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봉 기자. 기사입력  2020/07/13 [14:56]
더보이즈, ‘생기발랄 비주얼’… 코스메틱 브랜드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더보이즈' 코스메틱 브랜드 화보 비하인드컷  [제공=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카카오M]

 

[뉴스쉐어=김영봉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생기발랄한 비주얼이 빛나는 코스메틱 브랜드 화보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더보이즈 측은 최근 공식 네이버 포스트 등지를 통해 더보이즈가 ‘2년 연속’ 모델로 활약 중인 코스메틱 브랜드 ‘라포티셀(LAPOTHICELL)’ 화보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더보이즈는 멤버 전원 ‘무결점 꽃미모’를 바탕으로 코스메틱 브랜드 모델 다운 맑고 생기 넘치는 에너지를 발산해 눈길을 모은다. 청순, 러블리를 오가며 더보이즈의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케 한 이번 사진은 공개 직후 팬들의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Mnet ‘로드 투 킹덤’ 최종 우승을 차지한 더보이즈는 상승세에 힘입어 2년 연속 유명 음료 및 코스메틱 브랜드 모델로 재 발탁되며 가요계 ‘대세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다방면을 무대로 거침없는 쾌속 질주를 이어가고 있는 더보이즈가 2020년 하반기 더 높이 비상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더보이즈는 ‘로드 투 킹덤’ 최종 우승과 함께 MC, 광고, 화보 등 다방면에서 ‘대세돌’ 다운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멤버 영훈은 카카오M 디지털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혁명(제작 메리크리스마스)’의 ‘이경우’ 역으로 발탁, 팀 내 첫 타자로 ‘연기돌’ 활약에 나서는 등 이들의 탄탄한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피아니스트 선우예권, 마스트미디어에 새 둥지…3년만에 신보 ‘모차르트’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