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봉 기자. 기사입력  2020/02/21 [12:32]
더보이즈 영훈, SBS ‘인기가요’ 스페셜MC 재출격! ‘상큼발랄’ 매력 선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더보이즈_영훈  [제공=크래커엔터테인먼트] 

 

[뉴스쉐어=김영봉 기자] 신곡 ‘리빌(REVEAL)’로 활동 중인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멤버 영훈이 음악방송 스페셜 MC로 또 한번 나선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더보이즈 영훈이 오는 23일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 스페셜 MC로 출격한다”고 밝혔다.


영훈은 이날 일일 스페셜 MC 자격으로 기존 MC인 에이프릴 나은 등과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지난 해, ‘인기가요’에서 멤버 주연과 한 차례 스페셜 MC로 활약한 더보이즈 영훈은 당시 특유의 상큼 발랄한 에너지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은 바 있다.


약 8개월 만에 ‘인기가요’ 스페셜 MC로 출격하게 된 영훈은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통통 튀는 진행 실력으로 프로그램 내 싱그러운 에너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스페셜 MC 더보이즈 영훈의 활약은 오는 23일 오후 3시 50분, SBS ‘인기가요’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영훈이 속한 그룹 더보이즈는 10일, 신곡 ‘리빌’을 발표하고 컴백 동시 영국, 스위스, 덴마크 등 해외 5개국 아이튠즈 K팝 앨범-송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더불어 국내에서는 가온차트 및 신나라 레코드 등지에서 주간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2천만을 돌파하는 등 국내외를 아우르며 눈부신 상승세를 다지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여자)아이들,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 콘셉트 프리뷰 영상 공개... 역대급 콘셉트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