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봉 기자. 기사입력  2020/10/21 [00:17]
크래비티, ‘우아’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 오픈…산뜻한 소년미→시크 비주얼 “21일 컴백”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그룹 크래비티  [제공=스타쉽 엔터테인먼트]

 

[뉴스쉐어=김영봉 기자]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면서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크래비티는 지난 19일 오후 9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지난 8월 발매한 앨범 ‘크래비티 시즌 2. 하이드아웃 : 더 뉴 데이 위 스텝 인투(CRAVITY SEASON 2. HIDEOUT : THE NEW DAY WE STEP INTO)’의 후속 타이틀 ‘Ohh Ahh(우아)’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밝은 햇살이 비치는 방안을 나란히 걸어가는 아홉 멤버들의 뒷모습과 함께 감각적인 비트가 담기면서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이들은 각기 다른 매력을 가득 담은 뉴트릿 패션에 깊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면서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 눈길을 뗄 수 없게 했다. 영상 말미에는 시크한 화이트 착장으로 무대를 준비하듯 자세를 취하고 있는 멤버들의 뒷모습이 등장하고, 한쪽 손을 높이 들어 손가락을 튕기는 장면을 마지막으로 후속 타이틀 명 ‘Ohh Ahh’와 ‘2020.10.21’이라는 글귀가 나오면서 새로운 퍼포먼스 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에 달하게 했다.


‘우아’는 누-디스코와 일렉트로 Pop의 하이브리드 장르에 누-펑크(Ghetto Funk)가 더해지면서 독특한 그루브를 만들어낸 곡이다. 크래비티의 보컬이 곡의 분위기에 완벽하게 녹아들어 신선하면서 익숙한 듯, 기억에 강렬히 남는다.


이처럼 티저 영상으로 컴백 열기를 더욱 끌어올린 크래비티는 오는 21일에는 퍼포먼스 비디오 본편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이들의 활동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는 오는 21일 ‘우아’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피아니스트 선우예권, 마스트미디어에 새 둥지…3년만에 신보 ‘모차르트’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