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쉐어 NewsShare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역시 이효리,이번엔 ‘만개녀’?

완판녀,섹시퀸보다 한수 위인 ‘만개녀’로 등극!

박현경 기자 | 기사입력 2011/05/31 [22:54]

역시 이효리,이번엔 ‘만개녀’?

완판녀,섹시퀸보다 한수 위인 ‘만개녀’로 등극!
박현경 기자 | 입력 : 2011/05/31 [22:54]
이효리가 섹시퀸, 완판녀에 이은 새로운 수식어를 달았다.

스타가 광고하거나 사용하면서 그 수치가 단번에  ‘만개’ 단위를 기록한다는 데서 생겨난 ‘만개녀’가 새로운 타이틀.

▲ 클리오  홈페이지 캡쳐    © 박현경 기자

이는 이효리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클리오의 킬블랙 아이라이너가 광고한 지 2주만에 5만개 판매 돌파를 기록한데 이어 6개월만에 50만개 판매를 돌파함으로써 다시 한번 유행을 선도하는 트렌드세터, 완판녀보다 한수 위인 ‘만개녀’로 등극하게 됐다.
 
특히 이번에는 클리오 모바일 페이지에서 이효리 메이크업 룩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은 건수가 3개월 만에 무려 2만회 이상을 기록해 눈길을 끈다. 이 수치는 모바일 상에서 이례적인 것이다. 
 
이에 대해 클리오 임근영 차장은  “고객 서비스 차원으로 진행했던 시즌 룩 저장 기능으로 인해 막강한 이효리 효과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말하며 “이후 고객들의 니즈에 따라 모바일 사이트와 홈페이지에 주기적으로 이효리 관련 컨텐츠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클리오에 따르면, 이달 출시된  ‘워터프루프 펜라이너 킬블랙’은 국내 최초로 일본 특급 포뮬라인 ‘카본 블랙’성분을 사용해 강력한 블랙컬러를 선보이며 “더욱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이효리를 통한 트렌드 메이크업 룩 제안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포커스팀 = 박현경 기자

기사제보 & 보도자료 newsshare@newsshare.co.kr
< ⓒ 뉴스쉐어 - 사회/복지/문화/보도자료 전문 종합 인터넷 신문 >
  • 도배방지 이미지

  • 정재형 짝궁 이효리의 파격의상! "이제 그만 노출할 때도 됐잖아요"
  • 이효리의 당당한 애칭은 ‘개똥이’
  • 이효리 VS 유진, 아이돌 원조 여신계의 질투?
  • 이효리, “SNS를 통한 사람들과의 소통” 앞으로도 지속해나갈 것
  • 이효리 커플링? 액세서리 개념의 반지일뿐
  • 이효리 심경 고백, 왜 그녀가 10년넘게 톱스타인지 반증했다
  • 표절곡 제공 ‘바누스’ 2억7천 손해배상금 판결
  • 월드비전, 이효리 인도 봉사활동 아이들에게 격려와 사랑 전해…
  • 이효리 트위터, 엽기사진에 이은 면사포 사진
  • 이효리 동물농장 출현, 유기견에 대한 훈훈한 애정 과시
  • 역시 이효리,이번엔 ‘만개녀’?
  • “핑클시절 이효리” 사진공개
  • 이동
    메인사진
    배우 임원희, 첫 개인전 ‘시간을 건너 뛰어; 소년의 행복한 환상’ 개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