해자, 사건 진실 규명하는 기자회견
  • 경찰 조작수사 ‘전남대 납치사건’ 전말 공개…교회 전도사도 가담
  • 이동
    메인사진
    더보이즈 영훈·현재, 자체 콘텐츠 '우리 데이트했어요' 공개... 대환장 브로맨스 폭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