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쁨 기자 기사입력  2011/09/10 [12:10]
JYJ, “벌써?” 음원 차트 순식간에 석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왼쪽부터 차례대로 재중, 유천, 준수                      (사진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JYJ(재중,유천,준수)의 첫 스페셜 한국어 앨범의 반응이 심상치 않다.

JYJ의 첫 한국어 앨범으로 큰 화제가 되고 있는 이번 앨범은 발매 전부터 김재중의 자작곡이자 멤버 김준수가 열연한 ‘인 헤븐(In heaven)’의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에 이어 선공개 한 ‘겟 아웃(get out)’의 음원이 공개 되자마자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싹쓸이 했다.

JYJ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사전 홍보가 진행 되지 않은 깜짝 선 공개였기에 반응이 더욱 놀랍다”고 말하고 “자정에 음원이 공개 되자마자 ‘겟 아웃(Get out)’은 벅스,멜론,도시락 등의 주요 음원 사이트와 네이버, 다음 뮤직의 차트를 올킬 시키며 왕의 귀환을 예고 했다.”고 밝혔다. JYJ는 지난 해 첫 월드 와이드 영어 앨범 발매 시 선 주문 45만장이라는 화제의 기록을 세운 바 있고 이번엔 앨범 발매 전부터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어 이번 스페셜 한국어 앨범의 음반 판매량 대한 기대감을 증폭 시키고 있다.

이번 JYJ의 스페셜 정규 앨범은 2011 JYJ 월드 투어에서 발표 된 곡으로 멤버 김재중과 박유천의 공동 자작곡이다. 하이템포의 팝 댄스곡으로 직설적인 가사가 눈길을 끈다. 사랑 했던 여자와 소중한 친구의 만남을 보고 배신감을 느낀 주인공의 슬픔이 가사로 표현 되고 JYJ 멤버들의 샤우팅 보컬과 어우러져 폭발적인 곡으로 탄생 됐다.

한편 JYJ의 첫 한국어 정규 앨범은 9월 9일부터 예약 주문이 가능하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전국 교보 핫트랙스, 신나라 레코드 등 대형 음반 매장에서 사전 예약 구매를 실시하며, 예스24, 교보문고, 인터파크, 알라딘 등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는 온라인 예약도 가능하다.

연예스포츠 = 이기쁨 기자

< 관심 & 이슈 기사 >

추자현 화보논란, 한복 세미누드 '한국 이미지 실추 VS 아름다운 화보'

기독교당 설립으로 더 많은 권력을 추구하는 개신교

김병만 174고음에 혀가 해남까지 도망가? ‘야호’에 냉장고가 다른 집에?

각목에 이어 돌 던져 죽여도…솜방망이 처벌에 누리꾼들 발끈

불만제로, ‘생리대’의 불편한 진실…경악을 금치 못할 이면 공개

기사제보 - newsshare@newsshare.co.kr
< ⓒ 뉴스쉐어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

 
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아이유, 미니 5집 'Love poem'으로 음원 강자 입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