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예지 수습기자 기사입력  2014/03/09 [00:50]
지역 체육 및 문화발전 도모 위한 협약식 체결
(사)만남 인천지부와 인천 축구사랑모임 협회의 업무협약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인천 계양구 효성동 잔디구장에서 사단법인 만남 인천지부 너나들이 봉사회와 인천 축구사랑 모임협회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 이예지 기자

[인천 뉴스쉐어 = 이예지 기자] 인천 계양구 효성동 잔디구장에서 8일, 인천 축구사랑모임 협회와 사단법인 만남 인천지부 너나들이 봉사회가 업무 협약을 진행했다.

이번 업무 협약(MOU)은 만남 인천지부 너나들이와 인천 축구사랑 모임협회가 선의와 우호를 바탕으로 지역 체육 및 문화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진행됐다.

협약 협력 체계는 선의와 성실을 원칙으로 하며, 정서적 안정과 신체 건강을 위해 주기적으로 교류하고 공동 발전을 위해 서로 노력한다.

본 협약은 지역발전과 지역체육발전에 상호 긴밀한 협조 하에 축구특기자를 발굴하고 지원할 수 있다. 또한 효력기간은 3년이며 쌍방 이의가 없을 시 자동 연장한다. 

▲  사단법인 만남 인천지부 너나들이 봉사회원들과 인천 축구사랑모임 협화가 친선경기를 펼치고 있다. © 이예지 기자

이날 임원진 및 각 만남 지회장 가족 등 150명 내외가 참석했으며 축구사랑모임 안상재 협회장과 만남 김진택 회장이 협약서에 서명함으로 최종 체결됐다.

체결 후에는 만남과 협회간의 축구 친선 경기를 진행하며 서로간의 선의와 우호를 다졌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더보이즈, 유명 패션 브랜드 함께한 ‘내추럴 무드’ W 디지털 화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