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민영 기자 기사입력  2011/08/08 [13:04]
하하, 재석님에게 온 폭풍 감동 문자 공개 "명수형, 미안해요"
무한도전 조정대회 전 유재석과 하하 사이에 오고간 문자, 박명수는 질투하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하하는 유재석에게 받은 문자를 8일 트위터에 공개했다    © 하하 트위터 캡처

인기프로 MBC무한도전의 유재석이 하하에게 폭풍 감동의 문자를 보내 화제다.
 
8월 8일 오전 하하의 트위터에 "명수형 미안해요. 재석이형 사랑해요"란 글과 함께 재석님과 함께 주고 받은 문자를 공개했다.
 
유재석이 하하에게 보낸 문자의 내용은 "동훈아. 고생 많았다. 내일부터 우리 또 달려보자. 죽을 때까지"란 말로 하하에게 메시지를 보냈고 이에 하하는 "형, 미친듯이 할께요. 뜨겁게 살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사랑합니다"고 뜨거운 답변을 보냈다.
 
이어 유재석은 "동훈아. 우린 끝까지 서로 믿고 간다. 알았지, 사랑한다"란 문자로 다시한번 감동의 문자를 보내자 "마지막 숨 끊기는 날까지요. 정말 감사해요. 정말"이라고 답했다.
 
MBC '무한도전'에서 유재석은 유느님 혹은 재석님 등 호칭으로 불리며 '무한재석교'를 이끌고 있는 하하는 핸드폰에도 유재석이 '재석님'이라는 호칭으로 저장 되어 있는 점도 눈에 띈다. 
 
하하가 공개한 문자를 본 네티즌들은 "나도 저런 형 있었으면 좋겠다"며 조정특집에 대한 무한 감동에도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달 30일 무한도전 조정부는 뜨거운 호응 속에 조정경기를 잘 맞췄으며 8분2초로 8위를 했고, 당일 경기시 특별상을 받았다.
 
연예스포츠팀 = 모민영 기자

< 관심 & 이슈 기사 >
 
문재인의 운명, 노무현 대통령과 닮은 듯 다른 열풍
 
엄기준, 경찰조사…음주운전 조사결과

FA 커뮤니티 실드 맨유, 맨시티에 짜릿한 역전승, 박지성은 결장

1박2일, 라디오에 소개된 이승기의 사연과 해외여행은 누가?

문화재청,‘진도 운림산방’등 3개소 국가지정문화재 명승 지정

 
기사제보 - newsshare@kiup.kr
< ⓒ 뉴스쉐어 - 새로운 세상으로 나아가는 종합 인터넷 신문. >
 
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무한도전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여자)아이들,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 콘셉트 프리뷰 영상 공개... 역대급 콘셉트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