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선희 기자 기사입력  2011/10/04 [22:38]
원더걸스 유빈 생일파티…누리꾼들 원더걸스 미모 극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원더걸스의 멤버인 유빈이 24번째 생일을 맞아 멤버들과의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다.

원더걸스는 4일 오후 공식 트위터에 “생일 축하해, 유빈”(Happy Birthday Yubin)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 유빈 생일을 맞이해 공개한 원더걸스 인증샷    (사진=원더걸스 트위터)

공개된 사진 속 유빈은 케이크를 들고 있고 원더걸스 멤버들은 다정하게 침대 위에서 밝은 모습으로 브이를 그리는 등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다들 너무 예뻐졌다”며 원더걸스 미모에 극찬을 했다. 또한 “생일 축하해요 유빈”, “원더걸스 훈훈한 모습 보기 좋다”, “한국 활동 벌써부터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에 유빈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생일을 축하해준 멤버들과 팬들에게 “생일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해요. 이제 미국에서는 23살, 한국에서는 24살이 됐네요”라는 글로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원더걸스는 11월 국내 가요계의 컴백을 예정 중에 있으며 2012년 상반기 미국 인기 케이블채널 틴 닉(Teen Nick)에서 방영될 영화 ‘원더걸스 엣 디 아폴로’의 주연을 맡았다.

연예스포츠 = 장선희 기자

< 관심 & 이슈 기사 >

'장영란 이혼' 검색어 사실무근, OBS '검색녀'서 밝혀


‘달인’ 김병만, ‘추노’ 장혁 국제에미상 본선 진출! 국제에미상은 어떤 상?

런닝맨, 대전 은행동서 촬영중… “역시 트위터”

인화학교 폐쇄하게 만든 힘, 공지영 작가 YTN 출연


‘박태규 리스트’ 박지원 폭로, “MB 정부 권력형 로비게이트”

기사제보 - newsshare@newsshare.co.kr
< ⓒ 뉴스쉐어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

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배달의민족-요기요 인수, 해외진출 꾀차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