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봉 객원기자 기사입력  2011/10/04 [08:17]
'장영란 이혼' 검색어 사실무근, OBS '검색녀'서 밝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방송인 장영란이 포탈에 떠도는 이혼 연관 검색어에 대해 반박하고 나섰다.

포탈의 명예훼손성 연관검색어가 문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장영란은 오는 6일 방송되는 OBS '김구라 문희준의 검색녀(이하 검색녀)'에 출연해 이같은 사실을 밝혔다.

장영란은 이날 방송에서 "장영란을 검색하면 가장 먼저 뜨는 연관 검색어가 장영란 이혼"이라며 "이런 연관 검색어가 왜 뜨는지 모르겠지만 사실 무근"이라고 밝혔다. 이어 "3살 연하의 남편과 잘 지내고 있으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덧붙였다.

장영란은 포탈의 명예훼손성 연관검색어에 우려를 나타내면서 "방송에서 보여지는 이미지인데다 남편이 3살 어린 탓에 이런 추측이 나도는 것 같다"면서 "아이라인을 직접 지워줄 정도로 다정한 남편"이라며 자랑을 했다.

장영란은 이날 자신을 좋아했던 것으로 추측되는 개그맨 A씨의 실명을 공개하며 결혼 소식에 유난히 질투한 사연을 털어놓기도 했다. 장영란은 이날 방송에서 A씨에게 공개 편지를 띄우기도 했다.

장영란은 이외에도 남편 몰래 하는짓, 밀고 당기기 기술, 품절녀 등에 관한 자신의 연관 검색어를 놓고 검색녀들과 유쾌한 대화를 나눴다.

'검색녀'는 방송인 김구라와 가수 문희준이 진행하는 토크쇼로 10명의 '검색녀'들과 함께 인터넷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 상위권에 올랐던 화제의 인물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보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은 오는 6일 오후 11시10분에 OBS에서 방송된다.

연예스포츠팀 = 김영봉 객원 기자

기사제보 - newsshare@newsshare.co.kr
< ⓒ 뉴스쉐어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

 
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뮤지컬 스타' 정재은, '스웨그에이지:외쳐 조선' 합류로 기대감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