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세연 기자 기사입력  2013/12/27 [18:58]
인천 계양구, 인천대학교와 업무협약 체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인천시 계양구와 인천대학교가 ‘지역주민과 함께하고 지역특색에 맞는 지역연계프로그램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사진 = 인천시 계양구)

[인천 뉴스쉐어 = 엄세연 기자] 인천시 계양구(구청장 박형우)는 인천대학교와 지난 26일 ‘지역주민과 함께하고 지역특색에 맞는 지역연계프로그램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인천대학교는 2014년 상·하반기 연2회에 걸쳐 강연회를 개최하고 구정에 대한 정책방향 자문 등 전문적인 관학연계 협력에도 적극 협조할 예정이다.

순회 강연회는 인천대가 지난 1월 인천시 최초국립대학으로 출범하게 된 것에 대한 성원에 보답하고 대학이미지 개선 및 위상을 제고할 수 있는 기회를 갖고자 마련되었다.

인천대는 내년도 계양구 강연회를 시작으로 구민들의 반응이 좋을 경우 다른 구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구 관계자는 “강연회를 통하여 지역주민 분들이 인천에 대해 바로 알고 이해함으로써 역사의식 및 애향심을 새롭게 다지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 ⓒ 뉴스쉐어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우주소녀 쪼꼬미, 노라조와 ‘흥칫뿡’ 깜짝 컬래버 무대→유쾌한 케미 빛나는 인증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