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선희 기자 기사입력  2011/08/25 [18:23]
보아 K팝스타 심사위원 발탁! 양현석, 박진영과 함께 심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글로벌 오디션 프로젝트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이하 ‘K팝 스타’)에 YG 양현석, JYP 박진영에 이어 가수 보아가 세 번째 심사위원으로 최종 확정됐다.

▲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심사위원 발탁된 보아      © 보아 공식홈페이지

제작진은 “보아는 국내 아이돌 가수 중 가장 먼저 전 세계에 대한민국 네 글자를 알린 명실상부 최고의 월드 스타”라며 “타고난 라이브와 춤 실력, 가요계 내 최고 연습벌레로 불릴 만큼의 지독한 성실함, 유창한 어학 능력 등 글로벌 스타로서의 면모를 갖춘 K팝 스타의 모범이라는 점이 심사위원으로써 가장 큰 매력이다”며 발탁된 배경을 전했다.

SM 엔터테인먼트 소속가수 보아는 만 13세에 데뷔했으며 파워풀한 춤과 가창력을 겸비해 ‘K팝 열풍’의 선두주자로서 역할을 해왔다. 특히 일본 미국 등을 비롯해 해외진출 성공 아이콘으로 평가받고 있다.

하지만 그동안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삼가고, 해외 활동과 앨범 준비에 전념해 많은 팬들의 아쉬움을 산 만큼 이번 ‘K팝스타’ 출연소식에 국내외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과 관심을 받고있다.

한편 SBS의 ‘K팝 스타’는 국내 3대 연예매니지먼트인 SM, YG, JYP가 함께 인재 발굴에 참여하면서 화제가 됐으며 보아가 심사위원 자리에 확정되면서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연예스포츠팀 = 장선희 기자

< 관심 & 이슈 기사 >

 1박2일 이승기가 찾은 ‘두타산’

애플 CEO 스티브잡스 사임, 박수칠때 떠난다… 팀쿡 추천, 애플의 명성은 계속될까?

금값 폭락, 돌반지 시장 다시 살아날까?

천정배 최고위원, 서울시장 보선 출마한다

문재인, 정치활동 시작도 전에…


기사제보 - newsshare@newsshare.co.kr
< ⓒ 뉴스쉐어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


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K팝스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여자)아이들, 7일 디지털 싱글 'i'M THE TREND' 발표... 아트워크 티저 이미지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