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봉 기자. 기사입력  2020/01/22 [11:25]
더보이즈, 2월 10일 컴백 확정... 첫 정규앨범 ‘REVEAL’ 발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더보이즈  [제공=크래커엔터테인먼트] 

 

[뉴스쉐어=김영봉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오는 2월 10일, 첫 번째 정규앨범으로 돌아온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더보이즈가 오는 2월 10일, 첫 정규앨범 ‘리빌(REVEAL)’을 발표하고 동명 타이틀곡 ‘리빌’로 2020년 컴백활동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소속사 측은 22일 0시, 공식 SNS 등지를 통해 새 앨범 ‘리빌’의 발표를 예고하는 3D 모션그래픽 영상을 깜짝 공개하고 더보이즈의 컴백 소식을 공식화했다.


데뷔 첫 정규앨범 발매에 나서는 더보이즈는 지난 해 8월 발표한 활동 곡 ‘D.D.D’ 이후 6개월 여 만에 신곡 활동에 돌입해 팬들과 만난다.


지난해 한국을 시작으로 한 아시아 8개도시 팬콘, 유럽 4개국 투어 공연 등 숨가쁜 글로벌 활약을 펼쳐 온 더보이즈는 신곡 ‘리빌’ 활동부터 3월 첫 단독콘서트까지, 2020년 상반기 ‘대세’ 상승세를 이어간다.


2월 발표될 더보이즈 첫 정규 앨범 ‘리빌’은 강렬한 카리스마로 변신한 더보이즈의 새로운 ‘소년미’를 확인할 수 있는 신보다.


익숙함과 낯섦, 그 양면에 공존하는 소년들의 이야기를 다룰 이번 앨범은 ‘드러내 보이다’ 라는 사전적 의미처럼 강력한 ‘진가’를 드러낼 더보이즈의 무한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에 연장선으로 더보이즈는 최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베를린, 파리, 런던, 암스테르담을 배경지로 멤버들의 ‘진짜’ 모습을 가감 없이 담은 ‘AAA(All Area Access)’ 콘셉트 흑백 포토를 깜짝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상의를 탈의한 백스테이지 모습부터 개구진 표정의 일상 모습까지 더보이즈의 자유분방한 매력이 가득 찬 이번 포토는 정규앨범 ‘리빌’의 앨범 사양 중 하나로 제작되어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더보이즈 첫 정규앨범 ‘리빌’은 오는 2월 10일 오후 6시, 국내 최대 음악사이트 멜론을 포함한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막바지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가운데 KBS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현철-하춘화 편 출연에 이어 오는 설 연휴 방송되는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에 출전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더보이즈 영훈, SBS ‘인기가요’ 스페셜MC 재출격! ‘상큼발랄’ 매력 선사