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봉 기자. 기사입력  2020/10/24 [21:29]
몬스타엑스, 11월2일 정규3집 발매 ‘페이탈 러브’ 콘셉트 포토 전격 오픈 “거부할 수 없는 고혹적 매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몬스타엑스  [제공=스타쉽 엔터테인먼트]

 

[뉴스쉐어=김영봉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11월2일 정규3집 발표에 앞서 콘셉트포토를 공개했다. 


몬스타엑스는 최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3집 ‘FATAL LOVE(페이탈 러브)’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게재하면서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포토 속 몬스타엑스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배경과 조명 속에서 화려한 비주얼을 한껏 드러내 시선을 뗄 수 없게 했다. 이들은 시크한 블랙 착장으로 세련된 카리스마를 배가했고, 뱀파이어를 연상케 하는 고혹적인 메이크업과 입가에 번진 붉은 자국으로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이어진 유닛 포토에서 멤버들은 상대의 어깨에 손을 얹은 채 날카로운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 치명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끌었다. 단체 콘셉트 화보 속 몬스타엑스는 올 블랙 의상과 강렬한 아우라로 6명의 킬러를 연상케 하는 모습으로 등장하면서 신보에 담길 섹시한 음악을 예고했다.


이처럼 콘셉트 포토로 새로운 이미지 변신에 나서면서 케이팝 팬들을 깜짝 놀라게 한 몬스타엑스는 오는 27일까지 연달아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하고, 뮤직비디오 티저와 프리뷰까지 오픈하면서 컴백 열기를 더욱 고조시킬 예정이다.


한편, 몬스타엑스(셔누, 민혁, 기현, 형원, 주헌, 아이엠)는 오는 11월 2일 ‘페이탈 러브’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러브 킬라’로 가요계에 전격 컴백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몬스타엑스, 계단식 성장 거듭→‘2020 AAA’에서 데뷔 6년여 만에 첫 대상…‘올해의 스테이지상’ 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